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까 돈 주면 총 모델링 해줄 수 있냐 물어본 사람인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878
  • 2018-05-28 04:10:49
  • 118.34
							


이놈도 가능한가 이미지 아무리 찾아봐도 쓸만한게 이것 뿐이야ㅠ

정면이라던가 후면 이미지가 없다..

좀 화질 안좋은 대신 사람이 들고 있는 실제 사진이라던가 몇 개 보이긴 한데

이거 외주 보내면 얼마 정도임? 국내나 해외나 가격 비슷 하겠지??


ㅇㅇ 너 아디따 어떠쓰랴고 119.193 2018.05.28 04:11:58
시란 ㄴ 뭐가 가능이야 2018.05.28 04:12:39
ㅇㅇ 아디따 캐릭터 꾸역꾸역 만들고 있어서 그래 하나도 몰라서 처음부터 배우면서 만드는중 118.34 2018.05.28 04:12:46
ㅇㅇ 근데 총은 졸라 못하겠더라 미러 쓰고 차근 차근 해보는데 앙댈 것 같앙 118.34 2018.05.28 04:13:16
시마다아리스 내가 예전에 총기 모델링 한두번 했던거 있는데 어디있는지 몰것다 그라구노프 모델링했었거든 - dc App 2018.05.28 04:13:32
피냐타 IDW네 2018.05.28 04:15:13
ㅇㅇ 총주면 돈 모델링 가능 121.136 2018.05.28 04:16:05
시란 아 난또 들박 가능이라는줄 2018.05.28 04:18:23
시마다아리스 하여간 저 모델링은 씹가능이다 - dc App 2018.05.28 04:19:24
ㅇㅇ 손잡이 저 라인도 가능함? 아님 걍 아디따 그림에 나온거 판박이면 됨 색깔은 2주년 스킨 기준 검은색 118.34 2018.05.28 04:20:25
시마다아리스 걍 다됨 텍스쳐 뭐 무슨색 뭐 어디 까지거나 기스난 느낌 다 가능 - dc App 2018.05.28 04:22:38
ㅇㅇ 어케 시작하면 됨? 이메일 알려줘야함? 글고 가격은 어느 정도임? 118.34 2018.05.28 04:24: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853 일반 mr컨트롤러는 쓰다 고장나면 어카냐; 3 글긔 2018-06-01 0
10852 일반 그냥 갤에서 친구 없이 방황하는 얘들끼리 모아서 겜하면 되는거 아니냐 ? 7 카디아. 2018-06-01 0
10851 일반 한궈친구들 돌아다니면 거의 그룹화가 되있어서 말걸긴 뻘줌하긴하더라 5 와쳐는레나다 2018-06-01 1
10850 일반 오디오소스 리밋푸는법 아는사람 2 하벤하이드 2018-06-01 0
10849 일반 말 못붙히는 애들에게 1 ㅇㅇ 122.35 2018-06-01 5
10847 일반 데드스페이스 스페어헤드.jpg 2 Ι아이스젤리Ι 2018-06-01 3
10845 일반 왜 가상에서 '현실에선 이러니까 가상에서만은 이러지 말자' 하는거지? 1 ㅇㅇ? 118.218 2018-06-01 0
10844 일반 난 일부러 사람 적은 채널만 가는데 1 ㅇㅇ 175.223 2018-06-01 0
10843 일반 시야각 중요함? 3 ㅇㅇ 223.33 2018-06-01 0
10842 일반 저거 어그로냐 어이업내 1 Ι아이스젤리Ι 2018-06-01 0
10841 일반 오큘직구했는데 3주걸린대 시박 ㅇㅇ 175.223 2018-06-01 0
10839 일반 계정하나 새로파서 돌아다녀봄 5 Block 2018-06-01 0
10838 일반 오큘러스 바이브 삼성mr 9 공배기 2018-06-01 0
10837 일반 vr기기 하나 산다고 뭐 엄청 알아보게 되네 6 ㅇㅇ 113.192 2018-06-01 0
10836 일반 오큘러스 특징 1 yubi_190 2018-06-01 0
10835 일반 컨트롤러말인데 8 ㅈㅇㅁ 115.93 2018-06-01 0
10834 일반 ㄹㅇ 가상현실 접속해제 개불편하네 1 ㅇㅇㄴㅁ 121.184 2018-06-01 1
10833 일반 오큘러스랑 바이브랑 차이가 뭐임? 2 ㅇㅇ 113.192 2018-06-01 0
10831 일반 1050은 실행조차안되냐? 4 ㅇㅇ 223.33 2018-06-01 0
10830 일반 오큘 이거만 사면 되나요? 7 ㅇㅇ 223.62 2018-06-01 0
10829 일반 오큘 컨트롤러 건전지 다들 어캐하냐? 2 ㅇㅇ 122.35 2018-06-01 0
10828 일반 키넥트 v2 엄청 싸잖아?? 5 러닝머신러닝 223.38 2018-06-01 1
10826 일반 mr 시야가 흐릿하게 보이는데 이거 어떻게해야됨?? ㅇㅇ 223.194 2018-06-01 0
10825 일반 오큘사고싶게 만드는글 6 Seal 2018-06-01 0
10823 일반 갤월드는 추가 아직 안 됐음? 2 피냐타 2018-06-01 0
10822 일반 편하고 혁신적인 새 vr기기는 언제 나올까 3 공배기 2018-06-01 0
10820 일반 여름이 싫다 5 피냐타 2018-06-01 0
10819 일반 이번에 내차례냐 13 NAME_HORANG 2018-06-01 0
10818 일반 엑스박스 키넥트 엑박 없어도 작동되는거임?? 14 러닝머신러닝 223.38 2018-06-01 1
10816 일반 바이브는 건전지 안써요?? 4 SikYU 2018-06-01 0
10815 일반 존나 이쁘네 ㅋㅋㅋㅋㅋ 4 Ι아이스젤리Ι 2018-06-01 0
10814 일반 한국군 모델없냐? 하벤하이드 2018-06-01 0
10813 일반 건전지충전 기다리기 너무 실다 글긔 2018-06-01 0
10812 일반 솔직히 풀트래킹 할거 아니면 mr이면 충분하지않냐? 2 글긔 2018-06-01 0
10811 일반 연봉이 얼마길래 원하는 기계를 휙휙사나여 5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01 0
10810 일반 바이브랑 오큘러스 차이 많이나냐? 2 ㅇㅇ 175.223 2018-06-01 0
10809 일반 델mr+키넥트 조합이면 바이브급에 비벼볼수있을까 1 ㅇㅇ 121.64 2018-06-01 0
10807 일반 델 mr 컨트롤러도 AA건전지 쓰냐? 2 ㅇㅇ 113.192 2018-06-01 0
10806 일반 mr 사려고 각재는데 블루투스 동글? 이거도 있어야하네 4 ㅇㅇ 113.192 2018-06-01 0
10805 일반 DELL 사려는데 USB헤드셋도 끼울수있나 2 ㅇㅇ 1.228 2018-06-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