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개 커엽던 모델 VRC용으로 재판매하네
글쓴이
ㅇㅇ
추천
5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8519
  • 2019-01-01 07:42:21
							






https://booth.pm/ko/items/1157350


폴리곤 제한이 풀리니까 VRC도 이용가능으로 풀어주네 ㅆㅅㅌㅊ

풀트 잘되면 사고싶은데 마루타쿤 없나여


idiot 살 가치가 있어보인다. 2019.01.01 07:43:52
마보로시 mmd대응이라면 pmx도 있는거신가?!!! 개좋다.. ㄷ - dc App 2019.01.01 07:46:01
ㅇㅇ 챠이카 옷인줄 175.223 2019.01.01 07:53:47
무링 2019.01.01 07:59:23
샴푸. 이거..제가 샀엇는데 표정도 1도없고..ㅠ 본이랑 모델만있어서 그냥 뚜따해버려순.. 늒네는..표정넣기넘모힘든거쉼..다일본어라.. 2019.01.01 08:12:09
ㅇㅇ 예전에산거아니에여? 이번껀 뭔가 다되어서 새로출시된거같음 2019.01.01 08:16:23
ㅇㅇ 500엔짜리 말고 이번에 새로 나온거 샀는데 그렇다고? 210.117 2019.01.01 08:20:26
샴푸. ㅇㅇ 3500엔 짜리샀는데 그래여 다본도없고 2019.01.01 08:21:34
샴푸. 아니면 먼가 제가 잘몰라서 그런걸지도 ㅠ 2019.01.01 08:22:25
ㅇㅇ 판매자 말보면 다이나믹본도 다 세팅되있고 바로 업로드 가능한 상태로 만들어놨다는데.. 2019.01.01 08:23:15
샴푸. 엥... ㅠ... 브알쳇 유니티 패키지 폴더라고 따로있는거 그거그대로 넣어서 해봐도 없던대 ...ㅠㅠ 2019.01.01 08:23:46
샴푸. 함더찾으러가바야게슴.. 2019.01.01 08:23:54
레미치카 이거 3000엔짜리랑 3500엔짜리랑 무슨차이임? 먼저 500엔짜리 샀던애들만 3천엔짜리 사는거야? 2019.01.01 08:46:02
뽀뿌리 500엔짜리는 mikumiku dance전용이고... vrchat에선 못써 2019.01.01 09:10: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0593 질문 노래틀고 댄스하는데 VRC 사운드 문제 2 ㅇㅇ 175.196 2019-01-05 0
90592 일반 드리프트 시뮬맵 존나 어렵네 ㅇㅇ 2019-01-05 0
90591 일반 미국인 친구랑 재밌게 얘기했네 ㅇㅇ 223.39 2019-01-05 0
90590 일반 마론쨩 교류회는 없나요?? ㅇㅇㅇ 223.39 2019-01-05 0
90589 일반 드디어 모았다 1 너랑안놀거야 2019-01-05 0
90588 일반 이거 왜이러는거임?? 이이익 49.175 2019-01-05 0
90587 일반 일본어 쓰던말던 ㅋㅋ 씹꼰대 새끼들 4 ㅇㅇ 223.39 2019-01-05 0
90586 질문 유니티에서는 아바타가 적용됐다고뜨는데 5 ㅇㅇ 211.250 2019-01-05 0
90585 일반 수냉 달았다 11 죽은참새 2019-01-05 0
90583 일반 키츠네츠키가 우콘은 진짜 대충만들었구나 느끼는게 2 강나다 2019-01-05 0
90582 일반 표정넣엇더니 눈깜박임 애니가 동작을 안해... 5 쉔가오랜 211.36 2019-01-05 0
90581 일반 사쿠라들 이거 달고 다녀 7 ㅇㅇ 180.230 2019-01-05 0
90580 질문 지금 이런 상태입니다 5 Heavron 2019-01-05 0
90579 일반 아바타 만들고싶다 1 ㅇㅇ 222.101 2019-01-05 0
90578 일반 ㅋㅋㅋㅋ 강좌를 따라갈수가 없다 5 Heavron 2019-01-05 0
90577 일반 신박한 맵이긴한데.. 7 너랑안놀거야 2019-01-05 3
90576 일반 vrlow랑 vrhigh랑 차이가 뭐임 4 ㅇㅇ 121.176 2019-01-05 0
90575 일반 amd zen2 & navi 존버 하는사람? 5 Misaring 2019-01-05 0
90573 질문 SDK 유니티 넣을때 오류 5 Heavron 2019-01-05 0
90572 일반 램쥐도 야노 따라해봤다. 2 적쥐 2019-01-05 2
90571 일반 심심하니 마작강의하면 올 사람 구함 3 ㅇㅇ 59.151 2019-01-05 0
90570 일반 드디어 너클콘 공개! 가격 조지네 5 ㅇㅇ 117.111 2019-01-05 1
90568 일반 한국인은 일본어를 아무리 잘해도 티가 난다. 6 JJY 2019-01-05 0
90567 일반 일본인인척 하는 한국인은 뭔가 느낌이 남 1 차가비 2019-01-05 0
90566 일반 케모노 프렌즈 아바타 월드 어디어디 있음? Kcalb02 2019-01-05 0
90565 일반 일본인인척하는 한국인은 무조건 들킨다 1 ㅇㅇ 125.129 2019-01-05 0
90564 질문 아바타 만들때 저작권이 어느정도 영향이 있나여? 6 Heavron 2019-01-05 0
90563 일반 차렷충이라 스샷 멋지게 못찍겠다면 4 DDos 2019-01-05 0
90561 일반 묵언차렷 연구하는 사람은 없나 3 ㅇㅇ 175.223 2019-01-05 0
90560 일반 이시간에 연병장에 사람있길래 들어갔는데 5 DDos 2019-01-05 0
90559 일반 양심고백 ) 그냥 헬센징들이랑 엮이기 싫어서 그럼 ㅇㅇ 125.129 2019-01-05 0
90558 일반 철퇴테스트 3 dd 116.38 2019-01-05 0
90557 일반 연병장은 대단해 1 chunsia 2019-01-05 0
90556 일반 한국인 끼리 일본어 그거 ㅇㅇ 59.151 2019-01-05 0
90555 일반 일본어로 대화한다고 뭐라하는새끼들 특 10 ㅇㅇ 125.129 2019-01-05 1
90553 일반 점심메뉴 추천받는다 2 DDos 2019-01-05 0
90551 일반 퍼셰이더 사고싶은데 1 호잉 2019-01-05 0
90549 일반 딱히 VRC때문에 브얄 살려고 하는건 아닌데 3 DinGa 2019-01-05 0
90548 일반 묵언차렷은 이 겜 어떻게하냐 3 ㅇㅇ 175.223 2019-01-05 0
90546 일반 나도 일본어 잘하구 싶다 ㅠ 7 포도초콜렛 2019-01-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