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hat 실험실] 가슴이 큰 아바타를 선호하는 그룹은 어느쪽일까?
글쓴이
ㅇㅇ
추천
29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151
  • 2019-01-02 06:22:53
  • 119.193
							

갑자기 그런생각이 들었음.


큰 가슴을 좋아하는 사람은 어느쪽에 많이 분포가 되어있을까??


상식적으로 생각해봤을때 20대의 건장한 남성이라고 생각했다.


그리고 실험에 바로 들어갔음


샤로는 그냥 가슴크기 스케일만 키우면 된다길래


옵빠이 겁나 키우고


다이나믹본 넣어서 출렁출렁 하고 갔더니만


의외로 남정네 새끼들은 눈길 한번 안주더라


남자애들은 그냥 껄껄껄 웃고 말거나 이게 뭐여 시벌 ㅋㅋㅋ 하고 가는게 고작이였음.


그런데 의외의 반응이 기집애들이였음.


기집애들은 와서 하나같이 그냥 와.... 하고 쪼물딱 거리거나


가슴 베개 삼아서 좀 뒤통수랑 얼굴좀 비비더라


진짜 예상과는 너무나도 다른 반응에 어안이 벙벙했다.


곰곰히 생각해봤는데 이유는 브랄챗 하는 애들중에 모쏠아다들이 많은건 다들 알고 있을거라 생각함


그런데 실제로 정신과쪽에서 말하길


성인여자 또는 자기 동년배 여자와의 연애 관계가 적거나


여성에 대한 공포심이 있는 사람일수록 자신의 말에 복종할것같고 마음대로 할수 있을거같은 어린아이들에 대한


도착증세가 일어나기 쉽다고 함.


즉, 이 게임 자체가 모쏠 아다들이 자주하는게임이기 때문에 페도쉑들이 존나 많고


큰가슴에 관심이 없는 사람이 많다는 결론에 힘이 실리게 되는것 같음.


결론: 의외로 남자애들은 큰가슴 다이나믹본에 별로 관심을 안가진다


반대로 여자애들이 오히려 더 만지고 싶고 손가락으로 찔러 보는듯한 모션을 자주취한다


페도쉐끼덜 제발 자살점...


흥미로운 실험결과였다.

Huntere 난 쬐그맣고 큰게 좋아. - dc App 2019.01.02 06:24:29
ㅁㄹㄴㅌㅁㅈ 모쏠아다아닌데 작은가슴좋아하는데 정신병자임? 2019.01.02 06:24:39
GEORGIA 난 그냥 거유가 싫음 2019.01.02 06:25:02
ㅇㅇ 차렷충들이 시선을 보내도 눈치채지 못하는게 아닐까?? 223.62 2019.01.02 06:25:46
DavidJ 여성에 대한 공포심이 있는 사람인거 아닐까 2019.01.02 06:26:11
ㅇㅇ 둘다 조아 1.177 2019.01.02 06:26:22
DavidJ 가슴이 크면 좋다 적당해도 좋다 하지만 그것과 관계없이 풀트사쿠라도 존나 꼴린다 2019.01.02 06:26:42
ㅇㅇ 혹시 여자한테 크게 당한적 있니? 119.193 2019.01.02 06:26:49
ㅁㄹㄴㅌㅁㅈ 2019.01.02 06:26:54
ㅁㄹㄴㅌㅁㅈ 음..그건맞긴한데 2019.01.02 06:27:01
초보자아 통한의 1비추 - dc App 2019.01.02 06:31:34
ㅇㅇ 적당히 커야 꼴리지 너무 크면 괴물같이 보인다 2019.01.02 06:35:32
ㅇㅇ 그리고 덜렁덜렁거리면서 다니면 추해보임 2019.01.02 06:35:45
ㅇㅇ 소설쓰구앉았네 ㅋㅋ 110.70 2019.01.02 06:41:25
아라이상 2019.01.02 07:02:05
히비링 그럴싸한데? 2019.01.02 07:06:16
Autumn_Cloud 너무 크면 보기 그렇더라 2019.01.02 07:07:00
ㅇㅇ 근데진짜 ㅋㅋ 정상적인 성인남성이 큰 가슴 싫어하는건 말이안됨 223.39 2019.01.02 07:20:09
ㅇㅇ 얼마나 키웠는진 모르겠지만 D이상 징그러운건 사실이긴함 223.39 2019.01.02 07:20:29
삼복구타권법 거유로리로 테스트해보자 - 라비리비 마갤 마니 와줘요 2019.01.02 07:22:30
ㅇㅇ 이전에 누가 폭유도 아니고 초유 모델 갖고 왔었는데 그것만큼 극혐이 없었음 222.104 2019.01.03 03:20: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9524 일반 밥은 먹고 갤질하냐 9 DDos 2019-01-03 0
89522 일반 그러고보니 나도 뚜따한지 좀 됐네... 10 쉔가오랜 211.36 2019-01-03 0
89521 일반 나도 커미션 8만원정도 나오긴 했는데(다른분) 1 ulchas 2019-01-03 0
89520 일반 액정타블렛 비슷한거 쓰는데, 필압기능 개됴아,,, 1 검은연 2019-01-03 0
89519 일반 표정 만드는 거 질문 5 백당 2019-01-03 1
89518 일반 뚜따가 쉬웠으면 10 ㅇㅇ 175.223 2019-01-03 7
89516 일반 사쿠라 이 표정 꼴리긴 존나꼴려 7 ㅇㅇ 175.223 2019-01-03 3
89515 일반 나도 커미션관련 할말많은데 7 ㅇㅇ 223.62 2019-01-03 0
89514 일반 파딱이 저런식으로 장난쳐도되나;; 6 후라이드맛치킨 2019-01-03 0
89512 일반 블랜저 재설치만 두번째인데 2 ppd 2019-01-03 0
89511 일반 커미션ㅅㅁㄷ 머시기 가격 개창렬이네 1 ㅂㅅ 210.117 2019-01-03 0
89510 일반 뚜따 많이해본 입장에서 솔직히 말하면 2 123 112.140 2019-01-03 3
89509 일반 새벽에 kfc 올려준 갤럼아 고마워 2 ㅇㅇ 117.111 2019-01-03 1
89508 일반 근데 진짜로 사쿠라 성적대상으로 보는새끼들 이해 안됨 3 yooo 153.163 2019-01-03 1
89505 일반 근데 장난이래도 파딱이 낚시글 쓰는건좀 13 2019-01-03 0
89503 일반 형들 이것좀 봐줘 5 ㅇㅇ 114.207 2019-01-03 0
89502 일반 솔직히 커미션 통수글 볼때마다 다행이라는 생각이 듦 11 magicatz 2019-01-03 0
89501 일반 직접 만드는게 자기만족도 좋고 추천해서 하라면 4 DDos 2019-01-03 0
89500 일반 커미션공지는 아직은 안내린거고 이대로 가면 4 GEORGIA 2019-01-03 1
89499 일반 커미션 맡기는거보다 강좌보자 12 히아기 2019-01-03 1
89498 일반 커미션충들이 강좌 내리려고 갤에서 7 ㅇㅇ 39.7 2019-01-03 0
89497 일반 아바타 만드는거 사실 히읏시읏히읏 2019-01-03 0
89496 일반 그러고 보니 4 하벤하이드 2019-01-03 0
89495 일반 이런 친구가 좋음 18 GEORGIA 2019-01-03 2
89493 일반 그래서 커미션은 ㅅㅁㄷㅇㄽ 는 피하면된다는것? 17 ㅇㅇ 110.35 2019-01-03 0
89492 VRC일기 요즘 재미있지 않아 고민이었는데 생각보단 단순한 문제네 7 아이리네 2019-01-03 2
89491 일반 먼가 현실이 암울할때 브알로 오면 치유받는느낌이듬 3 cleasky 2019-01-03 1
89490 일반 역시 직접 하는것만큼 자기마음에 드는것도 없지... 2 쉔가오랜 211.36 2019-01-03 1
89489 일반 아니 진짜 어이가 3 ㅇㅇ 2019-01-03 0
89488 일반 오늘 H방에서 알몸 텍스처 퀄오지는 풀트 사쿠라 만난 후기.jpg 10 ㅇㅇ 175.223 2019-01-03 19
89487 일반 그림커미션 브알커미션 정리하면 이거아니냐 3 ㅇㅇ 110.70 2019-01-03 0
89486 일반 최근에 상처받았던 썰 5 ㅇㅇ 2019-01-03 0
89485 일반 아바타 월드는 이제 못만드나? 4 GEORGIA 2019-01-03 0
89484 일반 이시간 신사는 원래 관종외국인or여왕벌임? 5 fiiter 2019-01-03 0
89483 일반 에이씨 오랜만에 구린 아바타 껴서 기분 나쁘네 4 백당 2019-01-03 0
89482 일반 혹시 옛날에 toga 아바타월드 아는놈 중에 4 ㅇㅇ 2019-01-03 0
89481 일반 매도당하고싶다 7 Squ4d 2019-01-03 0
89480 일반 닉언) 나도 시마다아리스한테 커미션 넣은거 있음 5 백당 2019-01-03 14
89479 일반 언냐들 VR챗에서 가장 많이 쓰는 모델링 프로그램이 뭐양? 4 ㅇㅇ 220.119 2019-01-03 0
89478 일반 이렇게된이상 그냥 VIVE 무선어댑터 사면서 트래커 하나 더 사야겠다 2 GEORGIA 2019-01-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