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라무네 눈 이거 어캐 넣어요?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8235
  • 2018-12-31 11:42:17
  • 1.177
							



눈 지정해서 SELECT 저기에 넣었는데 머리가 바껴요 흑흑

GEORGIA 개념글에있는 스페이스 아이 텍스쳐 넣으려고 그러는거야? 2018.12.31 11:43:14
ㅇㅇ 네 아까 공유해주신분꺼 넣어보려고요 1.177 2018.12.31 11:43:35
Kcalb02 컨셉 ㄱ 2018.12.31 11:44:04
GEORGIA 그런거면 거기서 바꾸는게 아니라 asset인가 거기 텍스쳐 파일 있는 폴더 찾아서 거기에 넣는거일꺼야 2018.12.31 11:44:32
ㅇㅇ 컨셉 ㄱ 110.70 2018.12.31 11:46:57
ㅇㅇ Asset-ramune-texture 여기에 파일 넣고 select 해서 넣었는데 저리됨 1.177 2018.12.31 11:47:27
GEORGIA 기다려봐 내가 스샷 찍어서 알려줄께 2018.12.31 11:47:38
ㅇㅇ 고마워요 아자씨 1.177 2018.12.31 11:48:01
검은자까 맨 밑의 페이스 항목에서 바꾸면 되요 2018.12.31 12:04:01
GEORGIA 올려놨음 2018.12.31 12:07: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9512 일반 블랜저 재설치만 두번째인데 2 ppd 2019-01-03 0
89511 일반 커미션ㅅㅁㄷ 머시기 가격 개창렬이네 1 ㅂㅅ 210.117 2019-01-03 0
89510 일반 뚜따 많이해본 입장에서 솔직히 말하면 2 123 112.140 2019-01-03 3
89509 일반 새벽에 kfc 올려준 갤럼아 고마워 2 ㅇㅇ 117.111 2019-01-03 1
89508 일반 근데 진짜로 사쿠라 성적대상으로 보는새끼들 이해 안됨 3 yooo 153.163 2019-01-03 1
89505 일반 근데 장난이래도 파딱이 낚시글 쓰는건좀 13 2019-01-03 0
89503 일반 형들 이것좀 봐줘 5 ㅇㅇ 114.207 2019-01-03 0
89502 일반 솔직히 커미션 통수글 볼때마다 다행이라는 생각이 듦 11 magicatz 2019-01-03 0
89501 일반 직접 만드는게 자기만족도 좋고 추천해서 하라면 4 DDos 2019-01-03 0
89500 일반 커미션공지는 아직은 안내린거고 이대로 가면 4 GEORGIA 2019-01-03 1
89499 일반 커미션 맡기는거보다 강좌보자 12 히아기 2019-01-03 1
89498 일반 커미션충들이 강좌 내리려고 갤에서 7 ㅇㅇ 39.7 2019-01-03 0
89497 일반 아바타 만드는거 사실 히읏시읏히읏 2019-01-03 0
89496 일반 그러고 보니 4 하벤하이드 2019-01-03 0
89495 일반 이런 친구가 좋음 18 GEORGIA 2019-01-03 2
89493 일반 그래서 커미션은 ㅅㅁㄷㅇㄽ 는 피하면된다는것? 17 ㅇㅇ 110.35 2019-01-03 0
89492 VRC일기 요즘 재미있지 않아 고민이었는데 생각보단 단순한 문제네 7 아이리네 2019-01-03 2
89491 일반 먼가 현실이 암울할때 브알로 오면 치유받는느낌이듬 3 cleasky 2019-01-03 1
89490 일반 역시 직접 하는것만큼 자기마음에 드는것도 없지... 2 쉔가오랜 211.36 2019-01-03 1
89489 일반 아니 진짜 어이가 3 ㅇㅇ 2019-01-03 0
89488 일반 오늘 H방에서 알몸 텍스처 퀄오지는 풀트 사쿠라 만난 후기.jpg 10 ㅇㅇ 175.223 2019-01-03 19
89487 일반 그림커미션 브알커미션 정리하면 이거아니냐 3 ㅇㅇ 110.70 2019-01-03 0
89486 일반 최근에 상처받았던 썰 5 ㅇㅇ 2019-01-03 0
89485 일반 아바타 월드는 이제 못만드나? 4 GEORGIA 2019-01-03 0
89484 일반 이시간 신사는 원래 관종외국인or여왕벌임? 5 fiiter 2019-01-03 0
89483 일반 에이씨 오랜만에 구린 아바타 껴서 기분 나쁘네 4 백당 2019-01-03 0
89482 일반 혹시 옛날에 toga 아바타월드 아는놈 중에 4 ㅇㅇ 2019-01-03 0
89481 일반 매도당하고싶다 7 Squ4d 2019-01-03 0
89480 일반 닉언) 나도 시마다아리스한테 커미션 넣은거 있음 5 백당 2019-01-03 14
89479 일반 언냐들 VR챗에서 가장 많이 쓰는 모델링 프로그램이 뭐양? 4 ㅇㅇ 220.119 2019-01-03 0
89478 일반 이렇게된이상 그냥 VIVE 무선어댑터 사면서 트래커 하나 더 사야겠다 2 GEORGIA 2019-01-03 0
89477 일반 과몰입 될만한 에피소드도 만들어주는 인연도 없다 2 DDos 2019-01-03 0
89475 일반 새벽에 상처준 썰 5 ㅇㅇ 125.129 2019-01-03 0
89474 일반 트래커 또 1주일 연기됨 시발 4 GEORGIA 2019-01-03 0
89473 일반 나도 새벽에 상처받은 썰 푼다. 5 Huntere 2019-01-03 0
89472 일반 피아노룸 악보는 이거 보면 된다 4 ㅇㅇ 2019-01-03 0
89471 일반 어제 좀 상처 받은 썰 9 DavidJ 2019-01-03 0
89470 일반 ㅋㅋㅋ 저어어어 아래 커미션 관련글 보니가 엄청비사네 커미션;; 14 ㅇㅇ 110.35 2019-01-03 0
89469 일반 일본어 조금 되는 독일 친구랑놀다보니 2019-01-03 0
89468 일반 어제 저댄 녹화하다가 헬스방까지 촬영햇는데 1 Huntere 2019-01-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