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님들 혹시 그림그리는 친구 별로인가요
글쓴이
으아악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8668
  • 2019-01-01 19:12:01
  • 124.58
							

다른사람 캐릭터 얼굴도 그려주고 하는대 영...반응이 차가움...

ㅇㅇ 그림을 보여줘야 판단을하지 223.38 2019.01.01 19:12:42
으아악 그래서 올려봣어욤... 124.58 2019.01.01 19:13:41
ㅇㅇ 존나잘그리네시발.... 223.38 2019.01.01 19:14:07
후라이드맛치킨 가만히서있기귀찬아 2019.01.01 19:14:57
으아악 이 댓글은 게시물 작성자가 삭제하였습니다. 124.58 2019.01.01 19:15:48
으아악 한번보고 외울수있어서 그럴필요없이 그리는댑.. 124.58 2019.01.01 19:16:30
ㅇㅇ 그림을 겁나 씨바 르네상스하게 그려서 보는사람들이 부담쓰러워서 그러는거 아님? 175.223 2019.01.01 19:21:51
DavidJ 존너 잘그니 2019.01.01 19:25:26
DavidJ 리네 2019.01.01 19:25:32
으아악 이 댓글은 게시물 작성자가 삭제하였습니다. 124.58 2019.01.01 19:25:54
흰색 최고야 - dc App 2019.01.01 19:26:11
으아악 그런거라면 왜 나한태 전혀반응이 없는거야 ㅠㅠ 124.58 2019.01.01 19:26:51
ㅇㅇ 그림은 너무흔한데... 그리고 아바타 팬기능에 넣고 그린다 -> 세이프티로 안보이는사람 많음 팬있는 맵에서만 그린다 -> 장소가 너무 제약적임 거기다가 묵언+차렷이면 더더욱 마이너스일듯 175.211 2019.01.01 19:27:34
으아악 앗...아아.. 124.58 2019.01.01 19:28:41
ㅇㅇ 너 아바타는 겁나 귀엽구나 차렷충이라 문제지만 175.223 2019.01.01 19:32:11
으아악 읭? 무슨말이죠? 124.58 2019.01.01 19:33:34
ㅇㅇ 방금 그림방에서 혼자서 나히아 그리고있던거 너아님? 175.223 2019.01.01 19:35:24
으아악 이 댓글은 게시물 작성자가 삭제하였습니다. 124.58 2019.01.01 19:37:54
으아악 아니 저 찾으러 다녔어요? 설마 누가올줄이야;; 124.58 2019.01.01 19:41:01
ㅇㅇ 아니 그냥 돌아다니다가 널 본거같아서 175.223 2019.01.01 19:49:31
ㅇㅇ 개좋은뎅 - dc App 110.70 2019.01.01 20:04:34
ㅇㅇ 친해지고 난 다음에 그려줘야 기분좋음 221.155 2019.01.01 20:07:24
크슈 언제옴? - dc App 211.204 2019.01.02 13:44: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9355 일반 시발 ㅋㅋㅋ 이케멘 관음중 ㅋㅋㅋ 2 DUZ 2019-01-02 0
89354 질문 아..아앗.. 놀로 궁금한 고시에오.. 4 Sei 175.211 2019-01-02 0
89353 일반 관음좋아하는 고양아 미안해 용서해줘 red 223.38 2019-01-02 0
89352 일반 오늘은 그만해야겠다 1 BLOCK_B 2019-01-02 0
89351 일반 오큘 놀로혼종풀트할거면 뭐뭐사야함? 4 Kcalb02 2019-01-02 0
89350 VRC일기 33일차 뉴비 3 Kcalb02 2019-01-02 0
89347 일반 새아바타 완전 맘에들어 2 아스테리 2019-01-02 0
89346 일반 자기전에 일본인 친구 아바타 그려주고 나서 _코니 2019-01-02 0
89345 일반 오디세이는 MR로 안침? 7 ㅇㅇ 211.36 2019-01-02 0
89344 질문 폴리곤 제한 이거 구형이라서 안나오는거냐? 3 ㅇㅇ 49.172 2019-01-02 0
89343 일반 월드 추천좀 1 JinSilly 2019-01-02 0
89342 일반 오늘도 이케맨 3 chunsia 2019-01-02 0
89341 일반 VR챗 사진 어디에 저장되는거야? 3 ㅇㅇ 222.109 2019-01-02 0
89340 일반 지금 주딱 왜런하는거냐? 3 ㅇㅇ 61.83 2019-01-02 0
89338 일반 오큘놀로는 못누워? 2 123 121.188 2019-01-02 0
89337 일반 오늘의브알챗 3 Squ4d 2019-01-02 0
89336 일반 [18+]h방 가녀린 우콘 아가씨들과 3p 9 ㅇㅇ 14.138 2019-01-02 19
89335 일반 그러고보니 그던전맵?은 완성됫나 3 BLOCK_B 2019-01-02 0
89334 일반 님들 가슴키우는 법 강좌는 정리된거 없음??? 3 ㅇㅇ 118.218 2019-01-02 0
89333 일반 KDA패턴준 갤럼 감사합니다 3 pelon 2019-01-02 1
89332 일반 mmd ecchi room 부활좀 부활좀 59.31 2019-01-02 8
89331 일반 마이크 안쓰고있는데도 입을 벌리는데... 8 마보로시 2019-01-02 0
89330 질문 얘들아 트래커 어찌설정해야 정상눕기 가능? 6 123 121.188 2019-01-02 0
89329 일반 뭐해야되지? 7 BLOCK_B 2019-01-02 0
89328 일반 나좀축하해주셈 22 운동좀하자 2019-01-02 3
89326 일반 MR 케이블은? 1 220.119 2019-01-02 0
89325 일반 묵언 유저가 이케멘 써본후기 3 sing)Hana 2019-01-02 4
89324 VRC일기 이겜의 엔드 컨텐츠는 확실히 개인아바타 만들고 사진찍기 인듯 6 토터스 2019-01-02 0
89323 일반 램쥐로 텍스쳐작업 아다땠다. 5 적쥐 2019-01-02 0
89322 일반 이 월드에서 세계각국에 욕이란 욕은 다들어본듯 6 DUZ 2019-01-02 0
89321 일반 궁금한게 있어서 왓슴.. 1 참새쟝 2019-01-02 0
89320 일반 그 아바타에 의자 달아놓는거 풀트래킹캐릭터에도 할수있나요? 1 현이.ver 2019-01-02 0
89319 일반 피아노룸에서 미친놈 실시간으로 보는중 1 ㅇㅇ 2019-01-02 0
89318 일반 가끔 느끼는건데 2 Juken 2019-01-02 0
89317 일반 아니 우리 갤럼들 왤캐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이이익 49.175 2019-01-02 0
89316 일반 뱔쳇은 참 그런사람 많은 것 같아 1 ㅇㅇ 221.153 2019-01-02 0
89315 일반 바이브 기본? 국내정가로얼마임? 1 솔트맨 2019-01-02 0
89314 일반 친추기능없어짐? 1 ㅇㅇ 61.72 2019-01-02 0
89313 일반 의자 질문좀 ㅇㅇ 222.109 2019-01-02 0
89312 일반 제발 바이패드 질문 하나만 ㅇㅇ 2019-01-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