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hat 실험실] 가슴이 큰 아바타를 선호하는 그룹은 어느쪽일까?
글쓴이
ㅇㅇ
추천
29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151
  • 2019-01-02 06:22:53
  • 119.193
							

갑자기 그런생각이 들었음.


큰 가슴을 좋아하는 사람은 어느쪽에 많이 분포가 되어있을까??


상식적으로 생각해봤을때 20대의 건장한 남성이라고 생각했다.


그리고 실험에 바로 들어갔음


샤로는 그냥 가슴크기 스케일만 키우면 된다길래


옵빠이 겁나 키우고


다이나믹본 넣어서 출렁출렁 하고 갔더니만


의외로 남정네 새끼들은 눈길 한번 안주더라


남자애들은 그냥 껄껄껄 웃고 말거나 이게 뭐여 시벌 ㅋㅋㅋ 하고 가는게 고작이였음.


그런데 의외의 반응이 기집애들이였음.


기집애들은 와서 하나같이 그냥 와.... 하고 쪼물딱 거리거나


가슴 베개 삼아서 좀 뒤통수랑 얼굴좀 비비더라


진짜 예상과는 너무나도 다른 반응에 어안이 벙벙했다.


곰곰히 생각해봤는데 이유는 브랄챗 하는 애들중에 모쏠아다들이 많은건 다들 알고 있을거라 생각함


그런데 실제로 정신과쪽에서 말하길


성인여자 또는 자기 동년배 여자와의 연애 관계가 적거나


여성에 대한 공포심이 있는 사람일수록 자신의 말에 복종할것같고 마음대로 할수 있을거같은 어린아이들에 대한


도착증세가 일어나기 쉽다고 함.


즉, 이 게임 자체가 모쏠 아다들이 자주하는게임이기 때문에 페도쉑들이 존나 많고


큰가슴에 관심이 없는 사람이 많다는 결론에 힘이 실리게 되는것 같음.


결론: 의외로 남자애들은 큰가슴 다이나믹본에 별로 관심을 안가진다


반대로 여자애들이 오히려 더 만지고 싶고 손가락으로 찔러 보는듯한 모션을 자주취한다


페도쉐끼덜 제발 자살점...


흥미로운 실험결과였다.

Huntere 난 쬐그맣고 큰게 좋아. - dc App 2019.01.02 06:24:29
ㅁㄹㄴㅌㅁㅈ 모쏠아다아닌데 작은가슴좋아하는데 정신병자임? 2019.01.02 06:24:39
GEORGIA 난 그냥 거유가 싫음 2019.01.02 06:25:02
ㅇㅇ 차렷충들이 시선을 보내도 눈치채지 못하는게 아닐까?? 223.62 2019.01.02 06:25:46
DavidJ 여성에 대한 공포심이 있는 사람인거 아닐까 2019.01.02 06:26:11
ㅇㅇ 둘다 조아 1.177 2019.01.02 06:26:22
DavidJ 가슴이 크면 좋다 적당해도 좋다 하지만 그것과 관계없이 풀트사쿠라도 존나 꼴린다 2019.01.02 06:26:42
ㅇㅇ 혹시 여자한테 크게 당한적 있니? 119.193 2019.01.02 06:26:49
ㅁㄹㄴㅌㅁㅈ 2019.01.02 06:26:54
ㅁㄹㄴㅌㅁㅈ 음..그건맞긴한데 2019.01.02 06:27:01
초보자아 통한의 1비추 - dc App 2019.01.02 06:31:34
ㅇㅇ 적당히 커야 꼴리지 너무 크면 괴물같이 보인다 2019.01.02 06:35:32
ㅇㅇ 그리고 덜렁덜렁거리면서 다니면 추해보임 2019.01.02 06:35:45
ㅇㅇ 소설쓰구앉았네 ㅋㅋ 110.70 2019.01.02 06:41:25
아라이상 2019.01.02 07:02:05
히비링 그럴싸한데? 2019.01.02 07:06:16
Autumn_Cloud 너무 크면 보기 그렇더라 2019.01.02 07:07:00
ㅇㅇ 근데진짜 ㅋㅋ 정상적인 성인남성이 큰 가슴 싫어하는건 말이안됨 223.39 2019.01.02 07:20:09
ㅇㅇ 얼마나 키웠는진 모르겠지만 D이상 징그러운건 사실이긴함 223.39 2019.01.02 07:20:29
삼복구타권법 거유로리로 테스트해보자 - 라비리비 마갤 마니 와줘요 2019.01.02 07:22:30
ㅇㅇ 이전에 누가 폭유도 아니고 초유 모델 갖고 왔었는데 그것만큼 극혐이 없었음 222.104 2019.01.03 03:20: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3760 일반 묵언 차렷충이 그림그려주면 기분좋음? 4 안뇽 175.223 2019-01-08 0
93759 일반 업로드 제한때문에 쓰는 이미지글 6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8 1
93758 일반 최적화 이거 뭐해야 하는건지 아는 사람? 3 Seolmyu 2019-01-08 0
93756 일반 쌋다 4 ㅇㅇ 211.36 2019-01-08 0
93755 일반 H방 후기 8 마요네즈 2019-01-08 0
93754 일반 애들 불편해하는거같아서 지움 1 니아킹 125.190 2019-01-08 0
93753 일반 월드에 영상넣기 질문있음 백당 2019-01-08 0
93752 일반 2060보다 1070ti가 훨씬 더 좋은데? 6 아스카愛 2019-01-08 0
93751 일반 조아 다음 그래픽카드는 RTX2060이다...! 4 차가비 2019-01-08 0
93750 일반 뉴비인데 문화충격먹음 4 리게씹뉴비 2019-01-08 0
93747 일반 [속보] RTX 2060, AMD 글카 전 라인업 관짝에 쳐박아버림 7 ㅇㅇ 117.111 2019-01-08 0
93746 일반 여기 VR 유튭영상 올려도댐? 4 ㅇㅅㅇ 125.190 2019-01-08 0
93745 질문 샤로 옷갈아입히는 거 어케해? 2 눈농 2019-01-08 0
93744 일반 월드 아바타 살 바에 직접 배우면 될 걸이라고 하지만 우콘쨩 2019-01-08 0
93743 일반 요즘 배필 하다보니까 3 Red.Coco 2019-01-08 0
93742 일반 개인아바타는 전부 반창고 붙였는데 2 ㅇㅇ 2019-01-08 0
93740 일반 다들 퇴근했나보군 1 우콘쨩 2019-01-08 0
93739 일반 이런경우는 어떻게해야해? 1 2019-01-08 0
93738 일반 연병장 오후 체조 몇시에 하냐? 2 Bepsi Train 125.176 2019-01-08 0
93737 일반 이건 왜 또 모델이 안뜨는거냐 10 ㅇㅇ 175.206 2019-01-08 0
93736 일반 데스크탑 마우스 커서가 안보여 삐삐 2019-01-08 0
93735 일반 빵덕이 유니티 부수는 아바타 정지 이유좀 2 ㅇㅇㅁ? 182.230 2019-01-08 0
93734 일반 이건 괜찮은거냐 4 ㅇㅇ 175.223 2019-01-08 0
93733 일반 바이브1세대로 열심히 존버해야지 쉔가오랜 211.36 2019-01-08 0
93732 일반 스패츠 좋아하는 갤럼들 많구나 11 Red.Coco 2019-01-08 4
93731 일반 바이브 아이트래킹 시점따라 랜더링 하는거 2 으ㅡ음 2019-01-08 0
93730 일반 신사 개극혐이네 ㅋㅋ 데스건 쏘는 이케맨 하나 박제한다 2 블프 2019-01-08 0
93729 일반 아이 트래킹 하니까 그 짤 생각나네 3 GEORGIA 2019-01-08 0
93728 일반 아이트래킹 잘 된건가 인게임에서는 어케 확인함? 5 _YS_ 2019-01-08 0
93727 일반 귀여운 스태프짱 2 ㅇㅇ 118.40 2019-01-08 0
93726 일반 주작 ㅇㅇ 118.40 2019-01-08 0
93725 일반 H방에 들어가서 하고있는데 흰색 실친 들어온썰 7 Kcalb02 2019-01-08 0
93724 일반 오디오스트랩이 하나필요한데 ㅇㅇ 117.111 2019-01-08 0
93723 일반 나 궁금한거 잇는데 말이야 아이트래킹 4 Dochi 2019-01-08 0
93722 일반 귀여운 스태프사진 마니올러주세오 아쿠,아쿠아 2019-01-08 0
93721 일반 저는 VR이 상승세인줄 알았는데 4 레몬무 2019-01-08 0
93720 일반 형님들 질문이잇습니다 2 흥망 2019-01-08 0
93719 일반 나도 아바타 옷 바꿔보고 싶어... 9 초보고양이 2019-01-08 0
93718 일반 여러분이 VIVE를 사야하는 이유 7 으ㅡ음 2019-01-08 0
93717 일반 그럼 베트남여행갤럼 사라집니다. 5 마보로시 2019-01-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