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붕이의 운수좋은 하루
글쓴이
초보자아
추천
32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8427
  • 2018-12-31 22:37:58
							

아침에 일어나니 머리가 어지러웠다.


그래도 약이 없어서 게보린 하나 먹은게 다 였는데


어떻게든 출근할 정도로 호전된걸 보니 난 운이 좋은것 같다.


31일에 쉬는 회사가 더 많다고 하지만 어찌하랴


그들은 그들이고 나는 나일뿐인데.


내 상황에서 최대한 운이 좋길 바랄 뿐이다.


점심시간이 되었다.


갑자기 온몸에 오한이 들고 세상이 핑글핑글 돌기 시작한다


때마침 사장님께서 부르신다.


"브붕아! 거래처에 신년 문자 보내라"


신년문자는 원래 막내의 몫이기에 몇가지 샘플 문구를 만들고 결제를 맡았다.


'내일이 신정이니까 내일 9시에 예약해야지'라고 생각하고 예약전송을 하려는데


아뿔싸... 잘못눌러서 즉시전송을 눌러버렸다.


[띠링 띠링]


거래처에서 답장을 보내기 시작한다.


사장님 표정이 별로 안좋다.


"이새끼는 제대로 하는일이 없어!"


결국 대노 하셨다.


그후 이런 간단한거 마저 실수를 하느냐 성의가 없지 않느냐 뭐 이런 잔소리좀 듣다가 나왔다.


핑글핑글 세상이 도는건지 내가 도는건지 어지러운 와중에도


욕한번 먹고 끝나서 다행이라고 생각했다.


역시 나는 운이 좋다.


밖에서 담배를 한대 피우고 들어오니


내 직속 상사인 우리 과장님한테도 사장님이 한 따까리 한모양이였다.


"브붕아 잘좀하자..."


저때문에 괜히 욕한번 더 먹으셨네요. 죄송합니다 과장님.


이렇게 실수쟁이인 나한테도 크게 화를 안내고 알려주려고 하시는 과장님이 내 상사인걸보면


난 역시 운이 좋다.


아 물론 자꾸 술먹자하고 배그 하자고 하는건 싫지만 말이다.


오후 1시.


갑자기 3시에 마무리하고 퇴근하자고 하신다.


야호!


오늘은 병원 갈수 있을것같다!


일찍 간다는 기쁨때문인지 아픈게 조금 가신거 같았다.


오후 3시.


왠진 모르겠지만 끝날 기미가 안보인다


오후 3시 40분


사장님이 종무식을 시작하셨다


오후 4시 10분


드디어 퇴근이다!


세시에 끝낸다고 한것 같지만 지금 끝난게 어디냐!


역시 나는 운이 좋다.


집에 가는길에 병원에 들렸다.


몸살 기운이고 일단 약을 처방해준다고 한다.


그런데 절대로 짜고 자극적인 음식, 커피, 콜라 , 술 절대 먹지 말라고 한다.


다행인지 불행인지 입맛도 딱히 없고 술먹을 기분도 아니였다.


약을 처방 받고 집으로 가는도중 핫도그 가게가 보였다.


감자 핫도그를 보는순간 갑자기 배가 고파졌다.


'하나정도는 괜찮지 않을까?'


남자는 행동이 먼저다. 일단 먹고 보자.


감자 핫도그에 콜라는 정말 최고의 조합이다.


물론 나도 양심은 있어서 핫도그만 시키고 콜라는 따로 시키지 않았다.


한입 베어물자 바삭 하고 잘 튀켜진 겉표면과 감자의 고소함이 느껴졌다.


그날 처음먹은 음식이라 그런지 정말 맛있었다.


이렇게 맛있는 핫도그 가게가 집 근처라니 역시 난 운이좋다


게눈 감추듯 먹어버리고 집에 들어와 옷을 벗고


언제 잠든지도 모를정도로 쓰러지다시피 잠들었다.


한 두시간쯤 지났을까 갑자기 물에 빠진것처럼 숨이 막혀서 기침을 엄청하면서 잠에서 깼다.


침대랑 바닥을 보니 뻘건 피가 흥건했다.


코피였다.


아마 자고있을때 코피가 터져서 그게 식도로 들어가서 그랬던 모양이다.


다행히 곧 침대 시트는 세탁을 하려 했기에 망정이지 빨래 한지 얼마 안된 시트였으면 큰일날뻔했다.


역시 나는 운이 좋다.


일어난 겸사겸사 핸드폰을 봤다.


몇개 전화가 와있다.


전화를 다시 걸었다.


대부분 고객이다. 


왜이렇게 전화를 안받냐고 장사할 마음 있는거냐고 한소리 들었다.


연신 죄송하다고 말하고 전화를 끊었다.


통화를 하던 중 매너콜이 하나 와있었다.


어머니였다.


만약에 지금 어머니랑 통화했으면 힘든 기색 못감추고 힘들다고 투정부렸겠지


울었을 수도 있을거 같고


역시 나는 운이 좋다.


어머니께 오늘은 아파서 일찍자요 내일 전화해요 라고 카톡을 보내고


다시 쓰러지듯 잠들었다.


내일은 정말로 운이 좋았으면 좋겠다.






어제 일임.

Misaring 그럴때일수록 맨탈 꽉 잡고 이 악물고 일 해야할듯 ㅠ 근데 골병들거같으면 다른 계획도 좀 세워봐 ㅇㅇ 가끔 H방 가서 충전도 하구 - dc App 2018.12.31 23:23:08
vrchat 브붕이 뭐징.. 2019.01.01 00:02:20
vrchat 우리는 종무식을 퇴근시간 이후에하더라 하아.. 2019.01.01 00:02:34
히읏시읏히읏 2019.01.01 02:46:14
pypy 2019.01.01 07:29:35
히비링 2019.01.01 08:41:08
꿀뚤 실화냐... - dc App 2019.01.01 13:01:09
초코 끌어안고싶다 이야기 듣는거 엄청 좋아하는데 - dc App 2019.01.01 14:44:13
아라이상 2019.01.01 15:43: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1002 일반 정공 ㅋㅋㅋㅋㅋ 5 ㅇㅇ 211.49 2019-01-06 0
91001 일반 결국 원작자 속만썩이고 끝나겠지 2 ㅇㅇ 175.223 2019-01-06 0
91000 일반 좋다 ㅋㅋ 나도 뚜따배워서 미코 판다 2 ㅇㅇ 2019-01-06 5
90999 일반 일단 일본트위터에 정보글은 올리겠음 1 할구 2019-01-06 2
90998 일반 트래커 퀄퀌 퀵차지로 충전해도 괜춘한가? 2 xc 59.28 2019-01-06 0
90997 일반 어떻게 결말이 날지 궁금하네 2 Red.Coco 2019-01-06 0
90996 일반 아프다고 왜봐줌ㅋㅋㅋㅋ 아프면 치료받든지 도둑질로 기술이에요하는데 2 ㅇㅇ 203.90 2019-01-06 0
90995 일반 그유저 욕하지 마세요 11 ㅇㅇ 1.249 2019-01-06 10
90993 일반 각도기? ㅋㅋ산사람은 비판해도 각도기안깨짐 1 ㅇㅇ 42.82 2019-01-06 1
90992 일반 ㅋㅋ 결국 내렸네 3 ㅇㅇ 211.205 2019-01-06 0
90991 일반 [장문] 뚜따배우다 노트북 하나 날려먹은썰. 5 Mimyo 2019-01-06 3
90990 일반 그냥 일본트위터에 모모찡의 수익창출과 앞으로 판매하는링크들 스팟띠워주면뎀 1 ㅇㅇ 203.90 2019-01-06 3
90989 일반 씨발모모 병신 엿맥일 방법중 하나가 6 ㅇㅇ 118.32 2019-01-06 6
90988 일반 글고 기술이나 뚜따로 판다면 최소한 미코파츠들 제외하고 뚜따 킷으로팔지 1 ㅇㅇ 203.90 2019-01-06 4
90987 일반 각도기는 조심해야 될 문제 맞다..(경험담) 7 ㅇㅇ 175.223 2019-01-06 0
90986 일반 결국 저아바타들 미코미코에서 이거쓰면 나쁜쉐리에요라고 인식박힐텐데 잼나질 1 ㅇㅇ 203.90 2019-01-06 4
90985 일반 미코미코 공식이라길래 궁금해서 쳐봤는데 3 으ㅡ음 2019-01-06 1
90984 일반 이번 일은 약간 오해가 있는 것 같다 너무 한쪽 의견만 들었음 8 ㅇㅇ 175.223 2019-01-06 24
90983 일반 진짜 존나이해안되네 9 ㅇㅇ 39.7 2019-01-06 2
90982 일반 cimomo 관련 저작권 연락 왔다 10 ㅇㅇ 223.62 2019-01-06 10
90981 일반 영어는 단어 많이아는게 중요한듯 2 너굴쨩mk.2 2019-01-06 0
90980 일반 다들 각도기는 조심해라 9 ㅇㅇ 110.70 2019-01-06 2
90979 일반 난 컴퓨터에 유니티가 졸라 느려서 아바타를 못건듬 5 123 121.155 2019-01-06 0
90978 일반 VRC친구들 나이가 어린거같음 7 너굴쨩mk.2 2019-01-06 0
90977 일반 국모닝 아침부터 시끌벅적 프레니아 218.156 2019-01-06 0
90976 일반 한 3일불타고 시들해지겠지 5 ㅇㅇ 203.226 2019-01-06 0
90975 일반 그님윈정품? 6 너굴쨩mk.2 2019-01-06 0
90974 일반 그러네 파츠배포자들도 찔러주자 ㅇㅇ 110.70 2019-01-06 0
90973 일반 신상 공개해버리는게 젤효과적일수도 4 ㅎㅁ 39.7 2019-01-06 2
90972 일반 그리고 일이 커지면 mmd 파츠에 저작권 문제도 대두될거임 ㅇㅇ 110.70 2019-01-06 0
90968 일반 걍 vr챗에서 미코 못쓰게될듯 5 ㅇㅇ 110.70 2019-01-06 1
90967 일반 저따위로 하니깐 일본작가들이 한국인 ㅈㄴ싫어하지 1 ㅇㅇ 39.7 2019-01-06 0
90966 일반 저작권 조까고 파는 아바타들 2 댕타 2019-01-06 1
90965 일반 제일 피해자는 그걸 유료로 산 유저들아님? 5 ppd 2019-01-06 0
90964 일반 근데 미코나 라무네나 킷슈나 4 yooo 153.157 2019-01-06 0
90963 일반 우리도 아바타월드하나씩 만들자 1 댕타 2019-01-06 1
90962 일반 갤이 다시 활활 타오르네 vrchat 2019-01-06 0
90961 일반 사실상 이 건에 대한 처벌은 불가능 5 ㅇㅇ 39.7 2019-01-06 4
90960 일반 페도새끼글은 날린다 13 Lydie 2019-01-06 3
90959 일반 그 그룹이랑 놀아서 아는데 ㅋㅋㅋㅋ 2 ㅇㅇ 110.70 2019-01-06 6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