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늦은것 같지만 겨울배경 월드를 만들고 있음
글쓴이
Bepsi Train
추천
6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167
  • 2019-01-02 07:03:52
  • 125.176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선로 밖은 아무것도 없다. 여기서 열차 탑승은 못하게 할꺼임

그리고 발자국 남길수 있게 해봤는데 프레임 드랍 있어서 뺐음


실제로 있는 화본역을 바탕으로 제작했음

내부사진은 별로 없어서 (역무실) 뇌피셜로 때워야 했다ㅠㅠ


밑에사진은 실제 사진들임





유티o 2019.01.02 07:04:26
벼리 자주놀러갈게 223.33 2019.01.02 07:05:12
아라이상 2019.01.02 07:05:48
Huntere 2019.01.02 07:05:49
히비링 예쁘다!! 2019.01.02 07:11:30
너랑안놀거야 2019.01.02 07:15: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9682 일반 표정 최대갯수는 못늘리죠? 5 ㅇㅇ 2019-01-03 0
89681 일반 트래커 나사 얼마나 깊게 들어가? 6 xc 59.28 2019-01-03 0
89680 일반 개새끼좌가 뭐냐 9 강나다 2019-01-03 1
89676 일반 내 목소리는 정말 멋잇읍니다 2 ㅇㅇ 110.70 2019-01-03 2
89674 일반 나도 이케멘 했었는데 5 아스테리 2019-01-03 1
89673 일반 모든 이케맨 아바타 유저가 짜증나는건 아니다 ㅇㅇ 210.94 2019-01-03 0
89672 일반 도움!! 9 백당 2019-01-03 0
89669 일반 새 파딱 한넘은 결국 빤쓰런했구나 12 늑대소녀 2019-01-03 0
89668 일반 이케맨 너무 싫음;; 4 샴푸. 2019-01-03 0
89667 일반 아니 이거 도대체 무슨 문제야 ㅠㅠ 2 ㅇㅇ 114.207 2019-01-03 0
89666 일반 간단한 소품같은거 원하는거 적으면 꼴리면 만들어줌 10 koper2004 2019-01-03 0
89665 일반 "그 사람" 커미션 되게 만족스럽게 잘 한다고 생각하는게 8 ㅇㅇ 223.62 2019-01-03 17
89664 일반 이 VR (악세사리)제품 어떤가요?? 이이익 49.175 2019-01-03 0
89663 일반 컴퓨터는 형이쓰고잇는데 TV로 머할거없나 6 fiiter 2019-01-03 0
89662 일반 프렌드중에 이케맨이 있다 6 개닌 223.38 2019-01-03 0
89659 일반 개혜자 무료봉사 커미션 해준다 5 F유동닉 2019-01-03 1
89658 일반 트래커 벨트로 고프로꺼 사용하는 갤럼있어? 5 xc 59.28 2019-01-03 0
89657 일반 신사에서 이케맨 신규 대사 업데이트 된거 들었다. 9 ㄹㄹㅋ 121.162 2019-01-03 0
89656 일반 내 람쥐는 더욱 완벽해진다 9 백당 2019-01-03 0
89652 일반 로리콘은 치료가 불가능합니다 팻말 텍스쳐 하나더 올린다 7 koper2004 2019-01-03 1
89651 일반 나는 이케멘 자체는 별 생각없는데 2 ㅇㅇ 223.62 2019-01-03 0
89650 일반 파벌있는 이케맨 특 8 ㅇㅇ 1.246 2019-01-03 0
89649 일반 갤러리 운영관련설문 결과 공개 + 앞으로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하여. 28 VRChat 2019-01-03 29
89648 일반 하.. 좆됬다.. 이거 어떡하냐 8 이이익 49.175 2019-01-03 0
89647 일반 귀여우면 커미션안받아도됨 4 카디아. 2019-01-03 0
89644 일반 미코 가와ㅏ이이2222222 5 샴푸. 2019-01-03 1
89643 일반 불이나 스파크 같은거 에셋도 있는거야? 1 ㅇㅇ 223.62 2019-01-03 0
89642 일반 어...그게..강좌 2~3개 정도 없어졌을거야 미안. 5 냐르 2019-01-03 0
89639 일반 커미션 원래 이가격인가요? 밑글보구 의문.. 20 krdr 117.111 2019-01-03 0
89638 일반 커미션 가격 표시 필수 해두면안대?? 2 ㅇㅇ 110.35 2019-01-03 0
89637 일반 로리콘은 치료가 불가능합니다 팻말 공유한다 5 koper2004 2019-01-03 1
89636 일반 오드아이 강좌 왜 없어졌냐 8 DDos 2019-01-03 0
89635 일반 다시 회전초밥 아이디어 짜봤는데 평가점 1 ㅇㅇ 175.223 2019-01-03 1
89634 일반 매일밤마다 미코 줘패고싶다 4 ㅇㅇ 27.126 2019-01-03 0
89633 일반 역시 미코가 짱이라고 생각함 1 강나다 2019-01-03 0
89632 일반 VRCHAT갤에서 본 가장 충격적인 이야기 3 차가비 2019-01-03 0
89631 일반 자고있는 차렷우콘 풀트우콘 두마리서 격한 면간.jpg ㅇㅇ 218.155 2019-01-03 0
89630 VRC일기 저번에 모델러들 만나서 놀고 투샷찍음. 기지개 피는 거 움짤만듬. 9 델피늄 2019-01-03 2
89629 일반 너클콘은 쓰래기임 5 123 121.155 2019-01-03 0
89628 일반 아바타 만드는거 아무것도안되어잇으면 공지훑고오면됨? 2 fiiter 2019-01-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