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젠장.. 풀트레분들 겜할때 조심하 합시다
글쓴이
krdr
추천
7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189
  • 2019-01-02 07:49:15
  • 118.39
							



내앞에 변태 오타쿠 캐릭이 와서 다리벌린채 앉은것처럼(차렷층) 보이던 캐릭이 내앞에와서 수작부리길래 빠르고 강하게 앞차기를 시전했는데 .. 밥먹는 상을 그대로 처버림 엄지발가락 살 좀파여서 하얀색이구 피가안나서 다행이다 싶어서 소독하고 대일밴드 붙이니 피가 엉청나더라 다음날 옆발가락 멍 엉청들구 ㅋㅋ 진짜 내꼴나기싫으면 조심해~~/ 근데 왜.. 조금만 더 가까이있었으면 트레커가 아작났을텐데 내 발이 다쳐서 다행이지? 라고 안신하고있는걸까?ㅋㅋㅋ 이틀이 지나도 지금도 ㅈㄴ 아프다 ㄲㄲ 니들도 조심해 방 넓다고 방심하면 내꼴나


ㅁㄹㄴㅌㅁㅈ 이용자문제 2019.01.02 07:51:29
ㅇㅇ ㅂㅅ 2019.01.02 07:51:35
Huntere 2019.01.02 07:51:42
dd 방 구조확인은 필수 116.38 2019.01.02 07:51:43
울테 크게다친거면 병원가자 2019.01.02 07:51:58
yooo 혐짤표시좀. 그리고 평소 주변정리하고 물건위치 확인 잘해두자. 153.163 2019.01.02 07:52:29
유티o 굳은살 2019.01.02 07:53:16
krdr 방이넓어서 방심한거지 ㄲㄲ병원가기엔 새벽 3시라 무리구 거기다 어쩌다 가쳤냐하고 물으면 vr챗하다 오타쿠새퀴가와서 발로찼는데 상이었어요 라고 말을해?ㄲ 118.39 2019.01.02 07:53:29
ㅇㅇ 실수로 모서리 있는데 세게 박았어요 하면 되지 님 바보? 2019.01.02 07:54:08
히비링 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나도 봉춤추다 의자 발로 차버렸는데 정강이 아래로 마비된줄 2019.01.02 07:55:50
krdr 분명 이중에서 풀트레중에서 사고친사람 꼭있을꺼야 ㄲㄲ . 나만그런게아냐 나만 ㅂㅅ이 아냐 ㅡㅡ아마..두.. 118.39 2019.01.02 07:56:45
ㅇㅇ 혐짤 표시좀ㅆㅂ 210.117 2019.01.02 08:10:53
아라이상 2019.01.02 08:12:29
Rutin26 혐 표시는 좀 달자.. 2019.01.02 10:07: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9669 일반 새 파딱 한넘은 결국 빤쓰런했구나 12 늑대소녀 2019-01-03 0
89668 일반 이케맨 너무 싫음;; 4 샴푸. 2019-01-03 0
89667 일반 아니 이거 도대체 무슨 문제야 ㅠㅠ 2 ㅇㅇ 114.207 2019-01-03 0
89666 일반 간단한 소품같은거 원하는거 적으면 꼴리면 만들어줌 10 koper2004 2019-01-03 0
89665 일반 "그 사람" 커미션 되게 만족스럽게 잘 한다고 생각하는게 8 ㅇㅇ 223.62 2019-01-03 17
89664 일반 이 VR (악세사리)제품 어떤가요?? 이이익 49.175 2019-01-03 0
89663 일반 컴퓨터는 형이쓰고잇는데 TV로 머할거없나 6 fiiter 2019-01-03 0
89662 일반 프렌드중에 이케맨이 있다 6 개닌 223.38 2019-01-03 0
89659 일반 개혜자 무료봉사 커미션 해준다 5 F유동닉 2019-01-03 1
89658 일반 트래커 벨트로 고프로꺼 사용하는 갤럼있어? 5 xc 59.28 2019-01-03 0
89657 일반 신사에서 이케맨 신규 대사 업데이트 된거 들었다. 9 ㄹㄹㅋ 121.162 2019-01-03 0
89656 일반 내 람쥐는 더욱 완벽해진다 9 백당 2019-01-03 0
89652 일반 로리콘은 치료가 불가능합니다 팻말 텍스쳐 하나더 올린다 7 koper2004 2019-01-03 1
89651 일반 나는 이케멘 자체는 별 생각없는데 2 ㅇㅇ 223.62 2019-01-03 0
89650 일반 파벌있는 이케맨 특 8 ㅇㅇ 1.246 2019-01-03 0
89649 일반 갤러리 운영관련설문 결과 공개 + 앞으로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하여. 28 VRChat 2019-01-03 29
89648 일반 하.. 좆됬다.. 이거 어떡하냐 8 이이익 49.175 2019-01-03 0
89647 일반 귀여우면 커미션안받아도됨 4 카디아. 2019-01-03 0
89644 일반 미코 가와ㅏ이이2222222 5 샴푸. 2019-01-03 1
89643 일반 불이나 스파크 같은거 에셋도 있는거야? 1 ㅇㅇ 223.62 2019-01-03 0
89642 일반 어...그게..강좌 2~3개 정도 없어졌을거야 미안. 5 냐르 2019-01-03 0
89639 일반 커미션 원래 이가격인가요? 밑글보구 의문.. 20 krdr 117.111 2019-01-03 0
89638 일반 커미션 가격 표시 필수 해두면안대?? 2 ㅇㅇ 110.35 2019-01-03 0
89637 일반 로리콘은 치료가 불가능합니다 팻말 공유한다 5 koper2004 2019-01-03 1
89636 일반 오드아이 강좌 왜 없어졌냐 8 DDos 2019-01-03 0
89635 일반 다시 회전초밥 아이디어 짜봤는데 평가점 1 ㅇㅇ 175.223 2019-01-03 1
89634 일반 매일밤마다 미코 줘패고싶다 4 ㅇㅇ 27.126 2019-01-03 0
89633 일반 역시 미코가 짱이라고 생각함 1 강나다 2019-01-03 0
89632 일반 VRCHAT갤에서 본 가장 충격적인 이야기 3 차가비 2019-01-03 0
89631 일반 자고있는 차렷우콘 풀트우콘 두마리서 격한 면간.jpg ㅇㅇ 218.155 2019-01-03 0
89630 VRC일기 저번에 모델러들 만나서 놀고 투샷찍음. 기지개 피는 거 움짤만듬. 9 델피늄 2019-01-03 2
89629 일반 너클콘은 쓰래기임 5 123 121.155 2019-01-03 0
89628 일반 아바타 만드는거 아무것도안되어잇으면 공지훑고오면됨? 2 fiiter 2019-01-03 0
89627 일반 바이브늅 쓰면서 궁금한게있어 형들 3 119.149 2019-01-03 0
89626 일반 사쿠라 교류회에서 까와이 무브 대회도 여니까 많은 참여 바람 6 GEORGIA 2019-01-03 1
89625 일반 사쿠라 교류회 준비중이다 7 JinSilly 221.153 2019-01-03 2
89623 일반 이케멘 가이드도 좀 써주라 7 ㅇㅇ 223.62 2019-01-03 0
89621 일반 우리 시마다아리스님 욕하지마세요 11 ㅇㅇ 223.62 2019-01-03 0
89620 일반 그러고보니 사쿠라 이 텍스쳐 공유하면 쓸사람 있음? 3 GEORGIA 2019-01-03 0
89619 일반 목소리 얇은 남자한테까지 이케맨들이..... 4 ㄹㄹㅋ 121.162 2019-01-03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