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돌로레스 모델 문제가 많은건가?
글쓴이
dd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181
  • 2019-01-02 07:30:25
  • 116.38
							


표정짓고 고개 올리면 눈까리가 위로 튀어나옴




그리고 꽤 신경쓰이는건데 움직였다 멈추면 맷돌춤 추는것처럼 머리는고정된채로 몸뚱아리만 살짝 오른쪽으로갔다 슬며시 돌아오는데 되게 기괴함


풀트랙킹지원모델이 아니긴한데 풀트가 기가막히게 잘안먹힘 억지로 교정하면 써지긴하는데 정상적으로 쓸려면 아바타 본 개조해야될듯

아이리네 나도 써보니까 너무 문제가 많아서 그냥 처음부터 pmx파일 가지고 수정하는게 더 좋을거 같음. 유니티패키지로 들어간건 엉망임 아주 2019.01.02 07:31:53
우콘쨩 돌로레스 온리 MMD 아니였나 브알챗에서 써도 되는거임? 2019.01.02 07:34:36
dd 제작자왈 다이나믹본 스크립트내장이라 안떠도 적용된다는데 순 뻥이였음 116.38 2019.01.02 07:35:37
우콘쨩 아 3000엔짜리가 따로 있구나 2019.01.02 07:35:52
아이리네 이번에 vrchat 허용버전으로 새로 풀림 2019.01.02 07:35:53
dd 이번에 3500으로 가격인상해서 브알챗에서도 써도 되는용으로 배포했는데 없는기능이 있고 좀 상태가 이상함 116.38 2019.01.02 07:36:32
아이리네 완전 개 엉망임... 거기다 홍조도 어디다 버렸는지 없고. 아이트래킹은 빼버리는게 훨신 나을듯. 지금 대충 보고 있는데 이럴거면 그냥 다른 mmd 모델 쓰는거랑 다를바가 없어... 2019.01.02 07:37:26
dd 맞아 아이트래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거울보면 가끔 사시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6.38 2019.01.02 07:38: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3850 일반 이케맨 캐릭터 되게 인식이 안좋네 4 리게씹뉴비 2019-01-08 1
93849 일반 그냥 이케맨 캐릭터나 할까 3 리게씹뉴비 2019-01-08 0
93848 질문 이 오류 해결방법 있나요? 1 ㅇㅇ 14.39 2019-01-08 0
93847 일반 vr 질문좀 하자 2 sk 14.44 2019-01-08 0
93846 일반 왜 애들이 이케맨 극혐해하는지 알거같다 1 ㅇㅇ 121.154 2019-01-08 1
93845 일반 화본역에서 묵언차렷중인 뉴비다 1 리게씹뉴비 2019-01-08 0
93843 일반 화본역 장단점 4 ㅇㅇ 121.154 2019-01-08 1
93842 일반 quad는 여러개 못넣나 3 DDos 2019-01-08 0
93841 일반 자기좋은맵 추천좀 4 적쥐 2019-01-08 0
93840 일반 화본역 제일 높은곳에 올라왔다 2 ㅇㅇ 2019-01-08 0
93838 일반 화본역 ㅇㅇ 121.154 2019-01-08 0
93836 일반 다이나믹 본이 가장 어렵네 3 123 211.59 2019-01-08 0
93835 일반 배달댕기는데 멕라렌 서있던데 6 RuFF 9 2 223.38 2019-01-08 0
93833 일반 반고닉 파서왔어요 4 극성 2019-01-08 0
93832 질문 아 이거 왜이러냐 ㅇㅇ 116.120 2019-01-08 0
93831 일반 궁금하다 2 ㅇㅇ 121.162 2019-01-08 0
93830 일반 왜 퍼블릭월드 새로고침 안됨? 무른 2019-01-08 0
93828 일반 전에 퍼블릭 아바타 복사하는거 설정으로 막을수있다하지않았나 2 ㅇㅇ 222.236 2019-01-08 0
93827 일반 바이브 너클콘 나올때까지 숨참는다 3 아리수챤 2019-01-08 0
93826 일반 바이브 판다 6 123 121.188 2019-01-08 0
93825 일반 좆사 매일가서 질리니깐 화본역가자 4 ㅇㅇ 222.236 2019-01-08 0
93824 일반 건담 백팩 어느거달까 8 ㅇㅇ 203.90 2019-01-08 0
93823 일반 대체 이런 수영복은 어디서 구하는거야 4 ㅇㅇ 211.49 2019-01-08 0
93822 일반 갤닉이랑 브얄챗닉이랑 같다니 8 Heavron 2019-01-08 0
93821 질문 아까 낮에 우콘으로 먼일이있었던거야 2 chunsia 2019-01-08 0
93820 일반 킷슈와의 2차전에서 내가 승리햇다. 9 Huntere 2019-01-08 6
93819 일반 sour식 린이랑 미쿠 수정불가 아님? 아메히 2019-01-08 0
93818 일반 애니메이션 잘하는 사람 없니... 8 DDos 2019-01-08 0
93816 일반 뭔가 고장났다 3 ㅇㅇ 203.90 2019-01-08 0
93814 일반 그 인게임 내 아바타 7 알몸좀보자 2019-01-08 0
93813 일반 1070ti 산 놈들 배아파 할 필요 없다 10 ㅇㅇ 211.36 2019-01-08 0
93810 VRC일기 방금 막 글올린 화본역 제설하는 새인데..... 5 STERN_SCHWARZER 2019-01-08 0
93809 일반 이러고 다니면 묻지마 블락 얼마나 당할거 같냐 7 BF3대령56 2019-01-08 0
93808 일반 아 시빌 진짜 댄스방 만든새끼 좀 뒤지면안댐? 6 ㅇㅇ 175.223 2019-01-08 0
93807 일반 브얄챗 하고나서 뭔가 성욕이 줄어든거같다 6 ㅇㅇ 125.180 2019-01-08 0
93806 일반 별 희한한 새끼가 친구 목록에 있었네 3 ㅇㅇ 222.104 2019-01-08 0
93805 일반 내일은...꼭...아침체조...갈테다.... 블프 2019-01-08 0
93804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이렇게 설치하면 편함 ㅇㅇ 5 BF3대령56 2019-01-08 2
93803 일반 H방 가는 애들 아다비율 구해보자 1 ㅇㅇ 223.62 2019-01-08 0
93802 일반 캐릭터말고 월드제작부터 배워볼까하는데 9 러닝머신러닝 2019-01-08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