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와..아바타 주변사람들 개인아바타 만들어주면서 돈받아본적이없는데
글쓴이
A.ms
추천
2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933
  • 2018-12-31 07:04:22
							





처음보는 사람이

모자른 실력인데 이쁘다고 해주시니 고마워서


만든것들  다나눠주고 그랫는데


친구든 친구아닌사람이든 뚜따하는것도 힘들어하는 분 많아서 그냥 대신해드리고 파일준적도 많고


우콘이나 미코 뚜따하는걸


20만원이나 받아가면서 커미션값 받는건 좀 놀랐네


여태 아바타 만들면서


고맙다고 뭐해준다는 사람들도 많이있었는데 다거절하고



어제 처음으로


내가만든 아바타 3개 가지고있는 친구가

고맙다고  스누피커피 우유 받은것말고는 아바타만들면서 뭐 받아본적도 요구한적도없는데 

좀 많이놀랐음

사리곰탱이 혜자네 - 즐겜러 2018.12.31 07:05:02
검은연 20만원은 대체 뭘 하면 20만원을 받어,, 2018.12.31 07:05:16
우콘쨩 난 내가 작업한 아바타 이쁘다고 해주는 게 고마워서 이번에 퍼블릭으로 월드 내려고 한건데 121.170 2018.12.31 07:07:01
우콘쨩 아바타 만들 때 모르는 거 알려주고 직접 부탁하면 만들어도 주고 하는데 돈 받고 커미션 받기엔 내 자신이 과연 얼마를 받아야하는지도 못 정하겠고 해서 그냥 안 받았지... 121.170 2018.12.31 07:07:56
A.ms 오늘 대화하다가 나온거랑 갤에 짤올라온거 놀라서 인겜친구한테 커미션비 얼마까지 내본적있냐고 물어보니깐 17만원 냇다고하는데 버텍스도 다깨지고 목이랑 머리도 제대로 안이어져있는데 그렇게 냈다는건 놀랄노자넴. 2018.12.31 07:07:57
흐흙흙 센세 ㅠㅠ 1.246 2018.12.31 07:08:08
A.ms 돈준다길래 솔직히 조금 혹했던 마음이 있던건 사실인데 양심찔려서 못받겠음 받을만한 실력도아니고 2018.12.31 07:11:04
우콘쨩 커미션 맡기고 싶다고 하는 사람도 있었고 어떻게 하는 건지 대충 알긴 알것 같은 커미션이었는데 직업 특징상 일단 만들어보고 수정을 여러차례 거치는 편인데다 기간도 애매하고 무엇보다 가격책정을 나보고 하라니까 멘붕와서 그냥 안 받았지... 지인들 중에 아바타 제작해달라는 사람들 도와주기도 하면서 내 나름 기술력도 키운 것 같아 손해라는 생각은 안 들었고 심지어 어떻게든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싶다고 계좌 알려달라던 분도 계셔서 고마웠지 121.170 2018.12.31 07:15:04
큐리스 어디까지나 개인 생각차이라고 생각함. 아무리 간단한거라도 만드는걸 익히는데 들인 시간이나 노력도 있고, 아바타를 만드는데도 귀중한 시간을 쪼개서 만들어주는거니까. 물론 돈받고 값어치에 못미치는 쓰레기 퀼리티로 던져주는건 욕처먹어야 마땅하고. 2018.12.31 07:17:47
ㅇㅇ 시발 무슨 처음부터 끝까지 모델링한것도 아니고 올라와있는거 스까놓고 무슨 20만원ㅋㅋㅋㅋㅋㅋㅋㅋ 도랏네 2018.12.31 07:19:19
ㅇㅇ 씹고퀄이면 또 몰라 ㅋㅋ 2018.12.31 07:19: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1184 일반 팩트) 트위터는 개인이야기 하는건 자유지만 남이 보는것도 자유다 2 ㅇㅇ 175.223 2019-01-06 2
91183 일반 폭파시켜서 되지도않는완장질 끝내자 1 ㅇㅇ 203.90 2019-01-06 1
91182 일반 내가 갤 새로 신청한다 3 ㅇㅇ 223.38 2019-01-06 3
91181 일반 진짜 븅신인가 3 ㅇㅇ 123.213 2019-01-06 5
91180 일반 람쥐봐 2 백당 2019-01-06 2
91179 일반 문의 ㄱㄱ 갤주 바꾸기 십가능 1 ㅇㅇ 175.223 2019-01-06 0
91177 일반 알바한테 어그로끌고 갤에 야짤겁나올려라 1 ㅇㅇ 203.90 2019-01-06 0
91176 일반 트짹 완장쉐리 본인 저격당하니까 칼삭하노 ㅋㅋ 3 ㅇㅇ 211.49 2019-01-06 9
91175 일반 포도 갤 못잃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 223.38 2019-01-06 1
91174 일반 이거 솔직히 2 ㅇㅇ 49.173 2019-01-06 1
91173 일반 브이알갤 좆같다면서 주딱파딱은 안내려놓죠? 2 ㅇㅇ 2019-01-06 2
91172 일반 으따 계엄령 발동함 ㅇㅇ 203.90 2019-01-06 0
91171 일반 아 맞다 500시간넘음 9 ppd 2019-01-06 0
91170 일반 유입새끼들이 꼭 유동배척 못해서 안달임 3 ㅇㅇ 223.38 2019-01-06 1
91168 일반 겜 하다보니까 500시간이네 3 울테 2019-01-06 0
91167 일반 부랄챗갤 맨날 불탄다 병먹금 못한다 이러는데 4 ㅇㅇ 2019-01-06 3
91166 일반 파도파도 커담만 1 ㅇㅇ 211.49 2019-01-06 1
91165 일반 모르겠고 커여운 아바타나 보고가라 6 죽은참새 2019-01-06 0
91164 일반 애드라 우리 싸우지 말고 체조하러가자 2 ㅇㅇ 49.173 2019-01-06 0
91163 일반 단체로 문의해서 오줌싸개 ‘검은연’을 갤주로 바꾸자 2 ㅇㅇ 175.223 2019-01-06 1
91162 일반 아이엠 그루트 5 JinSilly 2019-01-06 1
91161 일반 카페 블로그나 운영하던 진성병신들이 완장다니까 이지랄나지 2 ㅇㅇ 119.70 2019-01-06 4
91160 일반 지금떡밥머임?? 4 Squ4d 2019-01-06 0
91159 일반 그래서 주딱파딱 트짹충이었다는거지? 2 ㅇㅇ 2019-01-06 6
91158 일반 ㅜㅂ랄챗갤은 1 ㅇㅇ 175.223 2019-01-06 0
91157 일반 상황 정리 좀.. 3 ㅇㅇ 49.173 2019-01-06 0
91156 일반 그나마 오줌빌런만이 아직 파딱이답다 ㅇㅇ 203.90 2019-01-06 0
91155 일반 일본인들은 트위터 자기 태그하는거 존나 싫어함 1 ㅇㅇ 112.170 2019-01-06 1
91153 일반 이제 눈이 트였구나 병신들아 3 ㅇㅇ 223.38 2019-01-06 3
91152 일반 포도초콜렛(razpent) 님의 갤로그입니다. 과아악 2019-01-06 6
91151 일반 앞으로 갤주랑 파딱은 무소속으로하자 ㅇㅇ 110.9 2019-01-06 1
91150 일반 뭐야뭐야 개꿀잼 시건 또터졌어?? JinSilly 2019-01-06 0
91149 일반 그냥 주딱 나한테 줘,, 21 검은연 2019-01-06 23
91148 일반 과연 그는 대범하게 공개상태를 유지할 것인가? 1 ㅇㅇ 175.223 2019-01-06 0
91147 일반 예전에 모모 쉴드쳐준거랑 저놈이 저짓하는거 아는데 킥안하고 외교질했을듯 ㅇㅇ 203.90 2019-01-06 0
91146 일반 갤 싫어하고 깨끗한척하는 트짹특) ㅇㅇ 123.213 2019-01-06 1
91145 일반 갤이 싫으면 갤0주 내려놓고 트위터나 하지 ㅇㅇ 110.70 2019-01-06 2
91142 일반 그래서 뭐 어쩌라고요 1 ㅇㅇ 175.223 2019-01-06 0
91141 일반 진짜 병신들인게 지들이 다인줄암 ㅇㅇ 123.213 2019-01-06 0
91139 일반 주딱 그새끼 결국 트위터가서 갤까네 ㅋㅋㅋ 1 ㅇㅇ 175.223 2019-01-06 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