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까 돈 주면 총 모델링 해줄 수 있냐 물어본 사람인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878
  • 2018-05-28 04:10:49
  • 118.34
							


이놈도 가능한가 이미지 아무리 찾아봐도 쓸만한게 이것 뿐이야ㅠ

정면이라던가 후면 이미지가 없다..

좀 화질 안좋은 대신 사람이 들고 있는 실제 사진이라던가 몇 개 보이긴 한데

이거 외주 보내면 얼마 정도임? 국내나 해외나 가격 비슷 하겠지??


ㅇㅇ 너 아디따 어떠쓰랴고 119.193 2018.05.28 04:11:58
시란 ㄴ 뭐가 가능이야 2018.05.28 04:12:39
ㅇㅇ 아디따 캐릭터 꾸역꾸역 만들고 있어서 그래 하나도 몰라서 처음부터 배우면서 만드는중 118.34 2018.05.28 04:12:46
ㅇㅇ 근데 총은 졸라 못하겠더라 미러 쓰고 차근 차근 해보는데 앙댈 것 같앙 118.34 2018.05.28 04:13:16
시마다아리스 내가 예전에 총기 모델링 한두번 했던거 있는데 어디있는지 몰것다 그라구노프 모델링했었거든 - dc App 2018.05.28 04:13:32
피냐타 IDW네 2018.05.28 04:15:13
ㅇㅇ 총주면 돈 모델링 가능 121.136 2018.05.28 04:16:05
시란 아 난또 들박 가능이라는줄 2018.05.28 04:18:23
시마다아리스 하여간 저 모델링은 씹가능이다 - dc App 2018.05.28 04:19:24
ㅇㅇ 손잡이 저 라인도 가능함? 아님 걍 아디따 그림에 나온거 판박이면 됨 색깔은 2주년 스킨 기준 검은색 118.34 2018.05.28 04:20:25
시마다아리스 걍 다됨 텍스쳐 뭐 무슨색 뭐 어디 까지거나 기스난 느낌 다 가능 - dc App 2018.05.28 04:22:38
ㅇㅇ 어케 시작하면 됨? 이메일 알려줘야함? 글고 가격은 어느 정도임? 118.34 2018.05.28 04:24: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745 일반 이게임 오래가면좋겠다 2 울테 2018-06-02 0
11743 일반 애들아 신사눈내려 4 Block 2018-06-02 2
11740 일반 오큘러스 대쉬 질문점 10선비 2018-06-02 0
11739 일반 핵쟁이 좀 이상한듯 8 쿄웨이 2018-06-02 0
11738 일반 갠적으로 이런 종류의 겜들이 망하는건 당연하다 생각함 6 피냐타 2018-06-02 0
11737 일반 아마 여긴 없겠지만 영상러들 주의 5 ㅇㅇ 121.139 2018-06-02 0
11736 일반 어흑 10시간 넘게 아바타 만들려다가 결국포기 3 ㅇㅇㅇ 222.235 2018-06-02 0
11735 일반 나도 누가 그려줌 2 ㅇㅇ 121.159 2018-06-02 0
11734 일반 바이브 추적자 왔다 2 PCOS 2018-06-02 0
11733 일반 참피 mmd없나 5 너숙청 2018-06-02 0
11732 일반 이 짤은 오늘도 1승하네 4 에꼬 175.223 2018-06-02 4
11731 일반 핵쟁이들 얘기하는거 들어봣는데 6 ㅇㅇ 2018-06-02 5
11730 일반 아바타 좀 레어한거 잇는섭업냐 1 ㅇㅇ 219.248 2018-06-02 0
11728 일반 폴리곤 줄이는 꼼수같은거없음? 6 댕타 2018-06-02 0
11727 일반 오토마타맵 노래 뭐 눌러야 바뀌니? 5 ㅇㅇ 121.159 2018-06-02 0
11726 일반 누가 나 그려줬어 3 우사밍 2018-06-02 0
11725 일반 미코는 좋겠다 친구도 미코라서 1 강나다 116.46 2018-06-02 0
11723 일반 바이브 빼고 vr챗 하기 좋은 기기 머 있냐 1 라식 2018-06-02 0
11722 일반 동방역 퍼블릭 되지 전에 입장 할 시 인원수 체크 하고 좀 와라 6 tht199875 125.176 2018-06-02 0
11720 일반 유니티 질문 4 qwfdas1234 2018-06-02 0
11719 일반 뉴비 모션관련질문점 2 ㅁㅁ 1.251 2018-06-02 0
11718 일반 드디어 장애를 극복했습니다 ㅜ 8 댕타 2018-06-02 0
11716 일반 밥 다먹음 Block 2018-06-02 0
11715 일반 빅시스터 차렷충도 할 수 있으?? 2 LiFe 2018-06-02 0
11714 일반 오딧세이 동글 뭐사면댐? 1 라그네아 2018-06-02 0
11712 일반 야 빅시스터맵 여기 가본사람 있냐 11 ㅇㅇ 121.159 2018-06-02 0
11711 일반 금요일에 시켯는데 언제올꺼같냐 1 ㅇㅇ 223.39 2018-06-02 0
11710 일반 spine 의 길이가 짧다는거같은데 4 댕타 2018-06-02 0
11709 일반 혹시 해커돌그 오토코노코 아바타 어딧는지아시는분계신가요 4 ㅇㅇ 121.172 2018-06-02 0
11708 일반 미코 관련 저작권 15 skein 121.156 2018-06-02 27
11707 일반 늒비인데 질문점... 1 ㅇㅇ 121.139 2018-06-02 0
11706 일반 빨리 맵 제작 끝내서 퍼블릭 풀든가 해야지 3 tht199875 125.176 2018-06-02 0
11705 일반 "스모킹 당했다" Origin 2018-06-02 0
11704 일반 아까 샤워하는데 1 ㅇㅇ 220.81 2018-06-02 0
11703 일반 뭐야 미코아바타 쓰면 안됨?????????? 5 Ι아이스젤리Ι 2018-06-02 0
11702 일반 인방충) 피냐타 2018-06-02 0
11701 일반 시마카제 아바타 완성했는데 왜 장애인이되있냐? 10 댕타 2018-06-02 0
11700 일반 제발 이 오류 고치는법 알려줘 17 쿄웨이 2018-06-02 0
11696 일반 혹시 MR 컨트롤러에 스크린샷키 맵핑할수잇을가요? 1 이츠카시오리 2018-06-02 0
11695 일반 아바타 라운지 패스워드 아는사람있음? ㅇㅇ 219.248 2018-06-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