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케맨 풀트랙은 왜 적은가?
글쓴이
GEORGIA
추천
34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094
  • 2019-01-02 04:32:27
							

예전에 궁금해 했었던건데


VR이케맨은 종종 보이지만 이케맨 풀트랙은 거의 없다싶이 하더라


그래서 이케맨 끼고 직접 풀트랙 해봤었음


일단 똥양인의 좆망 신체 비율때문 이케맨의 10등신 신체비율에 풀트랙 맞추기가 니들 여자친구 만드는거와 같은 난이도임


그래도 어찌저찌 대충 맞춘 다음 신사를 돌아다녔는데 마침 이케맨 그룹이 보여서 들어가봤음


당시 이케맨들이 여성 유저 하나 두고 둘러싸서 놀고있었는데


풀트랙이다보니 여성 유저의 관심이 일단 나한테 많이 쏠림


그러자 이케맨들이 존나 견제하기 시작함


내가 드립쳐도 정색하거나 말끊거나 별 희안하게 견제함


그동안의 이케맨들 보면 서로 드립치며 여성 유저한테 호감도 쌓거나 다른 이케맨이 뭘 하든 관심없고 여성 유저한테만 관심 주는게 보통이었는데


확실히 '힘의 차이가 느껴지십니까?' 콘 말대로 진행되더군


더이상 실험은 의미없다 싶어서 바쁘니 먼저가보겠다 했는데 여성 유저가 먼저 '친추해도 되나요?' 했었음


그러자 이케맨들이 서로 나한테 친추건다고 말하고는 여성 유저한테도 님도 친추걸게요~ 하더라


물론 나한테 친추 건 이케맨 새끼는 단 한명도 없었음


실험 결론 = 이케맨 풀트랙은 이케맨들 사이에서도 힘의 차이 때문에 기피된다

히아기 함 해보까 2019.01.02 04:33:22
ㅇㅇ ㅋㅋㅋㅋㅋ 175.211 2019.01.02 04:33:35
Huntere 2019.01.02 04:33:36
반타블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1.02 04:33:45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1.65 2019.01.02 04:33:55
반타블랙 아 개웃긴다 진짜이거ㅋㅋㅋㅋㅋㅋㅋ 2019.01.02 04:34:04
검은연 ㅋㅋㅋㅋㅋㅋㅋ 아 재밌겠는데 이거 ? 2019.01.02 04:34:34
너랑안놀거야 2019.01.02 04:35:32
DDos 2019.01.02 04:35:46
y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3.163 2019.01.02 04:36:22
울테 이케맨 저댄 2019.01.02 04:36:43
DavidJ 2019.01.02 04:53:52
아라이상 2019.01.02 04:55:11
음료 차렷충 쉐에리들 - dc App 2019.01.02 04:59:15
도도새도도 크 힘의차이 - dc App 2019.01.02 05:06:22
ㅇㅇ 클ㅡ린 - dc App 111.71 2019.01.02 05:18:44
히비링 와ㅋㅋㅋㅋㅋ그러고보니 이케멘 풀트 본 적이 없느 2019.01.02 05:42:59
ゆん ㅋㅋㅋㅋㅋ - dc App 2019.01.02 08:10:44
아메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1.02 10:16:15
세젤귀 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 2019.01.02 11:07:37
ㅇㅇ 진짜 병신같다 14.39 2019.01.02 18:00:57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5.139 2019.01.03 03:31: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9481 일반 매도당하고싶다 7 Squ4d 2019-01-03 0
89480 일반 닉언) 나도 시마다아리스한테 커미션 넣은거 있음 5 백당 2019-01-03 14
89479 일반 언냐들 VR챗에서 가장 많이 쓰는 모델링 프로그램이 뭐양? 4 ㅇㅇ 220.119 2019-01-03 0
89478 일반 이렇게된이상 그냥 VIVE 무선어댑터 사면서 트래커 하나 더 사야겠다 2 GEORGIA 2019-01-03 0
89477 일반 과몰입 될만한 에피소드도 만들어주는 인연도 없다 2 DDos 2019-01-03 0
89475 일반 새벽에 상처준 썰 5 ㅇㅇ 125.129 2019-01-03 0
89474 일반 트래커 또 1주일 연기됨 시발 4 GEORGIA 2019-01-03 0
89473 일반 나도 새벽에 상처받은 썰 푼다. 5 Huntere 2019-01-03 0
89472 일반 피아노룸 악보는 이거 보면 된다 4 ㅇㅇ 2019-01-03 0
89471 일반 어제 좀 상처 받은 썰 9 DavidJ 2019-01-03 0
89470 일반 ㅋㅋㅋ 저어어어 아래 커미션 관련글 보니가 엄청비사네 커미션;; 14 ㅇㅇ 110.35 2019-01-03 0
89469 일반 일본어 조금 되는 독일 친구랑놀다보니 2019-01-03 0
89468 일반 어제 저댄 녹화하다가 헬스방까지 촬영햇는데 1 Huntere 2019-01-03 0
89467 일반 이번주 토요일 사쿠라교류회 열면 하실? 10 카디아. 2019-01-03 0
89466 일반 3D모델링 1도 모르는 사람이 압타 만들 수 있음?? 2 ㅇㅇ 223.39 2019-01-03 0
89465 일반 양심고백 사실 h방무섭다 1 Squ4d 2019-01-03 0
89464 일반 오큘러스 유저분들 악세사리 질문 이이익 49.175 2019-01-03 0
89463 질문 브얄 피아노 시물방 악보어디 없나요 6 ㅇㅇ 121.125 2019-01-03 0
89462 일반 집에만 도착하면 아이디어 까먹는다는 갤럼 특 2 ㅇㅇ 2019-01-03 0
89461 일반 근데 궁금한게 있숨 11 참새쟝 2019-01-03 0
89460 일반 형아들 VR할때 의자에 앉아서함? 일어서서함? 9 이이익 49.175 2019-01-03 0
89459 VRC일기 (9.7mb) 아침 엣찌방 9 히아기 2019-01-03 5
89458 일반 모델링 커미션아니면 직접하는게 좋아 1 댕타 2019-01-03 0
89456 일반 왜 회사만 오면 아이디어가 막 떠오르는거죠 1 레몬무 2019-01-03 0
89455 일반 사쿠라 있는데 또 뭔가 살거면 4 yooo 153.163 2019-01-03 0
89454 일반 뚜따같은거에 돈을 왜 쓰니 3 JJY 2019-01-03 0
89453 일반 뚜따든 뭐든 해봐야되는데 7 vrchat 2019-01-03 0
89452 질문 놀로 사용시간이?? 2 되지련 2019-01-03 0
89451 일반 추천좀해줘 7 2019-01-03 0
89450 일반 애들아 내 여자친구한테 오큘러스 시켜줄때 빠밤폼 없으면 화장묻아용? 14 이이익 49.175 2019-01-03 0
89449 일반 왜 브알챗에 무도회장이 없을까 5 chunsia 2019-01-03 0
89448 일반 굳이 텍스쳐뿐 아니더라도, 결국 지가 만드는게 젤 맘에들지 10 검은연 2019-01-03 5
89447 일반 나도 부스에서 유료아바타 샀다 4 이이익 175.223 2019-01-03 0
89446 일반 아바타 색상이나 색감 바꾸는건 커미션보다 직접 하는게 좋음 4 GEORGIA 2019-01-03 3
89445 일반 나두 여자오면 목소리 바꿈 10 chunsia 2019-01-03 0
89444 일반 드뎌 첫 아바타 완성. 18 Mimyo 2019-01-02 29
89443 일반 공홈에서 친구목록 확인되구나 1 ppd 2019-01-02 0
89442 일반 오늘도 두명 과몰입 시켰다 3 히아기 2019-01-02 0
89441 일반 웨이트페인트는 진짜 뭐 계속 해보는수 밖에 없는듯 2 검은연 2019-01-02 0
89440 질문 머리카락 바닥에 끌리게 하는거 어떻게함? 3 ㅇㅇ 110.9 2019-01-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