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래픽카드 바꾸고싶은데 선택좀 해주세오
글쓴이
Debug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08
  • 2018-05-28 05:24:49
  • 202.31



현재 950 2긱이라 프레임 너무 떨어져서
그래픽카드를 바꾸려고합니다

친구가 1100번대 비래퍼나오면 1070싸게 팔아준데서

존버할 그래픽카드 선택해야하는데 가격이
960중고 14쯤?
970중고 18~19?
1050ti 4긱 20정도

되는것중에서 선택해야합니다
직접 사용중이신분들이면 더 좋아욘
momo 셋다 비추 14.49 2018.05.28 05:25:38
LL_SU 나 980ti 쓰는데 이거 좋다 쓰삼 2018.05.28 05:26:16
momo 50샤는 써봐서 아는데 그나마 게일께 쓸만하고 나머지는 장시간 쓰면 로딩 오래 걸림 특히 그타5 굴리면 확연히 차이남 14.49 2018.05.28 05:26:33
Debug 980ti 사면 굳이 1070으로도 안바꾸지... 그럼 50샤 게일껄로? 202.31 2018.05.28 05:31:49
momo 니가vr기기가 있다면 50샤로 택도 없는거 알지? 기기없으면 50샤 싸게 사서 쓰다가 대체용으로는 좋은데 왠만해선 다잘됨 14.49 2018.05.28 05:37:22
ㅇㅇ 960 4g로 바이브끼고 잘돌리긴하는데 지금900시리즈 사는건 비추함 125.134 2018.05.28 05:45:55
가즈아아 존버하다가 1070가 2018.05.28 05:47:54
Debug 950 2긱에 오디세이mr로 돌리고잇어서 이걸로 1100번대 나올때까지 존버하기엔 힘들어서 ㅜㅠ 960 4긱으로 괜찮으면 50샤로 선택할게오 모두 고마워 202.31 2018.05.28 05:50:01
ㅇㅇ 나두 95따리 쓰는데 mr 곧 살예정이거든 근데 프레임 드랍 많이 심해? 맵에 사람 10명이상이어도 렉걸려? 195.210 2018.05.28 06:18:08
Debug 좀 심함 노트북에 잇는 950m 4기가가 더 자연스러울정도였는듯 둘다 눈에 무리가 좀 175.223 2018.05.28 07:29: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4520 일반 쉐이더 & 머테리얼 설정 변경할때... 4 ㅇㅇ 1.221 2018-06-07 0
14519 일반 폴리곤 2만 넘냐고 물어보시길래.. 4 ㄴㄴㅅ 2018-06-07 0
14518 일반 mr 이거 뜨면 실행조차 안됨? 17 ㅇㅇ 175.223 2018-06-07 0
14515 일반 저녁 회식(참치회) vs 집 빨리가기 12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6-07 1
14514 일반 vr하는사람보면 열에 일곱은 다 의자에 앉아서 하더라 3 카디아. 2018-06-07 0
14513 일반 사실은 해금제한이 시간이 아닐지도. 1 빠쓰 2018-06-07 0
14512 일반 이거 무슨 의도로 그려져있을까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6-07 0
14511 일반 머야 업로드 제한 6시간만에 풀림 2 ㅇㅇ 211.36 2018-06-07 0
14510 일반 내 아바타 소리가 안들리는데 핵냥이 112.161 2018-06-07 0
14509 일반 나라별로 시차계산 씹가능 2 SayYouLikeMe 2018-06-07 0
14508 일반 나좀 그만 괴롭혀 흑흑 1 Ι아이스젤리Ι 2018-06-07 0
14507 일반 요즘 의자에앉을때.... 7 김끄리 2018-06-07 0
14506 일반 난 번역기 써서라도 대화함 4 K_RYOU 2018-06-07 0
14505 일반 근데 다들 일본 여고생 말투 쓰던데 일부러 그러는거? 6 지나가던얼굴 2018-06-07 1
14504 일반 뮤트가 뭐임?? 6 카디아. 2018-06-07 0
14503 일반 근데 페이트캐릭있던 월드는어디로감? 8 울테 2018-06-07 0
14502 일반 2시간후 퇴근 3시간후 집 도착 ㅇㅇ 175.223 2018-06-07 0
14500 일반 일단 페이트 캐릭은 뮤트박고 시작함 3 ㅇㅇ 210.220 2018-06-07 0
14499 일반 오늘 출근전 잠시들가서 외국인이랑 놀았다 1 SikYU 2018-06-07 0
14498 일반 일본친구들 넘모 겁이 많아 1 꼬마키` 2018-06-07 0
14497 일반 영어 하나도 못해서 영어권 친구 없음 2 빠쓰 2018-06-07 0
14496 일반 아바타 ㅈ물빠는거 너무 게갓다 2 _감자 2018-06-07 0
14494 일반 키넥트 사려면 여기서 사렴 20 긴긴 2018-06-07 13
14493 일반 영어 잘하고싶다 시발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491 일반 아 빨리 시발 집가서 브알챗하고싶다 3 아리수챤 2018-06-07 0
14490 일반 미코랑 껴안고 자고싶다 3 ㅇㅇ 211.36 2018-06-07 1
14489 일반 급식이 오늘 영어듣기평가ㅋㅋㅋㅋㅋ 3 코우 2018-06-07 0
14488 일반 와!!!!!!!언더테일!!!!! 1 블프 2018-06-07 0
14487 일반 내가 겪어본 Vr챗 금단증상 15 ㅇㅇ 175.223 2018-06-07 16
14486 일반 공지 정보글에 키넥트 풀트래킹 6 ㅇㅇ 112.152 2018-06-07 0
14485 일반 오늘도 스네일마커 실패 2 글긔 2018-06-07 0
14484 일반 야 완성했다 5 강나다 116.46 2018-06-07 1
14483 일반 아니 한국인이 영어 웰케 잘하냐 4 ㅇㅇ 175.223 2018-06-07 0
14482 일반 아바타 만들려는데 3dmax로는 안됨? 3 지나가던얼굴 2018-06-07 0
14481 일반 오늘의 ppt룸 장인 ㅇㅇ 203.229 2018-06-07 0
14480 일반 평소 븨알로만 하다가 컴으로 잠깐들어가서 해볼려했는데 2 크퀘허쉴? 2018-06-07 0
14477 일반 블렌더에서 머리카락 사이즈 어떻게 줄임? 1 ㅇㅇ 110.70 2018-06-07 0
14476 일반 비트세이버 창술 스타일 피냐타 2018-06-07 0
14475 일반 생각보다 한국여자가 꽤 있는듯.. 10 ㅇㅇ 211.36 2018-06-07 1
14474 일반 캐릭터 키 140~150정도만되도 애들이 덜 쓰다듬더라. 1 빠쓰 2018-06-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