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여기 모여있는 사람들에게 질문 하나 합니다
글쓴이
GEORGIA
추천
13
댓글
5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8043
  • 2018-12-31 08:15:47
							

지금 갤에서 활동하는 사람들은


갤이 번창하고 갤의 미래를 생각하는 사람들입니까?


맞다면 우리 머리 굴려서 갤 방침을 정해놓고 갤을 제대로 굴려보자 하는 생각이 드는데


다들 어떻게 생각함?

ㅇㅇ 야 맞말이긴한데 니가말하니까 신빙성제로야 223.38 2018.12.31 08:16:20
ㅇㅇ 올ㄹ습니다 완장님 !! 39.7 2018.12.31 08:16:21
ㅇㅇ 디시에 뭘바래 203.194 2018.12.31 08:16:26
ㅇㅇ 방침은 뭔 방침임.. 그런거 정해봤자 개나소나 다 유입되는 갤 특성상 절대 안되고, 그렇게 운영할려면 카페로 가야함 121.65 2018.12.31 08:16:32
ㅇㅇ 걍 갤 셔터내리고 네캎이나 하나 만들자. 유동 분탕충들 완벽차단 가능 - dc App 211.36 2018.12.31 08:16:39
ㅇㅇ 디시 하루이틀하나 121.65 2018.12.31 08:16:42
ㅇㅇ 이런글좀 그만써라; 파딱이 이런수준이니 갤이 망하지 175.223 2018.12.31 08:16:43
ㅇㅇ 무슨 파딱단지 일주일도 안된놈이 파딱 눈팅 3개월은 하고 완장질해 무슨 대장된 것 마냥 나대네 110.70 2018.12.31 08:16:46
DavidJ 갤의 미래를 생각하고 의견을 내도 그게 좋은 영향을 줄지 모르겤ㅅ어서 걍 가만 있을려고 2018.12.31 08:17:19
바텐더 놀랍게도 모두 유동이였다 2018.12.31 08:17:39
_YS_ 난 걍 구경만 할래 - dc App 2018.12.31 08:18:02
sapphier 갤 미래까지 생각하신다니 인생을 디씨에바친 것 같자나요ㅎ;;; 2018.12.31 08:18:26
JinSilly 또 실수할지모르니 가만히있어야지 - dc App 2018.12.31 08:19:02
ㅁㄹㄴㅌㅁㅈ 나는 엔조이임 2018.12.31 08:19:20
GEORGIA 이런 젠장 2018.12.31 08:19:28
GEORGIA 지능형 안티냐 2018.12.31 08:19:46
Viver 디시 원투데이함? 걍 냅둬 ㅋㅋ - dc App 2018.12.31 08:19:54
GEORGIA 평화 2018.12.31 08:19:57
아이리네 질문 하는 사람이 잘못됨 2018.12.31 08:20:16
GEORGIA 그래도 사람이 모이는 곳에 어느정도의 커트라인은 필요하다고 보니까 2018.12.31 08:20:25
KittyCannon 이건 병머금 못하는 갤럼들 잘못임 아무튼 그럼 2018.12.31 08:20:40
ㅇㅇ 분탕유동들은 정상적인 사고가 어려워. 갤의 미래엔 큰 관심이 없음. 상대방이 화내는 걸 보고싶어하는 정신병 수준의 심리상태임. 182.227 2018.12.31 08:20:49
GEORGIA 네캎은 이미 있는데 거기가 활성화되진 않자나. 그리고 난 분탕을 완벽히 차단하는걸 원하는게 아님. 2018.12.31 08:21:19
GEORGIA 원투데이는 아니지만 그래도 정말 좋게 행하고싶음 2018.12.31 08:21:36
GEORGIA 호드를 위해서였다 2018.12.31 08:21:49
GEORGIA 딱히 대장이 되려고자하는것도 아니고 그래도 어그로는 충분히 끌리니 이렇게라도 해야 사람들 의견이 모이지 2018.12.31 08:22:16
GEORGIA 팝콘이나 가져와라 2018.12.31 08:22:27
GEORGIA 유동도 갤러지 뭐 2018.12.31 08:22:35
검은연 근본적인 문제임. 타갤처럼 원래 디시하던 경우보단, VRC땜에 디시 시작한 갤럼들이 많다보니,, 내성이 없어서 전체적으로 난잡한 느낌이 잘 나는거거든. 어쩔수 없어. 2018.12.31 08:22:38
GEORGIA 팝콘이나 가져와라 2 2018.12.31 08:22:43
ㅇㅇ 이거 ㄹㅇ임 125.182 2018.12.31 08:23:26
GEORGIA 안타깝게도 넌 인생을 받치려했던 그랑블루갤에서 차단먹었자나 히히 2018.12.31 08:23:52
GEORGIA 팝콘이나 가져와라 3 2018.12.31 08:23:59
GEORGIA 원나잇이냐? 2018.12.31 08:24:08
GEORGIA 너무 무법천지면 있으려는 애들도 나가려니까 2018.12.31 08:24:21
ㅇㅇ 아니 근데 분탕에 이렇게 쉽게 당하는 것도 처음 봤어 찻집이나 근첩들 많아서그런지 125.182 2018.12.31 08:24:23
GEORGIA 아 이거 반박불가 2018.12.31 08:24:27
GEORGIA 그것도 문제긴한데 갤러들이 다들 순해 2018.12.31 08:24:41
GEORGIA 흠... 2018.12.31 08:24:52
GEORGIA 어쩔수 없다해도 변해야지 2018.12.31 08:25:04
GEORGIA 그만큼 순수한 청정수들이 많았다는거지 2018.12.31 08:25:17
검은연 디시는 뭐 자유롭고~ 카페는 딱 딱 규정있고~ 이런 프레임을 떠나서. 커트라인이니 규정같은걸 딱 확립해도 문제임. 마음먹고 분탕일으킬 사람들은 그 컷트라인 사이를 들락나락 하거든 2018.12.31 08:25:18
ㅇㅇ 역시 중갤의 아이돌답게 침착한거 보소;; - dc App 211.36 2018.12.31 08:25:47
ㅇㅇ ㅇㄱㄹㅇ... 디시 안하던 애들이 많아서 그런듯 - dc App 211.36 2018.12.31 08:26:16
ㅇㅇ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87839 근거자료. 개인 의견이 아님. 182.227 2018.12.31 08:27:13
검은연 카페는 애매해도 뭐 영밴때리거나 이런식으로 처리해버리니까 아무일 없는거 같지만. 디시 같은 경우엔 건수하나 잡았다 생각하고 부당하다며 통피로 불사르겠지. 다른 마갤도 정확한 규정 같은거 안정해놓는게 뭐,, 디시는 이래야한다는 프레임도 있겠지만. 실질적인 이유도 있는거임 2018.12.31 08:27:15
sapphier 겜에 바쳐서ㄱㅊ 2018.12.31 08:27:33
GEORGIA 디시안에도 식물갤처럼 청정지역이 있듯이 꼭 디시스러움을 남겨야 하나 아니면 브알갤 스러움으로 새로 만들면 괜찮지 않을까 싶기도함 2018.12.31 08:28:13
검은연 변할려면 결국 갤자체가 성숙해져야 한다고봄 ㅋㅋ 이런저런 홍역 치르고 배워나가는거지 별수있나. 2018.12.31 08:28:35
검은연 식물갤은 통제받아서 클린한게 아니라, 애초에 유입되는 인원조차 클린하니까.. 비교할 대상은 아님 2018.12.31 08:30:03
ㅇㅇ 코드 20자 설정 222.101 2018.12.31 08:30:30
아메히 분탕을 막으려면 코드를 늘리자 2018.12.31 08:54:11
아메히 이 갤 유난히 디씨하던사람 비율이 낮아서 분탕에 너무 잘 휘둘리더라 2018.12.31 08:57:15
ㅇㅇ 갤특이야 못해 그럴거면 네이버 카페를 만들어라 59.151 2018.12.31 09:27:42
DUZ 고갤터지기전이 생각나네 2018.12.31 10:47:31
ㅇㅇ ㅂㅅ만 잘 거르면 됨 - dc App 211.246 2018.12.31 16:39:55
아라이상 2019.01.01 15:44: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8522 일반 [오늘의 추천 부스상품] 클럽 선글라스 1 GEORGIA 2019-01-01 1
88521 일반 이천씨팔련 연말은 참 좆같았는데 1 스크롤크 2019-01-01 0
88520 일반 좀있으면 아침이구나 슬슬 일어나야지 2 ㅇㅇ 175.223 2019-01-01 0
88519 일반 개 커엽던 모델 VRC용으로 재판매하네 14 ㅇㅇ 2019-01-01 5
88518 일반 지상최강의 이케맨들 ㅂㅁ 222.102 2019-01-01 0
88516 일반 인바이트와서 가봐야해요 ㅎㅎ pp 2019-01-01 0
88515 질문 이거 왜뜨는지 아시는분 계세요? 6 2019-01-01 0
88514 일반 퍼블릭 모르는 사람들 좆목하고있을때 인사하면 받아주나요 5 할게읎다닉넴 2019-01-01 0
88513 일반 최근에 묵언이던 친구들이 하나둘 말을하기시작하는데 1 JJY 2019-01-01 0
88512 질문 여러분안녕 혹시 밴드 택스쳐 가지고있는사람 줄수있을까? 2 양곰 2019-01-01 0
88511 일반 공방에서 풀트 4명이나 모임 ㄷㄷ 2 죽은참새 2019-01-01 0
88510 일반 신년맞이 재래시장왔다 3 ㅇㅇ 2019-01-01 0
88509 일반 견적 글 자주 올라와서 쓰는 가성비 견적 8 늑대소녀 2019-01-01 2
88507 질문 유니티에서 로그인할려는데 자꾸 아이디나 비번치다보면 ㅇㅇ 121.147 2019-01-01 0
88506 일반 타임쓰퀘어 1 ㅇㅇ 220.130 2019-01-01 0
88504 일반 새벽에 찍은 신년맞이 브얄 6 무링 2019-01-01 0
88503 질문 오랜만에 맵 업로드하려고하는데 SDK가 이전버전인데 1 ㅇㅇ 222.96 2019-01-01 0
88502 일반 울버린이 아니라 기생수여슴 11 샴푸. 2019-01-01 7
88501 일반 왜 신사 욕하면서 자꾸 가는지 알거같다. 6 초보자아 2019-01-01 0
88499 일반 어 ㅋㅋ 아바타월드 재업로드안해도되네 ㅋㅋㅋ 1 카디아. 2019-01-01 0
88498 일반 자살 19 으ㅡ음 2019-01-01 19
88497 일반 내가 만들어준 캐릭터 상대방이 적용하게 4 2019-01-01 0
88496 일반 18년 마지막까지 불태웠다 7 츄르 2019-01-01 10
88495 일반 흙수저 VR 21 ㅇㅇ 220.95 2019-01-01 15
88494 일반 여기에 컴견적물어봐도 알려줌? 32 ㅇㅇ 182.230 2019-01-01 0
88493 일반 브알 챗이 말문 트는데 도움됨? 9 챠무린 2019-01-01 0
88492 일반 너네 풀트할때 옷 얼마나 입냐 6 ㄹㄹㅋ 121.162 2019-01-01 0
88491 일반 하아 개조아 2 블프 2019-01-01 1
88490 일반 묵언이 답이다 이말이야 1 RMellon 2019-01-01 0
88488 일반 오늘 할일은 바이브 적응하기 2 fiiter 2019-01-01 0
88487 일반 오늘 아침체조때 데스건 쏜 놈 갤럼이냐 ㅡㅡ 3 카디아. 2019-01-01 1
88485 일반 갤 평화로운거봐 3 ㅇㅇ 110.70 2019-01-01 0
88484 질문 ivry 븨알챗보는거까진 되는데 2 ㅇㅇ 220.95 2019-01-01 0
88482 일반 술먹고와서 뒷북이지만 새해 복 많이 받아 ! 4 Lewis_Kim 2019-01-01 0
88481 일반 2019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1 민핀 2019-01-01 3
88480 일반 내가 잘못알고잇는건가 오늘 1월1일아님? 9 fiiter 2019-01-01 0
88479 일반 아바타 제작자들 어떤칭찬까지들어봄?? 16 JinSilly 2019-01-01 0
88478 일반 카와이무브 람쥐 3 백당 2019-01-01 1
88477 일반 이케맨은 그냥 극혐이기만하지 6 JinSilly 2019-01-01 0
88476 일반 눈앞에서 내여친꼬시는 이케맨 vs 여친앞에서 날꼬시는 '게이'케맨 11 히읏시읏히읏 2019-01-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