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여기 모여있는 사람들에게 질문 하나 합니다
글쓴이
GEORGIA
추천
13
댓글
5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8043
  • 2018-12-31 08:15:47
							

지금 갤에서 활동하는 사람들은


갤이 번창하고 갤의 미래를 생각하는 사람들입니까?


맞다면 우리 머리 굴려서 갤 방침을 정해놓고 갤을 제대로 굴려보자 하는 생각이 드는데


다들 어떻게 생각함?

ㅇㅇ 야 맞말이긴한데 니가말하니까 신빙성제로야 223.38 2018.12.31 08:16:20
ㅇㅇ 올ㄹ습니다 완장님 !! 39.7 2018.12.31 08:16:21
ㅇㅇ 디시에 뭘바래 203.194 2018.12.31 08:16:26
ㅇㅇ 방침은 뭔 방침임.. 그런거 정해봤자 개나소나 다 유입되는 갤 특성상 절대 안되고, 그렇게 운영할려면 카페로 가야함 121.65 2018.12.31 08:16:32
ㅇㅇ 걍 갤 셔터내리고 네캎이나 하나 만들자. 유동 분탕충들 완벽차단 가능 - dc App 211.36 2018.12.31 08:16:39
ㅇㅇ 디시 하루이틀하나 121.65 2018.12.31 08:16:42
ㅇㅇ 이런글좀 그만써라; 파딱이 이런수준이니 갤이 망하지 175.223 2018.12.31 08:16:43
ㅇㅇ 무슨 파딱단지 일주일도 안된놈이 파딱 눈팅 3개월은 하고 완장질해 무슨 대장된 것 마냥 나대네 110.70 2018.12.31 08:16:46
DavidJ 갤의 미래를 생각하고 의견을 내도 그게 좋은 영향을 줄지 모르겤ㅅ어서 걍 가만 있을려고 2018.12.31 08:17:19
바텐더 놀랍게도 모두 유동이였다 2018.12.31 08:17:39
_YS_ 난 걍 구경만 할래 - dc App 2018.12.31 08:18:02
sapphier 갤 미래까지 생각하신다니 인생을 디씨에바친 것 같자나요ㅎ;;; 2018.12.31 08:18:26
JinSilly 또 실수할지모르니 가만히있어야지 - dc App 2018.12.31 08:19:02
ㅁㄹㄴㅌㅁㅈ 나는 엔조이임 2018.12.31 08:19:20
GEORGIA 이런 젠장 2018.12.31 08:19:28
GEORGIA 지능형 안티냐 2018.12.31 08:19:46
Viver 디시 원투데이함? 걍 냅둬 ㅋㅋ - dc App 2018.12.31 08:19:54
GEORGIA 평화 2018.12.31 08:19:57
아이리네 질문 하는 사람이 잘못됨 2018.12.31 08:20:16
GEORGIA 그래도 사람이 모이는 곳에 어느정도의 커트라인은 필요하다고 보니까 2018.12.31 08:20:25
KittyCannon 이건 병머금 못하는 갤럼들 잘못임 아무튼 그럼 2018.12.31 08:20:40
ㅇㅇ 분탕유동들은 정상적인 사고가 어려워. 갤의 미래엔 큰 관심이 없음. 상대방이 화내는 걸 보고싶어하는 정신병 수준의 심리상태임. 182.227 2018.12.31 08:20:49
GEORGIA 네캎은 이미 있는데 거기가 활성화되진 않자나. 그리고 난 분탕을 완벽히 차단하는걸 원하는게 아님. 2018.12.31 08:21:19
GEORGIA 원투데이는 아니지만 그래도 정말 좋게 행하고싶음 2018.12.31 08:21:36
GEORGIA 호드를 위해서였다 2018.12.31 08:21:49
GEORGIA 딱히 대장이 되려고자하는것도 아니고 그래도 어그로는 충분히 끌리니 이렇게라도 해야 사람들 의견이 모이지 2018.12.31 08:22:16
GEORGIA 팝콘이나 가져와라 2018.12.31 08:22:27
GEORGIA 유동도 갤러지 뭐 2018.12.31 08:22:35
검은연 근본적인 문제임. 타갤처럼 원래 디시하던 경우보단, VRC땜에 디시 시작한 갤럼들이 많다보니,, 내성이 없어서 전체적으로 난잡한 느낌이 잘 나는거거든. 어쩔수 없어. 2018.12.31 08:22:38
GEORGIA 팝콘이나 가져와라 2 2018.12.31 08:22:43
ㅇㅇ 이거 ㄹㅇ임 125.182 2018.12.31 08:23:26
GEORGIA 안타깝게도 넌 인생을 받치려했던 그랑블루갤에서 차단먹었자나 히히 2018.12.31 08:23:52
GEORGIA 팝콘이나 가져와라 3 2018.12.31 08:23:59
GEORGIA 원나잇이냐? 2018.12.31 08:24:08
GEORGIA 너무 무법천지면 있으려는 애들도 나가려니까 2018.12.31 08:24:21
ㅇㅇ 아니 근데 분탕에 이렇게 쉽게 당하는 것도 처음 봤어 찻집이나 근첩들 많아서그런지 125.182 2018.12.31 08:24:23
GEORGIA 아 이거 반박불가 2018.12.31 08:24:27
GEORGIA 그것도 문제긴한데 갤러들이 다들 순해 2018.12.31 08:24:41
GEORGIA 흠... 2018.12.31 08:24:52
GEORGIA 어쩔수 없다해도 변해야지 2018.12.31 08:25:04
GEORGIA 그만큼 순수한 청정수들이 많았다는거지 2018.12.31 08:25:17
검은연 디시는 뭐 자유롭고~ 카페는 딱 딱 규정있고~ 이런 프레임을 떠나서. 커트라인이니 규정같은걸 딱 확립해도 문제임. 마음먹고 분탕일으킬 사람들은 그 컷트라인 사이를 들락나락 하거든 2018.12.31 08:25:18
ㅇㅇ 역시 중갤의 아이돌답게 침착한거 보소;; - dc App 211.36 2018.12.31 08:25:47
ㅇㅇ ㅇㄱㄹㅇ... 디시 안하던 애들이 많아서 그런듯 - dc App 211.36 2018.12.31 08:26:16
ㅇㅇ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87839 근거자료. 개인 의견이 아님. 182.227 2018.12.31 08:27:13
검은연 카페는 애매해도 뭐 영밴때리거나 이런식으로 처리해버리니까 아무일 없는거 같지만. 디시 같은 경우엔 건수하나 잡았다 생각하고 부당하다며 통피로 불사르겠지. 다른 마갤도 정확한 규정 같은거 안정해놓는게 뭐,, 디시는 이래야한다는 프레임도 있겠지만. 실질적인 이유도 있는거임 2018.12.31 08:27:15
sapphier 겜에 바쳐서ㄱㅊ 2018.12.31 08:27:33
GEORGIA 디시안에도 식물갤처럼 청정지역이 있듯이 꼭 디시스러움을 남겨야 하나 아니면 브알갤 스러움으로 새로 만들면 괜찮지 않을까 싶기도함 2018.12.31 08:28:13
검은연 변할려면 결국 갤자체가 성숙해져야 한다고봄 ㅋㅋ 이런저런 홍역 치르고 배워나가는거지 별수있나. 2018.12.31 08:28:35
검은연 식물갤은 통제받아서 클린한게 아니라, 애초에 유입되는 인원조차 클린하니까.. 비교할 대상은 아님 2018.12.31 08:30:03
ㅇㅇ 코드 20자 설정 222.101 2018.12.31 08:30:30
아메히 분탕을 막으려면 코드를 늘리자 2018.12.31 08:54:11
아메히 이 갤 유난히 디씨하던사람 비율이 낮아서 분탕에 너무 잘 휘둘리더라 2018.12.31 08:57:15
ㅇㅇ 갤특이야 못해 그럴거면 네이버 카페를 만들어라 59.151 2018.12.31 09:27:42
DUZ 고갤터지기전이 생각나네 2018.12.31 10:47:31
ㅇㅇ ㅂㅅ만 잘 거르면 됨 - dc App 211.246 2018.12.31 16:39:55
아라이상 2019.01.01 15:44: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8846 일반 네캎가봤는데 여기가 나은 것 같다 2 ㅇㅇ 14.39 2019-01-02 0
88845 일반 통피 그냥 1~2시간 막으면 안되냐? 2 JinSilly 221.153 2019-01-02 0
88843 일반 갤때문에 친구생기긴 했는데 너무 추하다 5 ㅇㅇ 14.39 2019-01-02 0
88842 일반 뚜따 한거 완성...ㅠ 9 나냠 2019-01-02 1
88840 일반 2 Huntere 2019-01-02 1
88839 일반 VR게임 갤 시절이 좋았음 1 ㅇㅇ 211.36 2019-01-02 0
88838 일반 이쯤되면 갤1주 불쌍함 4 ㅇㅇ 126.204 2019-01-02 2
88837 일반 다레끼났는데 vr쓰면 더심해질려나 4 ㅊㅌㅌ 211.36 2019-01-02 0
88836 일반 람쥐봐 12 백당 2019-01-02 2
88835 일반 착한닉언) 고닉이 고닉을 부를때 2 ㅇㅇ 110.70 2019-01-02 5
88833 일반 9시30분 체조 하쉴래여? 5 포도초콜렛 2019-01-02 0
88832 일반 그 유튜버만 아니었어도 3 ㅇㅇ 211.36 2019-01-02 0
88831 일반 역시 통피들이 디시를 지탱한다 1 ㅇㅇ 14.39 2019-01-02 0
88830 일반 대신귀 3 Huntere 2019-01-02 0
88829 일반 야 오늘은 진짜 안되겠다 12 JinSilly 2019-01-02 2
88828 일반 그 그룹년들은 잘만 닉언 하잖아 7 ㅇㅇ 211.36 2019-01-02 0
88826 일반 호에에엑 6 치-타맨 2019-01-02 0
88825 일반 게시글 따로 파면서 닉언 하는 것도 아니고 10 ㅇㅇ 175.223 2019-01-02 0
88824 일반 아냐 애들아 나 8시30분까지 피방이엿음 1 치-타맨 2019-01-02 0
88822 일반 VRChat 하다보면 느끼는거지만 동양권은 정말 동물귀 좋아함 9 GEORGIA 2019-01-02 0
88821 일반 6시 7시에 뭔글 때문에 불탄거냐 2 ㅇㅇ 39.7 2019-01-02 0
88820 일반 지금 덧글로 닉언하고다니는 새끼는 안잡음? 5 ㅇㅇ 126.204 2019-01-02 0
88819 일반 하와와 빼빼로 고마워 4 치-타맨 2019-01-02 0
88818 일반 아무리 봐도 탈게없는데?? 2 JinSilly 2019-01-02 0
88817 일반 ......? 아직도 탈게 남았었나 2 vrchat 2019-01-02 0
88816 일반 분신술 추하다 2 ㅇㅇ 223.33 2019-01-02 0
88814 일반 사랑합니다 2 치-타맨 2019-01-02 0
88813 일반 그래서 지금 떡밥은 뭔데 3 ㅇㅇ 39.7 2019-01-02 0
88812 일반 미코머리 Huntere 2019-01-02 0
88811 일반 성소수자 드립 안넣으면 안됨? 5 ㅇㅇ 175.223 2019-01-02 0
88810 일반 돌삼이 눈 엄청이쁜듯.. 12 Mimyo 2019-01-02 0
88808 일반 갤 새로 파면 뭐하냐 3 ㅇㅇ 211.36 2019-01-02 0
88806 일반 브이알챗이 쉽게 불타오르는 eu ㅇㅇ 2019-01-02 0
88804 일반 개추 9 치-타맨 2019-01-01 0
88803 일반 반고닉 뻘쭘하게 만드는법.ㅇㄱㄹㅇ ㅇㅇ 39.7 2019-01-01 0
88802 일반 최근 오전타임 순삭시켜주더니 ㅇㅇ 2019-01-01 0
88801 일반 람지 채고야 5 백당 2019-01-01 0
88800 일반 아아 섹스 4 U_myo 2019-01-01 0
88799 일반 ■■ VRC갤 아이돌 백당 입갤 ■■ 1 ㅇㅇ 223.62 2019-01-01 0
88798 일반 슬금슬금 기어나와서 분탕치는 통피들아 ㅇㅇ 175.223 2019-01-01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