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케맨 풀트랙은 왜 적은가?
글쓴이
GEORGIA
추천
34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094
  • 2019-01-02 04:32:27
							

예전에 궁금해 했었던건데


VR이케맨은 종종 보이지만 이케맨 풀트랙은 거의 없다싶이 하더라


그래서 이케맨 끼고 직접 풀트랙 해봤었음


일단 똥양인의 좆망 신체 비율때문 이케맨의 10등신 신체비율에 풀트랙 맞추기가 니들 여자친구 만드는거와 같은 난이도임


그래도 어찌저찌 대충 맞춘 다음 신사를 돌아다녔는데 마침 이케맨 그룹이 보여서 들어가봤음


당시 이케맨들이 여성 유저 하나 두고 둘러싸서 놀고있었는데


풀트랙이다보니 여성 유저의 관심이 일단 나한테 많이 쏠림


그러자 이케맨들이 존나 견제하기 시작함


내가 드립쳐도 정색하거나 말끊거나 별 희안하게 견제함


그동안의 이케맨들 보면 서로 드립치며 여성 유저한테 호감도 쌓거나 다른 이케맨이 뭘 하든 관심없고 여성 유저한테만 관심 주는게 보통이었는데


확실히 '힘의 차이가 느껴지십니까?' 콘 말대로 진행되더군


더이상 실험은 의미없다 싶어서 바쁘니 먼저가보겠다 했는데 여성 유저가 먼저 '친추해도 되나요?' 했었음


그러자 이케맨들이 서로 나한테 친추건다고 말하고는 여성 유저한테도 님도 친추걸게요~ 하더라


물론 나한테 친추 건 이케맨 새끼는 단 한명도 없었음


실험 결론 = 이케맨 풀트랙은 이케맨들 사이에서도 힘의 차이 때문에 기피된다

히아기 함 해보까 2019.01.02 04:33:22
ㅇㅇ ㅋㅋㅋㅋㅋ 175.211 2019.01.02 04:33:35
Huntere 2019.01.02 04:33:36
반타블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1.02 04:33:45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1.65 2019.01.02 04:33:55
반타블랙 아 개웃긴다 진짜이거ㅋㅋㅋㅋㅋㅋㅋ 2019.01.02 04:34:04
검은연 ㅋㅋㅋㅋㅋㅋㅋ 아 재밌겠는데 이거 ? 2019.01.02 04:34:34
너랑안놀거야 2019.01.02 04:35:32
DDos 2019.01.02 04:35:46
y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3.163 2019.01.02 04:36:22
울테 이케맨 저댄 2019.01.02 04:36:43
DavidJ 2019.01.02 04:53:52
아라이상 2019.01.02 04:55:11
음료 차렷충 쉐에리들 - dc App 2019.01.02 04:59:15
도도새도도 크 힘의차이 - dc App 2019.01.02 05:06:22
ㅇㅇ 클ㅡ린 - dc App 111.71 2019.01.02 05:18:44
히비링 와ㅋㅋㅋㅋㅋ그러고보니 이케멘 풀트 본 적이 없느 2019.01.02 05:42:59
ゆん ㅋㅋㅋㅋㅋ - dc App 2019.01.02 08:10:44
아메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1.02 10:16:15
세젤귀 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 2019.01.02 11:07:37
ㅇㅇ 진짜 병신같다 14.39 2019.01.02 18:00:57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5.139 2019.01.03 03:31: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5296 일반 이베이 함 질러봄 1 도도새도도 2019-01-10 0
95295 일반 없는애들은 한번쯤 구매해봐도 될 떡밥이긴하네 1 꼬마키` 2019-01-10 0
95294 일반 고마워요! 차이나! 3 차가비 2019-01-10 0
95293 일반 뭔데 뭔데? 2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0 0
95292 일반 솔직히 저게 오겠냐 4 왜산인싸 2019-01-10 0
95291 일반 오미 슈밤 오큘있지만 선물용으로 한번 구매해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마보로시 2019-01-10 0
95290 일반 뭐야 이베이 붐이야? 2 차가비 2019-01-10 0
95289 일반 오큘 폼팁 좋은 거 없나요 2 xx 59.6 2019-01-10 0
95288 일반 밑에 이베이친구야 8 하루사메 2019-01-10 0
95287 일반 장작을 지펴라 3 JinSilly 2019-01-10 0
95286 일반 이거 뭐냐 7 ㅇㅇ 211.107 2019-01-10 2
95285 일반 않이 씝 유니티 이기능 아무도 왜 안알랴줌? 9 GEORGIA 2019-01-10 0
95283 일반 샤로가 뚜따 끝판왕이라는데 뭐뜻? 3 마요네즈 2019-01-10 0
95281 일반 그냥 지 보기싫은거 다 짤라버리네 ㅇㅇ 175.223 2019-01-10 0
95278 일반 하 이겜 왜 하면 할수록 외롭냐 3 ㅇㅇ 175.223 2019-01-10 1
95277 일반 그 유니티 박스 소환해서 해머로 땅땅 때리는 아바타 아는사람? 6 GEORGIA 2019-01-10 0
95276 일반 스태프에 하트눈 있어? 1 ㅇㅇ 221.162 2019-01-10 0
95274 일반 vrc사진 다날라갔네 3 공배기 2019-01-10 0
95273 일반 샤로 픽스모델눌러도 잘되더라.. 2 ㅇㅇ 39.7 2019-01-10 0
95272 일반 아니 디씨상태 진짴ㅋㅋㅋㅋ 1 냐르 2019-01-10 0
95270 일반 이번엔 모바일만 되고 pc만 안된다 2 기타빌런 2019-01-10 0
95269 일반 따흐흑 오마이갓 베이베이베 2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0 0
95267 일반 묵언차렷으로 잼게 잘놀았당 3 ㅇㅇ 211.226 2019-01-10 0
95265 일반 매일붙어다니는 친구가 고향간다고 한달간 못들온다함 4 마요릭 2019-01-10 0
95264 일반 유니티 작업질문 4 차가비 2019-01-10 0
95258 일반 도대체 이걸 어떻게 해결해야할지 모르겠다 1 ㅇㅇ 2019-01-10 0
95257 일반 이쪽 업계에선 포상입니다 2 죽은참새 2019-01-10 0
95256 일반 11시반태보팟 많은참가 감사합니다 9 아스테리 2019-01-10 2
95255 일반 디시 : 그치만.. 갤럼쿤! 1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0 0
95254 일반 디시 망해라 퉤퉤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0 0
95252 일반 이거사면 외국인 땀범벅에디션 오냐? 2 ㅇㅇ 175.208 2019-01-10 0
95251 일반 마지막 희망이다 3 Heavron 2019-01-10 0
95250 일반 내일왓을때 이미지 안고쳐져잇으면 5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0 0
95248 일반 놀로 허리트래커는 가렸을시 왜날아가는걸까 1 123 121.188 2019-01-10 0
95247 질문 월드는 디스크립터를 어찌넣는고 3 러닝머신러닝 2019-01-10 1
95246 일반 컴포지터를 전체 화면으로 하지 않았다면서 빨간색으로 나오는데 3 shiro 59.21 2019-01-10 0
95245 일반 빤쓰빤쓰합니다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0 0
95244 일반 얘 좀 귀여운듯 1 꿀뚤 2019-01-10 0
95243 일반 도야가오 빌런봐라 4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0 0
95241 일반 아까까지 이미지 안보였는데 지금은 보임 4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