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래픽카드 바꾸고싶은데 선택좀 해주세오
글쓴이
Debug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08
  • 2018-05-28 05:24:49
  • 202.31



현재 950 2긱이라 프레임 너무 떨어져서
그래픽카드를 바꾸려고합니다

친구가 1100번대 비래퍼나오면 1070싸게 팔아준데서

존버할 그래픽카드 선택해야하는데 가격이
960중고 14쯤?
970중고 18~19?
1050ti 4긱 20정도

되는것중에서 선택해야합니다
직접 사용중이신분들이면 더 좋아욘
momo 셋다 비추 14.49 2018.05.28 05:25:38
LL_SU 나 980ti 쓰는데 이거 좋다 쓰삼 2018.05.28 05:26:16
momo 50샤는 써봐서 아는데 그나마 게일께 쓸만하고 나머지는 장시간 쓰면 로딩 오래 걸림 특히 그타5 굴리면 확연히 차이남 14.49 2018.05.28 05:26:33
Debug 980ti 사면 굳이 1070으로도 안바꾸지... 그럼 50샤 게일껄로? 202.31 2018.05.28 05:31:49
momo 니가vr기기가 있다면 50샤로 택도 없는거 알지? 기기없으면 50샤 싸게 사서 쓰다가 대체용으로는 좋은데 왠만해선 다잘됨 14.49 2018.05.28 05:37:22
ㅇㅇ 960 4g로 바이브끼고 잘돌리긴하는데 지금900시리즈 사는건 비추함 125.134 2018.05.28 05:45:55
가즈아아 존버하다가 1070가 2018.05.28 05:47:54
Debug 950 2긱에 오디세이mr로 돌리고잇어서 이걸로 1100번대 나올때까지 존버하기엔 힘들어서 ㅜㅠ 960 4긱으로 괜찮으면 50샤로 선택할게오 모두 고마워 202.31 2018.05.28 05:50:01
ㅇㅇ 나두 95따리 쓰는데 mr 곧 살예정이거든 근데 프레임 드랍 많이 심해? 맵에 사람 10명이상이어도 렉걸려? 195.210 2018.05.28 06:18:08
Debug 좀 심함 노트북에 잇는 950m 4기가가 더 자연스러울정도였는듯 둘다 눈에 무리가 좀 175.223 2018.05.28 07:29: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522 일반 시피유 ㄹㅇ5분만에연락오고 팔고오는길임 2 마요릭 2018-06-02 0
11521 일반 혹시mmd 파일변환좀 알려주실분 계신가요?? 2 선생님계시냐? 121.179 2018-06-02 0
11520 일반 바이브로 남들 노는거 구경하는게 재밌어서 계속 그랬는데 4 포YOU 2018-06-02 0
11519 일반 아바타 질문있는데 혹시 알려줄 수 있음? 3 ㅇㅇ 211.36 2018-06-02 0
11518 일반 인싸 되러간다 3 카디아. 2018-06-02 0
11517 일반 내가 무슨 표정을 짓고있는지 바로 확인하는방법 없어요? 5 포YOU 2018-06-02 0
11516 일반 오늘 시작한 뉴비 마우스감도질문좀 1 ㅁㅁ 1.251 2018-06-02 0
11515 일반 아마존클럽에서 dell꺼 mr사면 딱 32만원 나오나여 8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02 0
11514 일반 아바타 질문 8 ㅇㅇ 222.102 2018-06-02 0
11513 일반 뭔가.. 뭔가 잘 못 됐음.. 10 Tomo 2018-06-02 0
11512 일반 아바타 만드는건 걍 맥스 구해서 해야겟네 아루라테 2018-06-02 0
11511 일반 그냥 블루투스 없이 해도 존나 신세계네 ㅋㅋㅋㅋㅋ 3 ㅇㅇ 121.170 2018-06-02 0
11510 일반 일본쪽 사람들만 심각한건가 미코 저작권문제 14 하벤하이드 2018-06-02 0
11509 일반 개구리 4형제 1 공배기 2018-06-02 0
11508 일반 하이마트 롯데마트 다돌아봤다 그래도 안팔더라 3 ㅇㅇ 121.170 2018-06-02 0
11507 일반 오큘대쉬 어케함? 4 ㅇㅇ 39.114 2018-06-02 0
11506 일반 나도 vr사고싶은이유가 가족이랑같이살아서 마이크쓰기가좀 ㅇㅇ 59.22 2018-06-02 0
11505 일반 띠용 폴리곤이 24만이였네 이거 포기해야되는 부분이냐,, 5 ㅇㅇ 223.194 2018-06-02 0
11504 일반 아조씨들 아바타월드 구경 하고 있는데 ㅇㅇ 202.150 2018-06-02 0
11502 일반 공포맵 별로 안무섭든데ㅋㅋ.. 3 momo 221.162 2018-06-02 0
11500 일반 묵언충이랑 노는 법 2 SayYouLikeMe 2018-06-02 0
11499 일반 나도 묵언충이라서.. VR이 너무 갖고 싶었던거야 4 시란 2018-06-02 0
11498 일반 요거 처음 할때 아바타 그냥 만들어지는건가 했는데 5 ㅇㅇ 2018-06-02 0
11497 일반 나도 묵언은 싫어..근데 가족이 있어서 못 해.. 3 피냐타 2018-06-02 0
11496 일반 블렌더 쓰기 너무 어려운데;; 3 아루라테 2018-06-02 0
11495 일반 미코아바타 영상제작이랑 방송 등 안되나보네? 8 하벤하이드 2018-06-02 0
11494 일반 갤러리 입구 휑해보여서 바꿔봄 9 MANKALO 2018-06-02 0
11493 일반 차렷 묵언은 8 ㅇㅇ 59.102 2018-06-02 2
11492 일반 묵언유저커여움 1 G군 2018-06-02 0
11491 일반 저작권으로6개국 차단된거 이제서야 수정댔다 2 하벤하이드 2018-06-02 0
11490 일반 묵언 차렷충의 행복한 시간 5 ㅇㅇ 220.81 2018-06-02 2
11489 일반 블락하려면 무조건 같은 월드에 있어야함? 3 우사밍 2018-06-02 0
11486 일반 이 오류는 어케해야해?? 7 ㅇㅇ 180.68 2018-06-02 0
11485 일반 오레와 간다무데 이쿠! 12 5Sori 2018-06-02 1
11484 일반 이겜 차렷 묵언은 진짜 뭔재미로하냐 11 ㅇㅇ 121.170 2018-06-02 0
11483 일반 귀 한쪽씩 접을 수 있는 나나치 아는 사람? dd 14.45 2018-06-02 0
11481 일반 이겜은 왜 소리가 반대로 들림??? 4 ㅇㅇ 110.70 2018-06-02 0
11478 일반 양키 아무나 붙잡고 하나랑 노는게 넘 재밋다 3 SayYouLikeMe 2018-06-02 0
11477 일반 시피유하고 램바꾸다가 컴터쳐먹음 ㅋㅋㅋㅋ3ㅋ 9 마요릭 2018-06-02 0
11476 일반 내 컴이 얼마나 렉 걸리는지 영상 찍은거있는데 1 피냐타 2018-06-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