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 좆같은거
글쓴이
ㅇㄹ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8564
  • 2019-01-01 11:07:22
  • 222.121
							


태생이 아싸라서 친구가 별로 없음

처음에 입문할때 큰맘먹고 바이브 풀트래킹 들고서 이사람 저사람 많이 사귀었었는데

요즘은 다 어디 갔는지 안보여

친구창 보면 그냥 지나가다가 친추된 사람, 친구의 친구, 항상 프라이빗인 친구


하도 적적해서 몇 없는 친구들한테 VRC 재밌다고, 소개시켜줘서 같이 놀려고 했는데

어느샌가 자기들도 VR 샀다고, 막 자랑하고 그러더니

자기들끼리 따로 친구 만들어서 나랑은 안놀아줌

게임을 해도 항상 따로 하고


원래는 혼자서 지내는 시간이 많아서 괜찮았는데

매번 기념일이다 뭐다해서 시끌벅적할땐 유독 친구들이 있던 빈자리가 쓸쓸하다..

게임도 혼자서 잘했는데 요즘엔 재미도 없고..

막상 다시 처음부터 친구들 사귀려니 트라우마 생겨서 친구를 새로 사귀어도 친구같지가 않음


좆같은 NTR게임

늑대소녀 2019.01.01 11:12:34
포동포도 사귀었다고 친구가 된게 아님. 잘 찾아가주고 놀아야함 - dc App 2019.01.01 11:15:58
이케멘전문연구원 2019.01.01 11:18:25
ㅇㄹㅇ 그정도는 나도 암ㅇ 내가 맨날 찾아가는 입장인데 사시사철 프라이빗 걸고있으면 어케 놀러가냐 222.121 2019.01.01 11:19:08
ㅇㄹㅇ 글고 친구등록한거 가지고 친구사귀었다 말 안하죠 누가그래 온라인에서 222.121 2019.01.01 11:19:59
히읏시읏히읏 그럼 나랑 친구 할까 2019.01.01 11:38:25
RMellon 초록색 이하만 사귀어서 사육하셈 2019.01.01 11:41:21
ㅇㄹㅇ 걔네도 얼마 안가서 따로 친구 만들어가지고 독립해버리던데 아님 금방 접던가 222.121 2019.01.01 11:44:42
후라이드맛치킨 나랑사귀자 섹스도하고 2019.01.01 11:46:16
ㅇㄹㅇ 너네가 젤 나쁜넘들이야 먹고 버릴거잖아! 222.121 2019.01.01 11:48:56
후라이드맛치킨 먹고 또먹을라고 들이댈건데 2019.01.01 12:07:07
ㅇㅇ 나랑 친구할래?... - dc App 210.59 2019.01.01 12:30: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9197 일반 바이브로 MR 놀리는게 제일 재밌어~ 9 GEORGIA 2019-01-02 0
89194 질문 풀트 할 생각 없어도 바이브가 좋은가요? 10 Heavron 2019-01-02 0
89193 일반 이케맨 3 Huntere 2019-01-02 2
89191 일반 우오오오 바이브산다 9 Heavron 2019-01-02 0
89190 일반 난 이케맨 아바타보고 얘 생각남 8 Ciao 2019-01-02 0
89189 일반 젠장.. 풀트레분들 겜할때 조심하 합시다 14 krdr 118.39 2019-01-02 7
89188 일반 하 미친 븨알삿는데 2 ㅇㅇ 39.7 2019-01-02 0
89187 일반 돌로레스 다이나믹본 내장된거 프리펩 있긴함 ㅇㅇ 7 RGF 27.82 2019-01-02 0
89186 일반 애니메이션넣으려고하는데 1 ㅇㅇ 220.70 2019-01-02 0
89185 일반 ㅋㅋ 지금 신사 개좋아맨들은 컨셉이지? 3 ㅇㅇ 39.7 2019-01-02 0
89184 일반 오늘 뱅할뱅 8시 연병장 차가비 2019-01-02 0
89183 일반 브이알챗 들어왓는데 소리가안나.. 3 fiiter 2019-01-02 0
89182 일반 이케멘 교류회 5 메디큐보이드 2019-01-02 0
89181 일반 돌로레스 모델 문제가 많은건가? 8 dd 116.38 2019-01-02 0
89180 일반 난 뱅방 이게 제일 좋음 3 GEORGIA 2019-01-02 0
89178 일반 아 뱅하고 싶다 6 DavidJ 2019-01-02 0
89177 일반 왜 만마루 사용하면 입이 안보이지.. 1 ㅇㅇ 211.107 2019-01-02 0
89176 일반 카타나 들고있는 캐릭 어울리는 옷 뭐가 있을까? 9 큐리스 2019-01-02 0
89175 일반 사쿠라 야외노출 14 yooo 153.163 2019-01-02 5
89174 일반 하는겜이라고는 VR챗 밖에 없는데 할께 없다 9 포도초콜렛 2019-01-02 1
89173 일반 tㅣ발시밯ㄹ십사밥리시발 5 dd 116.38 2019-01-02 0
89172 일반 사쿠라로 색시한 포즈 엄청 취했는데 6 카디아. 2019-01-02 0
89171 일반 혹시 다이나믹본으로 드는것도 가능해? 2 ㅇㅇ 2019-01-02 1
89170 일반 이제 월드 퍼블릭 신청 가능해졌는데 우콘쨩 2019-01-02 0
89169 일반 퍼블릭 빠꾸먹은 아바타월드 9 유티o 2019-01-02 4
89168 일반 글리젠이 뜸해진다. 2 Huntere 2019-01-02 0
89167 일반 늦은것 같지만 겨울배경 월드를 만들고 있음 6 Bepsi Train 125.176 2019-01-02 6
89166 일반 저댄방 트래커없이가면 재미없냐 4 ㅇㅇ 223.39 2019-01-02 0
89165 일반 인벤토리에서 꺼낸걸 월드에 고정되게할수있어? 3 ㅇㅇ 2019-01-02 0
89164 일반 문신같은건 어떻게 넣는거야? 3 ㅇㅇ 1.245 2019-01-02 0
89163 일반 나도 아이디어가 없어서 못넣는중인데ㅜㅜ 3 JinSilly 2019-01-02 0
89162 일반 나.. 겨울타나봐 2 ㅇㅇ 175.223 2019-01-02 0
89161 일반 이 모델 넘이쁜거시다 9 아라이상 2019-01-02 0
89159 일반 대주고 싶어도 하반신마비라 못 대줄 거 같은데 4 우콘쨩 2019-01-02 0
89158 일반 밑에 실험실내용 구라가넘심한데 5 ㅇㅇ 110.70 2019-01-02 0
89157 일반 추가할 거 추천받음 5 백당 2019-01-02 0
89156 일반 저거 잘못된게 동양권이든 서양권이든 남자는 가슴보다 7 GEORGIA 2019-01-02 2
89155 일반 지금 이케맨 케릭터들 3 ㅇㅇ 1.246 2019-01-02 0
89154 일반 이케멘 캐릭으로 친추받은게 세번인데 4 ㅇㅇ 2019-01-02 2
89153 일반 풀트랙 샀다면 '조용히하세요!' 이거 맛깔나게 연기 가능함 8 GEORGIA 2019-01-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