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hat 실험실] 가슴이 큰 아바타를 선호하는 그룹은 어느쪽일까?
글쓴이
ㅇㅇ
추천
29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151
  • 2019-01-02 06:22:53
  • 119.193
							

갑자기 그런생각이 들었음.


큰 가슴을 좋아하는 사람은 어느쪽에 많이 분포가 되어있을까??


상식적으로 생각해봤을때 20대의 건장한 남성이라고 생각했다.


그리고 실험에 바로 들어갔음


샤로는 그냥 가슴크기 스케일만 키우면 된다길래


옵빠이 겁나 키우고


다이나믹본 넣어서 출렁출렁 하고 갔더니만


의외로 남정네 새끼들은 눈길 한번 안주더라


남자애들은 그냥 껄껄껄 웃고 말거나 이게 뭐여 시벌 ㅋㅋㅋ 하고 가는게 고작이였음.


그런데 의외의 반응이 기집애들이였음.


기집애들은 와서 하나같이 그냥 와.... 하고 쪼물딱 거리거나


가슴 베개 삼아서 좀 뒤통수랑 얼굴좀 비비더라


진짜 예상과는 너무나도 다른 반응에 어안이 벙벙했다.


곰곰히 생각해봤는데 이유는 브랄챗 하는 애들중에 모쏠아다들이 많은건 다들 알고 있을거라 생각함


그런데 실제로 정신과쪽에서 말하길


성인여자 또는 자기 동년배 여자와의 연애 관계가 적거나


여성에 대한 공포심이 있는 사람일수록 자신의 말에 복종할것같고 마음대로 할수 있을거같은 어린아이들에 대한


도착증세가 일어나기 쉽다고 함.


즉, 이 게임 자체가 모쏠 아다들이 자주하는게임이기 때문에 페도쉑들이 존나 많고


큰가슴에 관심이 없는 사람이 많다는 결론에 힘이 실리게 되는것 같음.


결론: 의외로 남자애들은 큰가슴 다이나믹본에 별로 관심을 안가진다


반대로 여자애들이 오히려 더 만지고 싶고 손가락으로 찔러 보는듯한 모션을 자주취한다


페도쉐끼덜 제발 자살점...


흥미로운 실험결과였다.

Huntere 난 쬐그맣고 큰게 좋아. - dc App 2019.01.02 06:24:29
ㅁㄹㄴㅌㅁㅈ 모쏠아다아닌데 작은가슴좋아하는데 정신병자임? 2019.01.02 06:24:39
GEORGIA 난 그냥 거유가 싫음 2019.01.02 06:25:02
ㅇㅇ 차렷충들이 시선을 보내도 눈치채지 못하는게 아닐까?? 223.62 2019.01.02 06:25:46
DavidJ 여성에 대한 공포심이 있는 사람인거 아닐까 2019.01.02 06:26:11
ㅇㅇ 둘다 조아 1.177 2019.01.02 06:26:22
DavidJ 가슴이 크면 좋다 적당해도 좋다 하지만 그것과 관계없이 풀트사쿠라도 존나 꼴린다 2019.01.02 06:26:42
ㅇㅇ 혹시 여자한테 크게 당한적 있니? 119.193 2019.01.02 06:26:49
ㅁㄹㄴㅌㅁㅈ 2019.01.02 06:26:54
ㅁㄹㄴㅌㅁㅈ 음..그건맞긴한데 2019.01.02 06:27:01
초보자아 통한의 1비추 - dc App 2019.01.02 06:31:34
ㅇㅇ 적당히 커야 꼴리지 너무 크면 괴물같이 보인다 2019.01.02 06:35:32
ㅇㅇ 그리고 덜렁덜렁거리면서 다니면 추해보임 2019.01.02 06:35:45
ㅇㅇ 소설쓰구앉았네 ㅋㅋ 110.70 2019.01.02 06:41:25
아라이상 2019.01.02 07:02:05
히비링 그럴싸한데? 2019.01.02 07:06:16
Autumn_Cloud 너무 크면 보기 그렇더라 2019.01.02 07:07:00
ㅇㅇ 근데진짜 ㅋㅋ 정상적인 성인남성이 큰 가슴 싫어하는건 말이안됨 223.39 2019.01.02 07:20:09
ㅇㅇ 얼마나 키웠는진 모르겠지만 D이상 징그러운건 사실이긴함 223.39 2019.01.02 07:20:29
삼복구타권법 거유로리로 테스트해보자 - 라비리비 마갤 마니 와줘요 2019.01.02 07:22:30
ㅇㅇ 이전에 누가 폭유도 아니고 초유 모델 갖고 왔었는데 그것만큼 극혐이 없었음 222.104 2019.01.03 03:20: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9919 일반 요즘 브알에 흥미를 잃어가고있음 4 꿀뚤 2019-01-03 1
89918 일반 블렌더 유니티 대 자로 안움직여요 2 cccve 182.222 2019-01-03 0
89917 일반 바나나 먹방이나 보고 자라 2 초보고양이 2019-01-03 0
89916 일반 일기올리고 보니까 갤이 불타고있음. 8 차가비 2019-01-03 0
89915 일반 mg42 조종하고싶다는 갤럼 파이널ik 이거 사면될거같은데 1 검은연 2019-01-03 0
89914 일반 고닉들 개추한게 13 ㅇㅇ 1.249 2019-01-03 5
89913 일반 mmd ecchi room 부활좀 2 부활좀 59.31 2019-01-03 5
89912 일반 개 병신 갤러리 다됨 2 ㅇㅇ 1.249 2019-01-03 0
89911 VRC일기 오늘의 VR챗 3 차가비 2019-01-03 3
89909 일반 존나멋있는 목소리내는거 연습중.. 2 ㅇㅇ 2019-01-03 0
89907 일반 솔직히 유니티 그거 나무위키만 봐도 다 아는 내용인데 3 ㅇㅇ 125.129 2019-01-03 0
89906 일반 이쁜 내 아바타 봐주라.. 5 나냠 2019-01-03 2
89904 일반 브얄 시켰음 ㅎㅎ 2 우츠라 2019-01-03 0
89903 일반 근데 좀 아니꼬운건 있음 2 123 112.140 2019-01-03 0
89902 일반 근데 핑크퐁월드 이름이 정확히 무엇? 1 yooo 153.157 2019-01-03 0
89900 일반 쉽 ;;; 커미션 나도 할수 있겠는데 5 Ma-Wang 180.69 2019-01-03 1
89899 일반 아바타 0부터 만드는 새끼들 3 Alex7756 2019-01-03 1
89898 일반 자다깨서 왔는데 장작 원본 사라져있네 2 DDos 2019-01-03 0
89897 일반 이케멘 대사 녹음해서 1 magicatz 2019-01-03 0
89895 일반 나 처음에 그 아바타 받고 2 백당 2019-01-03 0
89893 일반 댓글쓰려고보니 차단당해있네 9 yooo 153.157 2019-01-03 2
89892 일반 그럼 그커미션평가글은 다 구라핑임? 4 ㅇㅇ 222.232 2019-01-03 0
89891 일반 나도 텍스쳐 수정 커미션 할까 생각중인데 이 퀄로 씹가능? 1 GEORGIA 2019-01-03 0
89890 일반 차렷충이지만 재미난 기믹을 생각중이데 조언좀 5 ㅇㅇ 203.90 2019-01-03 0
89889 일반 나도 A모씨 커미션에 대해서 별로 좋은인상을 가지고 있진않았는데 검은연 2019-01-03 5
89888 일반 ㄹㅇ 핑크퐁 못풀겠다.. 개빡대가 인가봐 3 늒네 125.142 2019-01-03 0
89885 일반 갤 분위기랑 커미션댓글이랑 온도차뭐냐 8 sapphier 2019-01-03 0
89884 일반 뚜따 해본적 없는데 4 ㄹㄹㅋ 121.162 2019-01-03 0
89882 일반 완성해순 9 샴푸. 2019-01-03 1
89881 일반 시벌 저정도 퀼 이면 1 Red.Coco 2019-01-03 0
89880 일반 그 커미션 한건당 6~8만원이면... 1 으ㅡ음 2019-01-03 0
89878 일반 저딴퀄을 하고 6~8만원을 받는다고? 1 AQ 58.77 2019-01-03 0
89876 일반 블렌더 포즈모드 질문있어요 6 Mimyo 2019-01-03 0
89875 질문 중고 사도 상관없나요.. 6 ㅇㅇ 119.207 2019-01-03 0
89874 일반 그 커미션충은 자기가 세상에서 가장 억울한 사람이겠지? 1 ㅇㅇ 175.223 2019-01-03 2
89873 일반 핑크퐁답 제발부탁드림 2 ㅇㅇ 61.72 2019-01-03 0
89872 일반 시마다아리스 이 글 왜지워졌냐? 10 ㅇㅇ 182.231 2019-01-03 16
89871 일반 닉언)시마다아리스 ??.. 그 분한테 커미션 받은적있었음 사진XX 2 ㅇㅇ 211.222 2019-01-03 9
89870 일반 브병장님... 브병장님... 1 ㅇㅇ 175.223 2019-01-03 0
89869 일반 조만간 월드 커미션 포폴 올림 1 Luche 2019-01-03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