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늘도 한말씀 올리러 찾아왔습니다.
글쓴이
ㅇㅇ
추천
22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8674
  • 2019-01-01 20:17:16
  • 221.155
							

지들 부모님에게 들키면 좆된다는건 알면서도 똥꼬충갤도 아닌 vrchat 마갤에 똥꼬충 짓하면서 겉모습만 이쁘면 됐지라면서 별 병신같은 소리로 합리화하는 씹뜨어어억 새끼들에게도 새해 첫날부터 욕을 하는건 조금 불쌍해서 안왔는데 오늘은 까먹고 자려다가 벌떡 일어나서 와봤습니다 H방 들락거리는 좆같은 새끼들아

아직 세상은 그렇게 성별과 취향에 자유롭지 못하니 한정된 자유를 누리시기 바랍니다 씨발 H방은 너무 갔으니까 개ㅐㅅ끼들아

단순히 생각해도 속알맹이 꼬추 덜렁거리고 목소리 갈라지는 멸공돼공새끼들이 미소녀 아바타로 H방에서 허리 흔든다는거 생각만 해도 속 울렁거리잖아 씨발아

놀거면 씨발 그냥 놀고 갤에는 올리지말아줘 제발 씨발

그리고 이런 말 하면 꼭 vr살돈 없는 거지취급 하던데 이미 풀트라고 씨발련들아

컴까지 합치면 200이 가뿐히 넘어가는 장비로 그 지랄을 한다는게 얼마나 좆같은 상황인지 인지를 못하는게 너무 좆같아





그 외 일부 있을리 없는 정상인 여러분과 단순히 2d 아바타의 귀여움만을 추구하는 비교적 건전한 씹덕 여러분

그리고 H방에 들락거리는 역겨운 짓을 하기는 하지만 그걸 소중히 자신들만의 추억으로만 간직하는 양심은 있는 씹덕 여러분들은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H방 들락거리는걸 갤에 자랑하는 똥꼬충 새끼들은 좀 뒤졌음 좋겠고

ㅇㅇ 죤나기네 175.211 2019.01.01 20:20:36
ㅇㅇ 여자랑 가면 인정해주냐? - dc App 110.70 2019.01.01 20:23:23
ㅇㅇ 고건 해준다.. 221.155 2019.01.01 20:24:40
ㅇㅇ 휴 다행 ㅋ! - dc App 110.70 2019.01.01 20:26:24
ㅇㅇ ㅆㅇㅈ 175.223 2019.01.01 21:36:36
ㅇㅇ ㅇㅈ ㄸ ㅇㅈ 2019.01.01 22:43:31
긴긴 2019.01.02 01:04: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9338 일반 오큘놀로는 못누워? 2 123 121.188 2019-01-02 0
89337 일반 오늘의브알챗 3 Squ4d 2019-01-02 0
89336 일반 [18+]h방 가녀린 우콘 아가씨들과 3p 9 ㅇㅇ 14.138 2019-01-02 19
89335 일반 그러고보니 그던전맵?은 완성됫나 3 BLOCK_B 2019-01-02 0
89334 일반 님들 가슴키우는 법 강좌는 정리된거 없음??? 3 ㅇㅇ 118.218 2019-01-02 0
89333 일반 KDA패턴준 갤럼 감사합니다 3 pelon 2019-01-02 1
89332 일반 mmd ecchi room 부활좀 부활좀 59.31 2019-01-02 8
89331 일반 마이크 안쓰고있는데도 입을 벌리는데... 8 마보로시 2019-01-02 0
89330 질문 얘들아 트래커 어찌설정해야 정상눕기 가능? 6 123 121.188 2019-01-02 0
89329 일반 뭐해야되지? 7 BLOCK_B 2019-01-02 0
89328 일반 나좀축하해주셈 22 운동좀하자 2019-01-02 3
89326 일반 MR 케이블은? 1 220.119 2019-01-02 0
89325 일반 묵언 유저가 이케멘 써본후기 3 sing)Hana 2019-01-02 4
89324 VRC일기 이겜의 엔드 컨텐츠는 확실히 개인아바타 만들고 사진찍기 인듯 6 토터스 2019-01-02 0
89323 일반 램쥐로 텍스쳐작업 아다땠다. 5 적쥐 2019-01-02 0
89322 일반 이 월드에서 세계각국에 욕이란 욕은 다들어본듯 6 DUZ 2019-01-02 0
89321 일반 궁금한게 있어서 왓슴.. 1 참새쟝 2019-01-02 0
89320 일반 그 아바타에 의자 달아놓는거 풀트래킹캐릭터에도 할수있나요? 1 현이.ver 2019-01-02 0
89319 일반 피아노룸에서 미친놈 실시간으로 보는중 1 ㅇㅇ 2019-01-02 0
89318 일반 가끔 느끼는건데 2 Juken 2019-01-02 0
89317 일반 아니 우리 갤럼들 왤캐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이이익 49.175 2019-01-02 0
89316 일반 뱔쳇은 참 그런사람 많은 것 같아 1 ㅇㅇ 221.153 2019-01-02 0
89315 일반 바이브 기본? 국내정가로얼마임? 1 솔트맨 2019-01-02 0
89314 일반 친추기능없어짐? 1 ㅇㅇ 61.72 2019-01-02 0
89313 일반 의자 질문좀 ㅇㅇ 222.109 2019-01-02 0
89312 일반 제발 바이패드 질문 하나만 ㅇㅇ 2019-01-02 0
89311 질문 자꾸 내컴소리가 마이크로 들린대 Lakenls 2019-01-02 0
89310 강좌/정보 (강좌?) 2D빌런 되어보자 (??) 4 ㅇㅂㅇ 121.136 2019-01-02 20
89309 일반 그 춤중에 1 2019-01-02 0
89308 일반 갤럼들 로그인화면에서 얼마나있어야 넘어가짐? 1 ㅇㅇ 27.126 2019-01-02 0
89307 일반 근처에 kfc 있는 갤럼있음? 13 백당 2019-01-02 0
89305 일반 요거 댄스 이름 뭐임? 6 HOXY 222.113 2019-01-02 0
89303 질문 한번 더 블루투스쪽 질문점 10 ㅇㅇ 175.214 2019-01-02 0
89302 일반 가끔 심심할 때 신사가는게 진짜 재밌더라 16 차가비 2019-01-02 1
89301 일반 뉴비에여 4 qwer 175.193 2019-01-02 0
89299 VRC일기 귀여워~~ 차가비 2019-01-02 0
89298 일반 공지랑 질문글 싸가면서 드디어 월드 만들었다 1 RMellon 2019-01-02 0
89297 질문 아바타서있는기준바꾸는법있나요?? 1 ㅇㅇ 182.231 2019-01-02 0
89296 일반 근데 왜 암드는 오버쿨럭?해야 좋다는거임? 3 솔트맨 2019-01-02 0
89295 일반 이거 텍스쳐 한번에 적용못하나, 3 적쥐 2019-01-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