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얘한테 아바타 사기 당하거나 소재 아는 사람 찾고싶음.
글쓴이
백당
추천
5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901
  • 2018-12-31 06:46:20
							



디코는 이거고 최근에 닉변했다고 함.

이전 닉네임은 일본어인데 あ로 시작하고 3글자 이상이었던 것만 기억하시는 듯. 뒷삭도 당하고 걔가 닉변도 한 거 같다고함.


일단 내 지인 15만원 사기 당했음




내 지인이 데스건 넣어달라고 한적도 없는데 계속 데스건 넣어줄테니까 얼마 더 달라 그러고 데스건은 옵션이라면서 데스건 포함 가격 불러서 돈받아갔었음.

그거로 따지니까 자기는 보딱이고 모든 보딱들은 집중하기 위해서 신청자를 블락하며 자기한테 자꾸 따지면 보딱친구들 데려와서 묻어버린다고 함.


나중에 작업 내역이라면서 가져온게 이 스샷임

내 지인은 아바타 제작 방법을 몰라서 나한테 가져왔는데 얘기 들으니까 리큐를 신청한것도 아니고(그냥 남캐 신청했음) 확인해보니까 다른 사람임




아바타 작업 한거 당장 보여달라고 내가 말하니까 DC에 올라온 스샷들 불펌해서 이게 다 자기가 작업한 거라고 말함.

계속 가져오는 스샷도 어디서 퍼온거고, 주로 DC에서 퍼오는 듯.

혹시 알고있는 사람 있으면 알려줬으면 좋겠음.


JinSilly 저거 내캐릭터인데 쉬벌롬 - dc App 2018.12.31 06:47:01
JinSilly 밑에꺼 - dc App 2018.12.31 06:47:16
공배기 개역겹네 - dc App 2018.12.31 06:47:22
KoreanBural 누가봐도 사기꾼인데 2018.12.31 06:47:26
KoreanBural 와 말투에 뭔가 묻어있음 ㅅㅂ 2018.12.31 06:47:49
으ㅡ음 가져가도 수박바 가져가네 2018.12.31 06:47:52
ㅁㄹㄴㅌㅁ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미터졌나 2018.12.31 06:48:01
흰색 말투 개역겨워 으으.., - dc App 2018.12.31 06:48:16
백당 ㅇㅇ; 누가봐도 개사기꾼 2018.12.31 06:49:39
A.ms 20만원은 머임 시바 미쳣네; 2018.12.31 06:50:26
Luche 5분이면 만들어지는 데스건이 5만 ㅋㅋㅋ 강제까워팔기 쉽ㅋㅋㅋ 거기에 사깈ㅋㅋㅋ 엌ㅋ 2018.12.31 06:50:30
류미래 대놓고 사기치고 있는데 그걸 당하는것도 신기하네. 물린 놈만 불쌍하게됨. 2018.12.31 06:51:13
백당 지인이라서 믿고 맡겼다고 함. 2018.12.31 06:53:18
히아기 저따구로 말하는데 믿는것도 참.. 2018.12.31 08:24:13
류미래 ㅇㅎ 친구 잘못 사겼네. 입금내역 있으면 신고가능하다. 그걸로 신고 넣던가 아니면 걍 개한테 물렸다 생각하고 마셈. 2019.01.01 19:20: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8876 일반 쉬벌 찻집욕하지마라 2 JinSilly 2019-01-02 0
88874 일반 파딱 둘이 하고싶은말 있으면 통피로 올것 ㅇㅇ 2019-01-02 0
88873 일반 갤에서 상처받고 게임에서 치유받고 ㅇㅇ 14.39 2019-01-02 0
88872 일반 신규파딱 짧은영어닉아 찻집이랑 달라서 당황했니? 10 꼬마키` 2019-01-02 6
88871 일반 갤 왜이리 더럽냐. 5 magicatz 2019-01-02 1
88869 일반 나도 지금 있는 파딱중 한명이랑 겜에서 친구임ㅋㅋ 4 ㅇㅇ 110.70 2019-01-02 0
88867 일반 같이 코옵겜할사람 있냐? 1 ㅇㅇ 14.39 2019-01-02 0
88866 일반 파딱이라도 말을 해야 넴드력이 쌓이죠 ㅡㅡ 5 ㅇㅇ 110.70 2019-01-02 0
88863 일반 파딱 두명은 진짜 아닥좀 했으면 좋겠다 4 ㅇㅇ 2019-01-02 0
88862 일반 움짤 프로그램 나는 이거 씀 3 백당 2019-01-02 2
88858 일반 어제 H방 갔다온 후기 6 DavidJ 2019-01-02 4
88855 일반 제발 ㅇㅇ 2019-01-02 1
88852 일반 양심고백) 내가 그 그룹 공격하게 된 이유 4 ㅇㅇ 110.70 2019-01-02 0
88851 일반 근데 브얄챗 네캎이 있긴 하냐? 2 ㅇㅇ 14.39 2019-01-02 0
88850 일반 Youtube dl 31일 날짜로 업뎃햇더라 vrchat 2019-01-02 0
88846 일반 네캎가봤는데 여기가 나은 것 같다 2 ㅇㅇ 14.39 2019-01-02 0
88845 일반 통피 그냥 1~2시간 막으면 안되냐? 2 JinSilly 221.153 2019-01-02 0
88843 일반 갤때문에 친구생기긴 했는데 너무 추하다 5 ㅇㅇ 14.39 2019-01-02 0
88842 일반 뚜따 한거 완성...ㅠ 9 나냠 2019-01-02 1
88840 일반 2 Huntere 2019-01-02 1
88839 일반 VR게임 갤 시절이 좋았음 1 ㅇㅇ 211.36 2019-01-02 0
88838 일반 이쯤되면 갤1주 불쌍함 4 ㅇㅇ 126.204 2019-01-02 2
88837 일반 다레끼났는데 vr쓰면 더심해질려나 4 ㅊㅌㅌ 211.36 2019-01-02 0
88836 일반 람쥐봐 12 백당 2019-01-02 2
88835 일반 착한닉언) 고닉이 고닉을 부를때 2 ㅇㅇ 110.70 2019-01-02 5
88833 일반 9시30분 체조 하쉴래여? 5 포도초콜렛 2019-01-02 0
88832 일반 그 유튜버만 아니었어도 3 ㅇㅇ 211.36 2019-01-02 0
88831 일반 역시 통피들이 디시를 지탱한다 1 ㅇㅇ 14.39 2019-01-02 0
88830 일반 대신귀 3 Huntere 2019-01-02 0
88829 일반 야 오늘은 진짜 안되겠다 12 JinSilly 2019-01-02 2
88828 일반 그 그룹년들은 잘만 닉언 하잖아 7 ㅇㅇ 211.36 2019-01-02 0
88826 일반 호에에엑 6 치-타맨 2019-01-02 0
88825 일반 게시글 따로 파면서 닉언 하는 것도 아니고 10 ㅇㅇ 175.223 2019-01-02 0
88824 일반 아냐 애들아 나 8시30분까지 피방이엿음 1 치-타맨 2019-01-02 0
88822 일반 VRChat 하다보면 느끼는거지만 동양권은 정말 동물귀 좋아함 9 GEORGIA 2019-01-02 0
88821 일반 6시 7시에 뭔글 때문에 불탄거냐 2 ㅇㅇ 39.7 2019-01-02 0
88820 일반 지금 덧글로 닉언하고다니는 새끼는 안잡음? 5 ㅇㅇ 126.204 2019-01-02 0
88819 일반 하와와 빼빼로 고마워 4 치-타맨 2019-01-02 0
88818 일반 아무리 봐도 탈게없는데?? 2 JinSilly 2019-01-02 0
88817 일반 ......? 아직도 탈게 남았었나 2 vrchat 2019-01-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