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돌로레스 모델 문제가 많은건가?
글쓴이
dd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181
  • 2019-01-02 07:30:25
  • 116.38
							


표정짓고 고개 올리면 눈까리가 위로 튀어나옴




그리고 꽤 신경쓰이는건데 움직였다 멈추면 맷돌춤 추는것처럼 머리는고정된채로 몸뚱아리만 살짝 오른쪽으로갔다 슬며시 돌아오는데 되게 기괴함


풀트랙킹지원모델이 아니긴한데 풀트가 기가막히게 잘안먹힘 억지로 교정하면 써지긴하는데 정상적으로 쓸려면 아바타 본 개조해야될듯

아이리네 나도 써보니까 너무 문제가 많아서 그냥 처음부터 pmx파일 가지고 수정하는게 더 좋을거 같음. 유니티패키지로 들어간건 엉망임 아주 2019.01.02 07:31:53
우콘쨩 돌로레스 온리 MMD 아니였나 브알챗에서 써도 되는거임? 2019.01.02 07:34:36
dd 제작자왈 다이나믹본 스크립트내장이라 안떠도 적용된다는데 순 뻥이였음 116.38 2019.01.02 07:35:37
우콘쨩 아 3000엔짜리가 따로 있구나 2019.01.02 07:35:52
아이리네 이번에 vrchat 허용버전으로 새로 풀림 2019.01.02 07:35:53
dd 이번에 3500으로 가격인상해서 브알챗에서도 써도 되는용으로 배포했는데 없는기능이 있고 좀 상태가 이상함 116.38 2019.01.02 07:36:32
아이리네 완전 개 엉망임... 거기다 홍조도 어디다 버렸는지 없고. 아이트래킹은 빼버리는게 훨신 나을듯. 지금 대충 보고 있는데 이럴거면 그냥 다른 mmd 모델 쓰는거랑 다를바가 없어... 2019.01.02 07:37:26
dd 맞아 아이트래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거울보면 가끔 사시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6.38 2019.01.02 07:38: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9629 일반 너클콘은 쓰래기임 5 123 121.155 2019-01-03 0
89628 일반 아바타 만드는거 아무것도안되어잇으면 공지훑고오면됨? 2 fiiter 2019-01-03 0
89627 일반 바이브늅 쓰면서 궁금한게있어 형들 3 119.149 2019-01-03 0
89626 일반 사쿠라 교류회에서 까와이 무브 대회도 여니까 많은 참여 바람 6 GEORGIA 2019-01-03 1
89625 일반 사쿠라 교류회 준비중이다 7 JinSilly 221.153 2019-01-03 2
89623 일반 이케멘 가이드도 좀 써주라 7 ㅇㅇ 223.62 2019-01-03 0
89621 일반 우리 시마다아리스님 욕하지마세요 11 ㅇㅇ 223.62 2019-01-03 0
89620 일반 그러고보니 사쿠라 이 텍스쳐 공유하면 쓸사람 있음? 3 GEORGIA 2019-01-03 0
89619 일반 목소리 얇은 남자한테까지 이케맨들이..... 4 ㄹㄹㅋ 121.162 2019-01-03 1
89618 일반 이케멘 연구결과가 저정도면 2 하벤하이드 2019-01-03 0
89617 일반 나도 내 아바타 그림받고싶다 6 히아기 2019-01-03 0
89614 일반 사쿠라 매일 올려주시는분 정말 감사합니다 4 DavidJ 2019-01-03 0
89613 질문 VRC용 립싱크 쉐이프키 제작 가능한 분 계심? 3 고정비번까멐 39.7 2019-01-03 0
89612 일반 할 수만 있다면 이거 쓰고싶은데 5 yooo 153.163 2019-01-03 0
89611 일반 난본적없는 애니 장면 재현해달라는 커미션 4 ㅇㅇ 203.90 2019-01-03 0
89610 일반 근데 표정이랑 블링크랑 안 겹치게 하는 방법있음? 3 백당 2019-01-03 0
89609 일반 바이브 공홈에서 사면 언제 쯤 옴? 4 ㅇㅇ 210.94 2019-01-03 0
89606 일반 커미션 요청할때 이 단어만 기억하자 23 GEORGIA 2019-01-03 15
89605 일반 오늘의 사쿠라 야노2 6 yooo 153.163 2019-01-03 5
89604 일반 직접 뚜따하자 그냥 4 ㅇㅇ 117.111 2019-01-03 3
89603 일반 진지하게 어디서 인맥쌓음? 10 fiiter 2019-01-03 0
89602 일반 이케멘 연구일지 ( 정리본 ) 17 이케멘전문연구원 2019-01-03 23
89601 일반 유니티에서 아바타 적용 시키는데 계속 아바타가 하얀색임 ㅠㅠㅠㅠ 3 dd 115.139 2019-01-03 0
89600 일반 리깅만 해주는 커미션 같은것도 있음? 2 ㅇㅇ 2019-01-03 0
89598 일반 커미션맽길때 젤 공포스러운 한마디 2 ㅇㅇ 203.90 2019-01-03 1
89597 일반 표정이식 성공했다 5 백당 2019-01-03 1
89594 교류회 [1월 5일 오후 7시] 사쿠라 교류회를 엽니다. (시간변경) 25 GEORGIA 2019-01-03 12
89592 일반 내 짤이 약해서 답변 안해주는거암? 3 ㅇㅇ 106.102 2019-01-03 1
89591 일반 커미션 맡기는 갤럼들아 5 0000 222.118 2019-01-03 0
89590 일반 연방교류회포스터 만듬 5 ㅇㅇ 203.90 2019-01-03 0
89588 일반 내 질문에 대답해줄시 꼴리는짤 하나씩 올릴거임 1 ㅇㅇ 106.102 2019-01-03 0
89587 일반 킷슈해 ㅇㅇ 1.249 2019-01-03 0
89586 일반 사진찍으려는데 yooo 153.163 2019-01-03 0
89584 일반 태보 교류회 하는거시다 4 아라이상 2019-01-03 0
89583 일반 짤 안올리면 글도 안봐주는 우리 갤럼들 4 ㅇㅇ 1.249 2019-01-03 0
89582 일반 제이씨발현 이새끼들 오디오스트랩도 수리해줌? 1 ㅇㅇ 106.102 2019-01-03 0
89581 일반 사쿠라 교류회 모집 광고 짤 만들었는데 어떰? 9 GEORGIA 2019-01-03 14
89580 일반 군필여고생 교류회하면서 윤간 ㄱㄱ ㅇㅇ 106.102 2019-01-03 1
89579 일반 부스이케멘이 머야? 2 ㅇㅇ 223.62 2019-01-03 0
89578 일반 지구연방교류회나하자 2 ㅇㅇ 203.90 2019-01-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