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와..아바타 주변사람들 개인아바타 만들어주면서 돈받아본적이없는데
글쓴이
A.ms
추천
2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933
  • 2018-12-31 07:04:22
							





처음보는 사람이

모자른 실력인데 이쁘다고 해주시니 고마워서


만든것들  다나눠주고 그랫는데


친구든 친구아닌사람이든 뚜따하는것도 힘들어하는 분 많아서 그냥 대신해드리고 파일준적도 많고


우콘이나 미코 뚜따하는걸


20만원이나 받아가면서 커미션값 받는건 좀 놀랐네


여태 아바타 만들면서


고맙다고 뭐해준다는 사람들도 많이있었는데 다거절하고



어제 처음으로


내가만든 아바타 3개 가지고있는 친구가

고맙다고  스누피커피 우유 받은것말고는 아바타만들면서 뭐 받아본적도 요구한적도없는데 

좀 많이놀랐음

사리곰탱이 혜자네 - 즐겜러 2018.12.31 07:05:02
검은연 20만원은 대체 뭘 하면 20만원을 받어,, 2018.12.31 07:05:16
우콘쨩 난 내가 작업한 아바타 이쁘다고 해주는 게 고마워서 이번에 퍼블릭으로 월드 내려고 한건데 121.170 2018.12.31 07:07:01
우콘쨩 아바타 만들 때 모르는 거 알려주고 직접 부탁하면 만들어도 주고 하는데 돈 받고 커미션 받기엔 내 자신이 과연 얼마를 받아야하는지도 못 정하겠고 해서 그냥 안 받았지... 121.170 2018.12.31 07:07:56
A.ms 오늘 대화하다가 나온거랑 갤에 짤올라온거 놀라서 인겜친구한테 커미션비 얼마까지 내본적있냐고 물어보니깐 17만원 냇다고하는데 버텍스도 다깨지고 목이랑 머리도 제대로 안이어져있는데 그렇게 냈다는건 놀랄노자넴. 2018.12.31 07:07:57
흐흙흙 센세 ㅠㅠ 1.246 2018.12.31 07:08:08
A.ms 돈준다길래 솔직히 조금 혹했던 마음이 있던건 사실인데 양심찔려서 못받겠음 받을만한 실력도아니고 2018.12.31 07:11:04
우콘쨩 커미션 맡기고 싶다고 하는 사람도 있었고 어떻게 하는 건지 대충 알긴 알것 같은 커미션이었는데 직업 특징상 일단 만들어보고 수정을 여러차례 거치는 편인데다 기간도 애매하고 무엇보다 가격책정을 나보고 하라니까 멘붕와서 그냥 안 받았지... 지인들 중에 아바타 제작해달라는 사람들 도와주기도 하면서 내 나름 기술력도 키운 것 같아 손해라는 생각은 안 들었고 심지어 어떻게든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싶다고 계좌 알려달라던 분도 계셔서 고마웠지 121.170 2018.12.31 07:15:04
큐리스 어디까지나 개인 생각차이라고 생각함. 아무리 간단한거라도 만드는걸 익히는데 들인 시간이나 노력도 있고, 아바타를 만드는데도 귀중한 시간을 쪼개서 만들어주는거니까. 물론 돈받고 값어치에 못미치는 쓰레기 퀼리티로 던져주는건 욕처먹어야 마땅하고. 2018.12.31 07:17:47
ㅇㅇ 시발 무슨 처음부터 끝까지 모델링한것도 아니고 올라와있는거 스까놓고 무슨 20만원ㅋㅋㅋㅋㅋㅋㅋㅋ 도랏네 2018.12.31 07:19:19
ㅇㅇ 씹고퀄이면 또 몰라 ㅋㅋ 2018.12.31 07:19: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8156 일반 라무네 눈 텍스쳐야 28 chunsia 2018-12-31 18
88155 일반 이것은 평소에 디씨다 1 JinSilly 221.153 2018-12-31 0
88154 일반 근데 그 그룹이라면 3 히읏시읏히읏 2018-12-31 1
88153 일반 브이알챗에서 디씨하냐고 물어봤을때 5 ㅇㅇ 2018-12-31 1
88152 일반 본인이 뱉은말 한시간도 못가는 그녀석... 6 ㅇㅇ 175.223 2018-12-31 18
88151 질문 늅이 말해요 VR챗 아이디가 안들어가져요.. 사진첨부.. 9 뉴비말좀들어줘 222.99 2018-12-31 0
88150 일반 이거 맥오에스로 못함? 1 반챙고 2018-12-31 0
88149 일반 cv 잘못 아니라는 증거 가져옴 4 ㅇㅇ 211.36 2018-12-31 6
88148 일반 닉 안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3 JinSilly 221.153 2018-12-31 0
88147 일반 요 며칠 놀아줘서 고마웠다 13 KittyCannon 2018-12-31 11
88146 일반 이 아바타 오리지널 어디서 구해? 4 ㅇㅇ 1.177 2018-12-31 0
88145 질문 오디세이 사서 비트 세이버랑 VRC만 하는데 6 스크롤크 2018-12-31 0
88144 일반 이제 다들 부랄챗할시간 됐군 ㅇㅇ 223.38 2018-12-31 0
88143 일반 이 모자 어디있는지 아는사람 6 1 112.140 2018-12-31 0
88142 일반 갤ㅇ주는 파딱 뽑은게 아니라 3 ㅇㅇ 175.223 2018-12-31 0
88141 일반 잘 보면 사람이 된 사람과 안 된 사람이 확 나뉨 6 ㅇㅇ 211.36 2018-12-31 0
88140 일반 그래서 내일 흥갤순위 50위 안에 들어가는거 가능임? 2 ㅇㅇ 125.182 2018-12-31 0
88139 일반 이대로 브갤 망하면 이제 7 ㅇㅇ 211.196 2018-12-31 0
88138 일반 최근 주위에 동성커플이 늘어나고있어 3 JJY 2018-12-31 0
88137 일반 야이 시발 다 퇴근해서 VR 들어갔냐? 9 GEORGIA 2018-12-31 0
88136 일반 씨발 퇴근버스 맨뒷자리 앉았는데 2 ㅇㅇ 2018-12-31 1
88135 일반 유동이 다 나쁜건 아니야 2 ㅇㅇ 110.70 2018-12-31 4
88132 일반 뒤늦게 들어온 갤럼들 특) 2 ㅇㅇ 2018-12-31 2
88131 일반 뭔데 한 이틀 안들어오니까 갤이 이모양이냐 5 ㅇㅇ 211.36 2018-12-31 0
88130 일반 알파값없는 텍스쳐파일은 파티클로 어떻게써야함? dd 116.46 2018-12-31 0
88129 일반 ㅈ같아서 고닉 팠다 7 alskdjfh 2018-12-31 1
88128 일반 자고일어나니 무정부상태였던 건에 대하여 2 JJY 2018-12-31 0
88127 일반 그 녀석 태도... 22 ㅇㅇ 223.39 2018-12-31 21
88126 일반 느그들은 내일 신년인데 뭐하냐 5 ㅇㅇ 2018-12-31 0
88124 일반 2019년도 목표는 15 GEORGIA 2018-12-31 2
88123 일반 부랄챗 또 서버 이상하냐? 1 Huntere 2018-12-31 0
88122 일반 이쯤에서 등판하는 데스건 명언 2 ㅇㅇ 110.70 2018-12-31 0
88121 일반 님들 새해 브얄챗 안에서 맞이할거에요? 1 Mitsu.G 2018-12-31 0
88120 일반 데스건 데스건 ㅇㅈㄹ하는거 존나 씹덕같네 2 ㅇㅇ 2018-12-31 0
88119 일반 브얄챗 때문에 디씨 가입하고 여기만 눈팅하는데... 3 검은자까 2018-12-31 2
88118 일반 아바타 조금만 더 수정하면 되겟다.. 19 쉔가오랜 211.36 2018-12-31 0
88117 일반 혹시 나같은 사람 있니 5 ㅇㅇ 110.70 2018-12-31 1
88116 일반 얘들아 cv고 칼로고 그게중요하냐 3 JinSilly 2018-12-31 0
88115 일반 근데 cv어쩌구 전에도 한번 터진얘아님? 5 ㅇㅇ 2018-12-31 0
88114 일반 싸우지마 3 백당 2018-12-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