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케맨 풀트랙은 왜 적은가?
글쓴이
GEORGIA
추천
34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094
  • 2019-01-02 04:32:27
							

예전에 궁금해 했었던건데


VR이케맨은 종종 보이지만 이케맨 풀트랙은 거의 없다싶이 하더라


그래서 이케맨 끼고 직접 풀트랙 해봤었음


일단 똥양인의 좆망 신체 비율때문 이케맨의 10등신 신체비율에 풀트랙 맞추기가 니들 여자친구 만드는거와 같은 난이도임


그래도 어찌저찌 대충 맞춘 다음 신사를 돌아다녔는데 마침 이케맨 그룹이 보여서 들어가봤음


당시 이케맨들이 여성 유저 하나 두고 둘러싸서 놀고있었는데


풀트랙이다보니 여성 유저의 관심이 일단 나한테 많이 쏠림


그러자 이케맨들이 존나 견제하기 시작함


내가 드립쳐도 정색하거나 말끊거나 별 희안하게 견제함


그동안의 이케맨들 보면 서로 드립치며 여성 유저한테 호감도 쌓거나 다른 이케맨이 뭘 하든 관심없고 여성 유저한테만 관심 주는게 보통이었는데


확실히 '힘의 차이가 느껴지십니까?' 콘 말대로 진행되더군


더이상 실험은 의미없다 싶어서 바쁘니 먼저가보겠다 했는데 여성 유저가 먼저 '친추해도 되나요?' 했었음


그러자 이케맨들이 서로 나한테 친추건다고 말하고는 여성 유저한테도 님도 친추걸게요~ 하더라


물론 나한테 친추 건 이케맨 새끼는 단 한명도 없었음


실험 결론 = 이케맨 풀트랙은 이케맨들 사이에서도 힘의 차이 때문에 기피된다

히아기 함 해보까 2019.01.02 04:33:22
ㅇㅇ ㅋㅋㅋㅋㅋ 175.211 2019.01.02 04:33:35
Huntere 2019.01.02 04:33:36
반타블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1.02 04:33:45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1.65 2019.01.02 04:33:55
반타블랙 아 개웃긴다 진짜이거ㅋㅋㅋㅋㅋㅋㅋ 2019.01.02 04:34:04
검은연 ㅋㅋㅋㅋㅋㅋㅋ 아 재밌겠는데 이거 ? 2019.01.02 04:34:34
너랑안놀거야 2019.01.02 04:35:32
DDos 2019.01.02 04:35:46
y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3.163 2019.01.02 04:36:22
울테 이케맨 저댄 2019.01.02 04:36:43
DavidJ 2019.01.02 04:53:52
아라이상 2019.01.02 04:55:11
음료 차렷충 쉐에리들 - dc App 2019.01.02 04:59:15
도도새도도 크 힘의차이 - dc App 2019.01.02 05:06:22
ㅇㅇ 클ㅡ린 - dc App 111.71 2019.01.02 05:18:44
히비링 와ㅋㅋㅋㅋㅋ그러고보니 이케멘 풀트 본 적이 없느 2019.01.02 05:42:59
ゆん ㅋㅋㅋㅋㅋ - dc App 2019.01.02 08:10:44
아메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1.02 10:16:15
세젤귀 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 2019.01.02 11:07:37
ㅇㅇ 진짜 병신같다 14.39 2019.01.02 18:00:57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5.139 2019.01.03 03:31: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7911 일반 다들 프라이빗 아바타 뭐해놈??? 1 JinSilly 2019-01-15 0
97910 일반 세상에; 야노 개꿀잼이네요 4 ㅇㅇㅇㅇ 125.179 2019-01-15 0
97909 일반 사칭 냐들아 고맙다 1 인생이쓰다 2019-01-15 1
97908 일반 주문 한 고프로 벨트 왔는데.. 4 HARATATU 2019-01-15 0
97907 질문 유니티 업뎃이후로는 처음만지는데 이거 바뀐거야..? 5 ㅇㅇ 211.248 2019-01-15 0
97906 일반 공포맵 추천좀 3 Mr.Roach 118.46 2019-01-15 0
97904 일반 캣다가 많이 아픈가봐 2 하피핏 2019-01-15 0
97903 일반 x299 메인보드필요한사람 8 읭읭이 2019-01-15 0
97902 질문 저기요 mr쓰시는분들 블루투스 동글이는 성능차이 없나요? 1 ㅇㅇ 175.208 2019-01-15 0
97898 일반 지금 파이맥스 5k나 8k있으신분들중 어디서 얼마에 구매했나요? 2 스프조아 2019-01-15 0
97897 일반 이캣멘에 미련을 못버렸는데 magicatz 2019-01-15 0
97896 일반 어젠가 바이브 너클콘나온다며 1 읭읭이 2019-01-15 0
97894 일반 신사에서 갤럼보면 존나 말하고싶음 6 읭읭이 2019-01-15 0
97892 일반 개념글 주딱 글 보다가 갑자기 의문이 생긴건데 2 ㅇㅇ 110.70 2019-01-15 0
97891 질문 움직이거나 눈돌아갈때 세이프키나오는건 뭘잘못만진거야? Lucia 2019-01-15 0
97889 일반 다다음달쯤 노트북하나맞출껀데 추천좀 3 Perna 2019-01-15 0
97888 일반 trpg 관심있는 갤럼있나요..? 3 블프 2019-01-15 0
97887 일반 현재 화본역 13 이케멘전문연구원 2019-01-15 0
97886 일반 vr이 무겁긴 한갑다 2 기타빌런 2019-01-15 0
97885 일반 스페이스무버 고장난 사람들 F 125.188 2019-01-15 0
97884 일반 나 아바타 넣어두는게 5 DavidJ 2019-01-15 0
97883 일반 실시간 스팀 VR 동접자수 2 ㅇㅇ 125.129 2019-01-15 1
97882 일반 아바타 애니메이션 클립 너무 많으면 조정 못함?? ㅇㅇ 125.180 2019-01-15 0
97881 일반 유니티 버전 업데이트 해도 되는겨? 2 ㅇㅇ 220.81 2019-01-15 0
97880 일반 친구가 아바타만들어준다는데 ... 4 ㅇㅇ 124.53 2019-01-15 0
97879 일반 아니 요즘 그냥 겜하다가 디스커넥트 뜨는거 뭐냐? 1 ㅇㅇ 39.7 2019-01-15 0
97877 일반 Vr하다가 렉생겨서 모니터 바꿨는데... 3 k 118.39 2019-01-15 0
97874 일반 갤겜닉 같게하다보면 12 magicatz 2019-01-15 1
97873 일반 당직때문에 VRC못함 5 magicatz 2019-01-15 0
97872 일반 사모하던 친구가 다른사람이랑 커플링했음,.. 6 dd 116.38 2019-01-15 0
97871 일반 일나가고 싶은데 계약분쟁때매 일이 안들어오네.... 2 LoRicia 2019-01-15 0
97870 일반 나도 누가 h방가서 한발 뽑아줬으면좋겟다 5 chunsia 2019-01-15 0
97869 일반 mr 끼고 기타치기 불편하네 2 기타빌런 2019-01-15 0
97868 일반 h방 온다던 사람들 어디갔어 7 shiro 2019-01-15 0
97867 일반 나나치로 할때면 귀엽다는소리 많이 들음 2 Mitsu.G 2019-01-15 0
97866 일반 가족이랑 밥못먹겠다 10 ㅇㅇ 110.70 2019-01-15 0
97865 일반 어제 봤던것 2 읭읭이 2019-01-15 0
97864 일반 냥캣이랑 우마우마 섞은 듯한 노래 아는 갤럼? ㅇㅇ 27.117 2019-01-15 0
97863 VRC일기 화본역에 잠수해놧는데 데스건맞았네; 3 liar 2019-01-15 0
97862 일반 지금 부터 h방간다 4 ㅇㅇ 223.38 2019-01-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