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솔직히 유튜브 영상보고 따라만해도 가능한 뚜따를
글쓴이
우콘쨩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951
  • 2018-12-31 07:18:10
  • 121.170
							

돈 받고 해주기도 뭐한데(자기 시간을 써서 만들어주는 거니까 받을 수도 있다고는 생각함 개인차겠지만)


어떻게 저렇게 큰 금액이 나온 건지 이해가 안 되고 무엇보다 아바타를 만든 소재는 다 인터넷상에서 주워온 것들일거 아냐?


아예 모델링부터 하는 사람들은 진작에 부스에서 팔고 있겠지...


솔직히 커미션 맡기는 것보다 직접 만들어볼 의향이 있으면 만들어보고 만족스러우면 계속 해보면서 실력을 늘려가면 되고 아니면 그냥 부스에서 사서 색만 바꾸던가 부스에서 산 악세서리로 포인트 주는 게 좋다고 봄 그놈의 커미션이고 나발이고 찾지 말고...


ㅇㅇ 커미션이란게 원래 받는사람 맘대로라서... 59.31 2018.12.31 07:18:48
xx 커미션 가격에 대해서 뭐라고 할 필요가 없는게, 비싸면 딴 사람한테 맡기든 자기가 직접하든 하면 되는거라... 183.96 2018.12.31 07:20:07
큐리스 커미션하면서 간단건건 직접 해보라고 한번씩 권해보는편인데 하다하다 도저히 안되서 맡기러 온사람도 있고, 안할사람은 죽어도 안할라 하더라. 그리고 의외로 제작자도 다른제작자 스타일이 맘에들거나 자신이 못하는부분을 원해서 신청하는 경우도 종종 있었음. 단순히 자료있고 안어렵다는 이유만으로 커미션을 부정하기엔 하면 할수록 애매한것같더라. 2018.12.31 07:33:19
우콘쨩 물론 그 시간에 다른 걸 하고싶다는 사람도 있을거고 다들 그런 이유로 커미션을 맡기겠지 그럼 어쩔 수없이 받은사람은 최대한 노력해서 만들어줘서 돈 값을 하는 수밖에 121.170 2018.12.31 07:39: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8115 일반 근데 cv어쩌구 전에도 한번 터진얘아님? 5 ㅇㅇ 2018-12-31 0
88114 일반 싸우지마 3 백당 2018-12-31 0
88113 일반 글.삭.하.지 말-라-고-----!!!!! 1 ㅇㅇ 223.33 2018-12-31 0
88112 질문 데스건이 모임? 9 스크롤크 2018-12-31 0
88111 교류회 오후 11시에 연병장에모여서 노닥거릴사람?? 11 JinSilly 2018-12-31 0
88110 일반 이야 아직도 불타고 있는중임? 1 ㅇㅇ 220.122 2018-12-31 0
88109 일반 가면라이더 레전드 3 ㅇㅇ 110.70 2018-12-31 0
88108 일반 vrc 일년반정도 하면서 느낀점이 있다면 1 ㅎㅈㅁ 119.198 2018-12-31 0
88107 일반 갤주는 명예로운 죽음을 당한거야 ㅇㅇ 125.129 2018-12-31 2
88106 일반 원래 싸우지 말라면 4 히읏시읏히읏 2018-12-31 0
88105 일반 맞아맞아 싸우지말고 1 JinSilly 2018-12-31 3
88102 일반 싸우지 말고 6 Kcalb02 2018-12-31 0
88101 질문 이베이에서 키넥트 구매하신 분들 평균적으로 배송시간 얼마나 걸리셨나요?? 8 Mechan 117.111 2018-12-31 0
88099 일반 이러다 다시 퇴근, 귀가하면 정상갤될듯 3 DavidJ 2018-12-31 0
88098 일반 그냥 갤 터치고 인겜에서 보자 1 KittyCannon 2018-12-31 0
88097 일반 의도가 어찌됐건 데스건 vrc안에서 쓰는색기들은 밴먹어야함 1 ㅎㅈㅁ 119.198 2018-12-31 0
88096 일반 난 지금 겔상황 가장궁금한게 7 JinSilly 2018-12-31 0
88095 일반 결국 원인은 데스건이지? 1 OO 1.177 2018-12-31 0
88094 일반 흥겔순위 으디까지 올라갈까. 4 Huntere 2018-12-31 0
88093 일반 디씨에 와놓고 나에게 디씨프레임 씌우지마라ㅋㅋㅋㅋ 5 ㅇㅇ 110.70 2018-12-31 5
88092 일반 마지막남은 방법이야 2 에휴 222.102 2018-12-31 2
88090 일반 방치식 운영은 어떠냐 1 ㅇㅇ 59.22 2018-12-31 0
88088 일반 나는 익명이라는 제도가 참 좋았어 2 ㅂㅂ 117.111 2018-12-31 1
88087 일반 디시스러움이 뭐임? 9 ㅇㅇ 175.192 2018-12-31 5
88085 일반 멀리서 보면 희극이지만 가까이서 보면 비극이다 6 skein 2018-12-31 0
88084 일반 저 파딱은 왠지 끌림 3 Sult 2018-12-31 0
88083 일반 애초에 파딱이 관종이라 노답임 5 ㅇㅇ 110.70 2018-12-31 0
88082 일반 근데 연말인디 약속들없어? 6 dd 223.62 2018-12-31 0
88081 일반 이대로망하면됨 1 ㅇㅇ 110.70 2018-12-31 0
88080 일반 어차피 이렇게 된거 29 GEORGIA 2018-12-31 1
88079 일반 서로 상극인게 섞이니까 이럴수밖에 없는건가 KittyCannon 2018-12-31 0
88078 일반 브붕갤 파딱 1등 네임드 선발 완료 7 ㅇㅇ 110.70 2018-12-31 1
88077 일반 바이브산거들켯는데 중고로 15에 삿다고 거짓말쳤다.. 4 fiiter 2018-12-31 0
88076 일반 노릇노릇하게 잘 탄다... 1 하피핏 2018-12-31 3
88075 일반 갤이 타오르는 근본적인 원인은 단 하나뿐이다 ㅇㅇ 203.194 2018-12-31 0
88074 일반 여긴 찻집같을 수 밖에 없는게 7 JinSilly 2018-12-31 0
88073 일반 4파딱이 동시등판해서 석유를 붓는다 4 ㅇㅇ 223.38 2018-12-31 0
88072 일반 장작 그만 넣어 좀 시발놈들아 ㅇㅇ 119.70 2018-12-31 0
88071 일반 탈갤하겠다한건 다 주딱의 큰그림이다 5 검은연 2018-12-31 0
88070 일반 파딱들아 고민하지마 2 ㅇㅇ 110.70 2018-12-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