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풀트 할 생각 없어도 바이브가 좋은가요?
글쓴이
Heavron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194
  • 2019-01-02 07:58:03
							

아무래도 오큘이랑 가격차이가 꽤나 크다보니

- dc official App
ㅇㅇ 풀트에 대해 일말의 생각도 없다면 차라리 엠알 2019.01.02 07:58:52
GEORGIA 오큘은 이제 미래가 없음. 애들이 더이상 업뎃안하고 시장 철수한다고 못밖음. 2019.01.02 07:58:58
ㅇㅇ 나중에라도 살거같다하면 그냥 바이브 2019.01.02 07:59:04
Heavron 2019.01.02 07:59:05
Heavron 네 행님 2019.01.02 07:59:15
GEORGIA 가성비는 MR이 최고인데 바이브 애들이 와서 머리 뒤로 손 넘기고 열중쉬어하고 놀림 2019.01.02 07:59:24
Heavro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1.02 07:59:54
Viver 지금은 풀트할 생각이 없어도 vrchat 하다보면 풀트가 ㅈㄴ 하고싶어질거임... 내가 오디세이 흑우로 시작했다 바이브 풀트로 넘어왔거든 ㅋㅋ - dc App 2019.01.02 08:37:07
Viver 만약 예산이 안되면 오큘 추천함. VRC같이 활동적이고 신체동작 범위가 넓은 게임은 MR 트래킹으로는 좀 문제가 많음. - dc App 2019.01.02 08:38:46
Heavron 감사합니다! 윗분 말씀대로 오큘은 더이상의 개발이 없다고 하길래 바이브로 결정했어요 ㅋㅋ 2019.01.02 09:24: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1338 일반 불만이 있는 사람은 이글을 봐라 2 ㅇㅇ 2019-01-06 7
91336 일반 저작권도적질로 돈버는놈들이나 그놈들쉴드치는놈들이나 8 할구 2019-01-06 3
91334 질문 샤로 블랜더 문제 해결한사람없어요? 3 ㅇㅇ 2019-01-06 0
91333 일반 포도는 이 글 보면 잠시 나랑 얘기좀 해보자 9 검은연 2019-01-06 7
91332 일반 이걸 보고도 안 짜른다고?? 3 ㅇㅇ 223.38 2019-01-06 1
91331 일반 VR 황제 대관식 언제하냐 887ㅗㅎ 211.207 2019-01-06 0
91329 일반 고양이홋포 어제하루 고생해서 만들었는데 4 하벤하이드 2019-01-06 0
91328 일반 뱁새도 쓰면 안된다 ㅇㅇ 61.83 2019-01-06 0
91327 일반 브갤러 여러분, 여러분은 지금 도를 넘었다는 생각 안 드십니까? 17 ㅇㅇ 119.70 2019-01-06 25
91326 일반 전갤주에 대한 평가가 엄청 와리가리한다ㅋㅋㅋ 8 yooo 218.232 2019-01-06 3
91325 일반 뭐임? 무슨일이 일어난것임? 5 Huntere 2019-01-06 0
91323 일반 vr전용컴 맞춤ㅅㅅ 21 공배기 2019-01-06 1
91322 일반 전 파딱들 인사선정 방식 자체엔 문제 없었어 17 검은연 2019-01-06 6
91321 일반 새 주딱이 할거 다시 읊어준다 1 ㅇㅇ 223.38 2019-01-06 2
91320 일반 니네 망카로 아니었으면 VR챗 붐도 일찍 죽었음 23 ㅇㅇ 61.83 2019-01-06 5
91318 일반 조금 안정을 되찾은것같다 츄르 2019-01-06 0
91317 일반 클로즈 페인팅하려는데 구체가 너무 큼 5 ㅇㅇ 61.4 2019-01-06 0
91316 일반 3대 vr 갤러리 통합 했으니 제국생성 디시전 활성화 4 887ㅗㅎ 211.207 2019-01-06 0
91315 일반 놀거 다 놀았으면 DDos 2019-01-06 0
91314 일반 그러니까 터질 일이 없는 아바타를 쓰자 7 ㅇㅇ 211.36 2019-01-06 0
91313 일반 이옷 어느 모델거임? 6 백당 2019-01-06 0
91312 일반 디시 갱의 승리입니다 여러분 ㅇㅇ 223.38 2019-01-06 0
91311 일반 이전갤주입니다. 68 MANKALO 2019-01-06 32
91310 일반 파딱들다따먹고싶다 6 하루사메 2019-01-06 1
91308 일반 그래서 파딱은 언제 물갈이함 ㅇㅇ 2019-01-06 0
91307 일반 근데 내가 겔하면서 한번도 못본 파딱도 있는데 누구냐 10 JinSilly 2019-01-06 0
91306 일반 오늘따라 더욱 더 전 갤주님이 그립읍니다.. 긴긴 2019-01-06 0
91305 일반 불탈때 유동의 절반은 고닉이아닐까 8 ㅇㅇ 223.33 2019-01-06 0
91304 일반 망칼로꺼 갱신하지말고 니가 쓰라고 5 ㅇㅇ 2019-01-06 0
91303 일반 빨리 파딱안자르고 뭐하노이기 ㅇㅇ 223.38 2019-01-06 0
91301 일반 쫌 뒷북이긴 한데 미코로 번 까만돈은 5 으ㅡ음 2019-01-06 0
91300 일반 주딱 새 임명되었으면 승격거부 공지 리셋부터 해야하지않냐 5 GEORGIA 2019-01-06 0
91299 강좌/정보 유니티 깨알팁 4 KI_N 2019-01-06 0
91298 일반 커여운 라무네랑 타르트 보고가라 8 JinSilly 2019-01-06 0
91297 일반 와 근데 개소름돋네 15 ㅇㅇ 112.170 2019-01-06 0
91296 일반 후방주의 말머리는 머냐 5 xx 59.6 2019-01-06 0
91295 일반 주딱 일 안함? 2 ㅇㅇ 223.38 2019-01-06 0
91294 질문 캐릭터에 의자넣는거 어떻게하나요? 4 현이.ver 2019-01-06 0
91293 일반 갤 불탈때 조언하자면 5 GEORGIA 2019-01-06 0
91292 일반 그 파딱 ㅋㅋㅋㅋㅋ ㅇㅇ 2019-01-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