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와..아바타 주변사람들 개인아바타 만들어주면서 돈받아본적이없는데
글쓴이
A.ms
추천
2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933
  • 2018-12-31 07:04:22
							





처음보는 사람이

모자른 실력인데 이쁘다고 해주시니 고마워서


만든것들  다나눠주고 그랫는데


친구든 친구아닌사람이든 뚜따하는것도 힘들어하는 분 많아서 그냥 대신해드리고 파일준적도 많고


우콘이나 미코 뚜따하는걸


20만원이나 받아가면서 커미션값 받는건 좀 놀랐네


여태 아바타 만들면서


고맙다고 뭐해준다는 사람들도 많이있었는데 다거절하고



어제 처음으로


내가만든 아바타 3개 가지고있는 친구가

고맙다고  스누피커피 우유 받은것말고는 아바타만들면서 뭐 받아본적도 요구한적도없는데 

좀 많이놀랐음

사리곰탱이 혜자네 - 즐겜러 2018.12.31 07:05:02
검은연 20만원은 대체 뭘 하면 20만원을 받어,, 2018.12.31 07:05:16
우콘쨩 난 내가 작업한 아바타 이쁘다고 해주는 게 고마워서 이번에 퍼블릭으로 월드 내려고 한건데 121.170 2018.12.31 07:07:01
우콘쨩 아바타 만들 때 모르는 거 알려주고 직접 부탁하면 만들어도 주고 하는데 돈 받고 커미션 받기엔 내 자신이 과연 얼마를 받아야하는지도 못 정하겠고 해서 그냥 안 받았지... 121.170 2018.12.31 07:07:56
A.ms 오늘 대화하다가 나온거랑 갤에 짤올라온거 놀라서 인겜친구한테 커미션비 얼마까지 내본적있냐고 물어보니깐 17만원 냇다고하는데 버텍스도 다깨지고 목이랑 머리도 제대로 안이어져있는데 그렇게 냈다는건 놀랄노자넴. 2018.12.31 07:07:57
흐흙흙 센세 ㅠㅠ 1.246 2018.12.31 07:08:08
A.ms 돈준다길래 솔직히 조금 혹했던 마음이 있던건 사실인데 양심찔려서 못받겠음 받을만한 실력도아니고 2018.12.31 07:11:04
우콘쨩 커미션 맡기고 싶다고 하는 사람도 있었고 어떻게 하는 건지 대충 알긴 알것 같은 커미션이었는데 직업 특징상 일단 만들어보고 수정을 여러차례 거치는 편인데다 기간도 애매하고 무엇보다 가격책정을 나보고 하라니까 멘붕와서 그냥 안 받았지... 지인들 중에 아바타 제작해달라는 사람들 도와주기도 하면서 내 나름 기술력도 키운 것 같아 손해라는 생각은 안 들었고 심지어 어떻게든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싶다고 계좌 알려달라던 분도 계셔서 고마웠지 121.170 2018.12.31 07:15:04
큐리스 어디까지나 개인 생각차이라고 생각함. 아무리 간단한거라도 만드는걸 익히는데 들인 시간이나 노력도 있고, 아바타를 만드는데도 귀중한 시간을 쪼개서 만들어주는거니까. 물론 돈받고 값어치에 못미치는 쓰레기 퀼리티로 던져주는건 욕처먹어야 마땅하고. 2018.12.31 07:17:47
ㅇㅇ 시발 무슨 처음부터 끝까지 모델링한것도 아니고 올라와있는거 스까놓고 무슨 20만원ㅋㅋㅋㅋㅋㅋㅋㅋ 도랏네 2018.12.31 07:19:19
ㅇㅇ 씹고퀄이면 또 몰라 ㅋㅋ 2018.12.31 07:19: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1778 일반 주딱 바뀌나 안바뀌나 DDos 2019-01-06 0
91777 일반 왜 의견이 갈리는지 모르겠네?????? ㅇㅇ 223.38 2019-01-06 0
91776 일반 진지하게 해명해도 안들을거 알면 1 ㅇㅇ 2019-01-06 0
91775 일반 갤럼 괴롭히는거 존나 재밌음 ㅋㅋㅋㅋㅋ 4 ㅇㅇ 121.154 2019-01-06 0
91774 일반 야 그럼 믿어볼게 눈치껏 잘해라~ 1 ㅇㅇ 175.223 2019-01-06 0
91773 일반 트위터 하는 애들도 네덕 비슷 한건가 1 0 223.62 2019-01-06 0
91772 일반 애미없는 새끼들ㅋㅋㅋㅋ ㅇㅇ 61.83 2019-01-06 0
91771 일반 오늘부로 새타겟은 포도다 ㅇㅇ 175.223 2019-01-06 0
91768 일반 미소녀는 한입으로 두말안한다 16 검은연 2019-01-06 6
91767 일반 야 나 모든 문제의 원인을 알아낸거같음 ㅇㅇ 221.139 2019-01-06 1
91766 일반 분탕충들 느개비 느애미들도 1 ㅇㅇ 61.83 2019-01-06 3
91765 일반 걜주야 너희 믿음 말고 뭐가 있는데 3 ㅇㅇ 223.62 2019-01-06 0
91764 일반 까마귀들이 한가득 3 츄르 2019-01-06 0
91763 일반 포도년 레알 찐따새끼임? ㅇㅇ 223.33 2019-01-06 5
91762 일반 야 솔직히 디씨가뭐라고 ... 3 JinSilly 2019-01-06 2
91760 일반 유니티 부수고싶다 2 DDos 2019-01-06 0
91759 일반 믿을놈이 없어서 이런놈믿냐? ㅇㅇ 223.38 2019-01-06 5
91758 일반 포도가 파딱 안떼는 이유 2 ㅇㅇ 2019-01-06 2
91757 일반 프레데리카찾는 친구야 이거 1 하루사메 2019-01-06 1
91756 일반 포도 파딱떼면 안되는이유 1 ㅇㅇ 175.223 2019-01-06 0
91755 일반 과몰입 할려해도 상대가없어 1 JinSilly 2019-01-06 0
91752 일반 포도년 파딱 떼야하는 이유 4 ㅇㅇ 2019-01-06 12
91751 질문 fbx파일 불러오기 시 아바타가 대머리가 돼요 17 Heavron 2019-01-06 0
91750 일반 너희들 정말 소름돋는다 3 ㅇㅇ 175.223 2019-01-06 0
91749 일반 요즘들어선 과몰입글 잘 안올라오네 2 늑대소녀 2019-01-06 0
91748 일반 햄버거 잘먹었다 꺼억 7 아카프론 2019-01-06 10
91746 일반 지금 포도초콜렛은 kvcg 내부고발자같은 존재임 4 ㅇㅇ 175.223 2019-01-06 0
91745 일반 포도 보면 좀 놀라운게 1 ㅇㅇ 223.33 2019-01-06 4
91744 질문 이런 느낌의 압타 아는사람 있냐 18 ㅇㅇ 211.107 2019-01-06 0
91743 일반 포도년 추하게 파딱으로 남아있다가 ㅇㅇ 2019-01-06 6
91742 일반 이번사건 제대로 정리해왔다 6 tntnt 2019-01-06 6
91740 일반 재밌는 소품 추천좀 4 dd 116.38 2019-01-06 0
91739 일반 아니 왜 안오면 맨날 불타는거여 십 5 ㅇㅇ 221.139 2019-01-06 0
91738 일반 나같으면 탈갤한다 4 ㅇㅇ 223.33 2019-01-06 1
91736 일반 그 포도 태세전환.jpg 1 ㅇㅇ 2019-01-06 16
91735 일반 이제 주딱만 그 그룹 들어가면 완벽하다 ㅇㅇ 223.38 2019-01-06 1
91734 일반 그래서 포도가 누군데 6 쉔가오랜 211.36 2019-01-06 0
91733 일반 유니티 질문좀 할게 4 후멍。 2019-01-06 0
91732 일반 행님들 언릿중에 어느게 제일좋음? 7 ㅇㅇ 211.107 2019-01-06 0
91731 일반 이거버전 사쿠라 만들어보고싶다 4 JinSilly 2019-01-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