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와..아바타 주변사람들 개인아바타 만들어주면서 돈받아본적이없는데
글쓴이
A.ms
추천
2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933
  • 2018-12-31 07:04:22
							





처음보는 사람이

모자른 실력인데 이쁘다고 해주시니 고마워서


만든것들  다나눠주고 그랫는데


친구든 친구아닌사람이든 뚜따하는것도 힘들어하는 분 많아서 그냥 대신해드리고 파일준적도 많고


우콘이나 미코 뚜따하는걸


20만원이나 받아가면서 커미션값 받는건 좀 놀랐네


여태 아바타 만들면서


고맙다고 뭐해준다는 사람들도 많이있었는데 다거절하고



어제 처음으로


내가만든 아바타 3개 가지고있는 친구가

고맙다고  스누피커피 우유 받은것말고는 아바타만들면서 뭐 받아본적도 요구한적도없는데 

좀 많이놀랐음

사리곰탱이 혜자네 - 즐겜러 2018.12.31 07:05:02
검은연 20만원은 대체 뭘 하면 20만원을 받어,, 2018.12.31 07:05:16
우콘쨩 난 내가 작업한 아바타 이쁘다고 해주는 게 고마워서 이번에 퍼블릭으로 월드 내려고 한건데 121.170 2018.12.31 07:07:01
우콘쨩 아바타 만들 때 모르는 거 알려주고 직접 부탁하면 만들어도 주고 하는데 돈 받고 커미션 받기엔 내 자신이 과연 얼마를 받아야하는지도 못 정하겠고 해서 그냥 안 받았지... 121.170 2018.12.31 07:07:56
A.ms 오늘 대화하다가 나온거랑 갤에 짤올라온거 놀라서 인겜친구한테 커미션비 얼마까지 내본적있냐고 물어보니깐 17만원 냇다고하는데 버텍스도 다깨지고 목이랑 머리도 제대로 안이어져있는데 그렇게 냈다는건 놀랄노자넴. 2018.12.31 07:07:57
흐흙흙 센세 ㅠㅠ 1.246 2018.12.31 07:08:08
A.ms 돈준다길래 솔직히 조금 혹했던 마음이 있던건 사실인데 양심찔려서 못받겠음 받을만한 실력도아니고 2018.12.31 07:11:04
우콘쨩 커미션 맡기고 싶다고 하는 사람도 있었고 어떻게 하는 건지 대충 알긴 알것 같은 커미션이었는데 직업 특징상 일단 만들어보고 수정을 여러차례 거치는 편인데다 기간도 애매하고 무엇보다 가격책정을 나보고 하라니까 멘붕와서 그냥 안 받았지... 지인들 중에 아바타 제작해달라는 사람들 도와주기도 하면서 내 나름 기술력도 키운 것 같아 손해라는 생각은 안 들었고 심지어 어떻게든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싶다고 계좌 알려달라던 분도 계셔서 고마웠지 121.170 2018.12.31 07:15:04
큐리스 어디까지나 개인 생각차이라고 생각함. 아무리 간단한거라도 만드는걸 익히는데 들인 시간이나 노력도 있고, 아바타를 만드는데도 귀중한 시간을 쪼개서 만들어주는거니까. 물론 돈받고 값어치에 못미치는 쓰레기 퀼리티로 던져주는건 욕처먹어야 마땅하고. 2018.12.31 07:17:47
ㅇㅇ 시발 무슨 처음부터 끝까지 모델링한것도 아니고 올라와있는거 스까놓고 무슨 20만원ㅋㅋㅋㅋㅋㅋㅋㅋ 도랏네 2018.12.31 07:19:19
ㅇㅇ 씹고퀄이면 또 몰라 ㅋㅋ 2018.12.31 07:19: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9331 일반 마이크 안쓰고있는데도 입을 벌리는데... 8 마보로시 2019-01-02 0
89330 질문 얘들아 트래커 어찌설정해야 정상눕기 가능? 6 123 121.188 2019-01-02 0
89329 일반 뭐해야되지? 7 BLOCK_B 2019-01-02 0
89328 일반 나좀축하해주셈 22 운동좀하자 2019-01-02 3
89326 일반 MR 케이블은? 1 220.119 2019-01-02 0
89325 일반 묵언 유저가 이케멘 써본후기 3 sing)Hana 2019-01-02 4
89324 VRC일기 이겜의 엔드 컨텐츠는 확실히 개인아바타 만들고 사진찍기 인듯 6 토터스 2019-01-02 0
89323 일반 램쥐로 텍스쳐작업 아다땠다. 5 적쥐 2019-01-02 0
89322 일반 이 월드에서 세계각국에 욕이란 욕은 다들어본듯 6 DUZ 2019-01-02 0
89321 일반 궁금한게 있어서 왓슴.. 1 참새쟝 2019-01-02 0
89320 일반 그 아바타에 의자 달아놓는거 풀트래킹캐릭터에도 할수있나요? 1 현이.ver 2019-01-02 0
89319 일반 피아노룸에서 미친놈 실시간으로 보는중 1 ㅇㅇ 2019-01-02 0
89318 일반 가끔 느끼는건데 2 Juken 2019-01-02 0
89317 일반 아니 우리 갤럼들 왤캐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이이익 49.175 2019-01-02 0
89316 일반 뱔쳇은 참 그런사람 많은 것 같아 1 ㅇㅇ 221.153 2019-01-02 0
89315 일반 바이브 기본? 국내정가로얼마임? 1 솔트맨 2019-01-02 0
89314 일반 친추기능없어짐? 1 ㅇㅇ 61.72 2019-01-02 0
89313 일반 의자 질문좀 ㅇㅇ 222.109 2019-01-02 0
89312 일반 제발 바이패드 질문 하나만 ㅇㅇ 2019-01-02 0
89311 질문 자꾸 내컴소리가 마이크로 들린대 Lakenls 2019-01-02 0
89310 강좌/정보 (강좌?) 2D빌런 되어보자 (??) 4 ㅇㅂㅇ 121.136 2019-01-02 20
89309 일반 그 춤중에 1 2019-01-02 0
89308 일반 갤럼들 로그인화면에서 얼마나있어야 넘어가짐? 1 ㅇㅇ 27.126 2019-01-02 0
89307 일반 근처에 kfc 있는 갤럼있음? 13 백당 2019-01-02 0
89305 일반 요거 댄스 이름 뭐임? 6 HOXY 222.113 2019-01-02 0
89303 질문 한번 더 블루투스쪽 질문점 10 ㅇㅇ 175.214 2019-01-02 0
89302 일반 가끔 심심할 때 신사가는게 진짜 재밌더라 16 차가비 2019-01-02 1
89301 일반 뉴비에여 4 qwer 175.193 2019-01-02 0
89299 VRC일기 귀여워~~ 차가비 2019-01-02 0
89298 일반 공지랑 질문글 싸가면서 드디어 월드 만들었다 1 RMellon 2019-01-02 0
89297 질문 아바타서있는기준바꾸는법있나요?? 1 ㅇㅇ 182.231 2019-01-02 0
89296 일반 근데 왜 암드는 오버쿨럭?해야 좋다는거임? 3 솔트맨 2019-01-02 0
89295 일반 이거 텍스쳐 한번에 적용못하나, 3 적쥐 2019-01-02 0
89294 일반 견적 최종. 평가좀. 8 솔트맨 2019-01-02 0
89292 일반 부랄챗 5일차 9시간 뉴비.txt 4 ㅇㅇ 183.106 2019-01-02 0
89291 일반 님들.. 이거 해결 방법좀ㅠㅠㅠㅠ 1 ㅇㅇ 115.139 2019-01-02 0
89288 강좌/정보 탈갤하기전에 VR위키 만들었다. 27 VRChat 2019-01-02 28
89287 일반 애니메이션으로 함선불러오는거 쉔가오랜 211.36 2019-01-02 0
89286 일반 여고생앉기 걍 되는데?? ㅇㅇ 2019-01-02 0
89285 일반 요즘 사람있으면 말안하는 사람 꽤 많지않음? 2 JinSilly 221.153 2019-01-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