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와..아바타 주변사람들 개인아바타 만들어주면서 돈받아본적이없는데
글쓴이
A.ms
추천
2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933
  • 2018-12-31 07:04:22
							





처음보는 사람이

모자른 실력인데 이쁘다고 해주시니 고마워서


만든것들  다나눠주고 그랫는데


친구든 친구아닌사람이든 뚜따하는것도 힘들어하는 분 많아서 그냥 대신해드리고 파일준적도 많고


우콘이나 미코 뚜따하는걸


20만원이나 받아가면서 커미션값 받는건 좀 놀랐네


여태 아바타 만들면서


고맙다고 뭐해준다는 사람들도 많이있었는데 다거절하고



어제 처음으로


내가만든 아바타 3개 가지고있는 친구가

고맙다고  스누피커피 우유 받은것말고는 아바타만들면서 뭐 받아본적도 요구한적도없는데 

좀 많이놀랐음

사리곰탱이 혜자네 - 즐겜러 2018.12.31 07:05:02
검은연 20만원은 대체 뭘 하면 20만원을 받어,, 2018.12.31 07:05:16
우콘쨩 난 내가 작업한 아바타 이쁘다고 해주는 게 고마워서 이번에 퍼블릭으로 월드 내려고 한건데 121.170 2018.12.31 07:07:01
우콘쨩 아바타 만들 때 모르는 거 알려주고 직접 부탁하면 만들어도 주고 하는데 돈 받고 커미션 받기엔 내 자신이 과연 얼마를 받아야하는지도 못 정하겠고 해서 그냥 안 받았지... 121.170 2018.12.31 07:07:56
A.ms 오늘 대화하다가 나온거랑 갤에 짤올라온거 놀라서 인겜친구한테 커미션비 얼마까지 내본적있냐고 물어보니깐 17만원 냇다고하는데 버텍스도 다깨지고 목이랑 머리도 제대로 안이어져있는데 그렇게 냈다는건 놀랄노자넴. 2018.12.31 07:07:57
흐흙흙 센세 ㅠㅠ 1.246 2018.12.31 07:08:08
A.ms 돈준다길래 솔직히 조금 혹했던 마음이 있던건 사실인데 양심찔려서 못받겠음 받을만한 실력도아니고 2018.12.31 07:11:04
우콘쨩 커미션 맡기고 싶다고 하는 사람도 있었고 어떻게 하는 건지 대충 알긴 알것 같은 커미션이었는데 직업 특징상 일단 만들어보고 수정을 여러차례 거치는 편인데다 기간도 애매하고 무엇보다 가격책정을 나보고 하라니까 멘붕와서 그냥 안 받았지... 지인들 중에 아바타 제작해달라는 사람들 도와주기도 하면서 내 나름 기술력도 키운 것 같아 손해라는 생각은 안 들었고 심지어 어떻게든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싶다고 계좌 알려달라던 분도 계셔서 고마웠지 121.170 2018.12.31 07:15:04
큐리스 어디까지나 개인 생각차이라고 생각함. 아무리 간단한거라도 만드는걸 익히는데 들인 시간이나 노력도 있고, 아바타를 만드는데도 귀중한 시간을 쪼개서 만들어주는거니까. 물론 돈받고 값어치에 못미치는 쓰레기 퀼리티로 던져주는건 욕처먹어야 마땅하고. 2018.12.31 07:17:47
ㅇㅇ 시발 무슨 처음부터 끝까지 모델링한것도 아니고 올라와있는거 스까놓고 무슨 20만원ㅋㅋㅋㅋㅋㅋㅋㅋ 도랏네 2018.12.31 07:19:19
ㅇㅇ 씹고퀄이면 또 몰라 ㅋㅋ 2018.12.31 07:19: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4419 일반 님들 이캐릭 꾸미면 이쁨?? ... 뉴비에게 가르침을 ..ㅠㅍ 2 kkspp 118.39 2019-01-09 0
94416 일반 브얄챗망가 히토미번호빨리좀 2 ㅇㅇ 219.252 2019-01-09 0
94415 일반 브이알도 사서하는놈들이 복돌을 쓴다고? ㅇㅇ 14.39 2019-01-09 0
94414 일반 븨알갤럼들이 설명해주는 개기일식 1 읭읭이 2019-01-09 0
94413 일반 나도 뉴비야 4 Squ4d 2019-01-09 0
94412 일반 공익쉑 극혐ㅋㅋ.. 4 ㅇㅇ 175.223 2019-01-09 0
94411 일반 바이브, 바이브공홈 말고 바이브 스토어? 여기서 사도 되나요 3 레몬무 2019-01-09 0
94410 일반 뉴비임 3 ㅇㅇ 182.225 2019-01-09 0
94409 일반 니네 다이나믹본은 사서 쓰냐? 9 ㅇㅇ 121.154 2019-01-09 0
94408 일반 저기 다이나믹본?? 그거 궁금해서 그런데 4 ㅇㅇ 2019-01-09 0
94407 일반 섹드립잘받아주는사람 넘 조음 3 읭읭이 2019-01-09 0
94406 일반 H그만해 4 Squ4d 2019-01-09 0
94404 일반 애니메이션 중에 2 211.52 2019-01-09 0
94403 일반 뉴비는 늅늅하고 웁니다 4 오큘ㅠㅠ 175.223 2019-01-09 0
94402 일반 진자하게 돈내고 친구 알바 필요한사람 없냐 3 초보자아 2019-01-09 0
94401 일반 월드에 스카이박스 발기가 안먹히는데 어떡함 ?? 1 ㅇㅇ 27.173 2019-01-09 0
94400 일반 친구삽니다 따흐흨 9 읭읭이 2019-01-09 0
94399 일반 키모부타아바타 너무 좋음 ㅇㅇ 121.143 2019-01-09 0
94398 일반 잘대주는 H방 프렌즈 없을까 5 초보자아 2019-01-09 0
94397 일반 라무네 대가리속에 기계 부품 넣어도 되냐 ㅇㅇ 39.7 2019-01-09 0
94396 일반 묵언차렷이 모이면 어떻게되는지 알았다... 5 차가비 2019-01-09 1
94395 일반 아 오큘 센서 하나필요한놈있냐 14 읭읭이 2019-01-09 0
94394 일반 잘 이해가 안가서 그러는데 오큘러스 센서가 어디다 쓰는거? 3 shiro 2019-01-09 0
94393 일반 내가봤던 묵언중에 가장 불쌍한 묵언러 5 마요네즈 2019-01-09 0
94392 일반 그러니까 묵언하는애들 4 ㅇㅇ 125.180 2019-01-09 0
94391 일반 교류회 아이디어 있는거 8 DavidJ 2019-01-09 2
94389 일반 목소리는 그닥 신경안쓰긴하는데 1 읭읭이 2019-01-09 0
94388 일반 목소리 까는 남자들이나 2 ㅇㅇ 119.149 2019-01-09 3
94387 일반 과몰입과몰입과몰입 2 ㅇㅇ 14.39 2019-01-09 0
94386 일반 게임선물해주는 이벤트해도 할려나 8 읭읭이 2019-01-09 0
94385 일반 근데 자기목소리는 녹음해서 들어보묜 다 좆같잖어 2 ㅇㅇ 121.143 2019-01-09 1
94384 일반 실제로는 오큘바브 쓰는사람도 없더만 1 ㅇㅇ 211.36 2019-01-09 0
94381 일반 요즘 몸이 너무 굳었다 7 DavidJ 2019-01-09 0
94380 일반 양심고백하나한다 1 읭읭이 2019-01-09 0
94379 강좌/정보 생각해보니 어제 새벽에 졸려서 유인물없이 마작 강의 영상만 보여줬구나. 2 류미래 2019-01-09 3
94378 일반 다른 묵언 사연은 다 예상은 했는데 10 GEORGIA 2019-01-09 1
94377 일반 아빡쳐 대화저장해두고싶은게 있어서 녹화햇는대 유입좆초딩 2019-01-09 0
94376 일반 오큘러스 격자(바둑판모양 네모같은거) 어케 설정해요? ㅇㅇ 27.118 2019-01-09 0
94375 일반 어제 H친구 조인 탓는데 1 DavidJ 2019-01-09 2
94374 일반 오늘도 재미나게 놀았음 17 Red.Coco 2019-01-09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