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룹장이 그룹에서 사건 터질때마다 총대매라고 있는거아님?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773
  • 2018-12-31 05:36:59
  • 175.223
							
그룹원들 사고칠때마다 앙망문 쓰는게 왜 존나 웃긴지 설명 좀 해봐라 지 그룹내에서 외부로 사건이 터졌으니 사고 친 당사자도 문제지만 그룹장은 당연히 앙망문 써야하는거아니냐? 특히 사소한 문제도 아니고 데스건+핵인데 더더욱 그래야 하는거 아니냐?

포도초콜렛 그룹 규모와 인구유동성에 따라 달라질수 있다고는봄 2018.12.31 05:37:43
JinSilly 제일 중요한건 그 그룹장 부제중 - dc App 2018.12.31 05:37:54
ㅇㅇ kvcg식 논리니 무시하자 차단때리던지 223.38 2018.12.31 05:37:56
우콘쨩 뭔가 본인이 와서 사과하는 것도 아니라 애매하긴 함 121.170 2018.12.31 05:37:57
KoreanBural 너거 자식새끼가 옆친구 뚝배기 짱돌로 쳤는데 니가 애비라고 책임지라고 30일동안 깜지 쓰라고하면 좆다고 쓰고 나자빠지겠음. 무슨 총체적 책임을 일괄하는 정치인이나 단체장도아니고 나이 씨18252팔 20살넘은 아저시들 똥구녕 닦아줘야됨? ㅂㅅ임? 2018.12.31 05:40:53
ㅇㅇ 과몰입 ㄴ 119.70 2018.12.31 05:41:08
근초고황 2018.12.31 05:41:22
magicatz 하다못해 이번엔 내쫒고 '그새끼 내쫒았음 ㅈㅅ'이라도 썼어야지. 2018.12.31 05:42:18
ㅇㅇ ㅋㅋㅋㅋㅋ불타죠? 추하죠? kvcg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3.38 2018.12.31 05:43: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4188 일반 각잡고 아바타 월드 최적화해서 퍼블릭 갈까 2 우콘쨩 2019-01-09 0
94187 일반 HTC 최악의 흐름은 그냥 밸브가 토사구팽하는거 2 GEORGIA 2019-01-09 0
94186 일반 총넣는 얘기나와서 생각난건데 4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9 0
94185 일반 전에 불탈때 추천한 맵 이름뭐임? ㅇㅇ 175.223 2019-01-09 0
94184 일반 아침부터 야하게 H방에서 스태프와 라무네랑 난교교류중 7 아라이상 2019-01-09 0
94183 일반 벡터 좋아해서 압타에 벡터 넣고 다니는데 8 히아기 2019-01-09 0
94182 일반 야 아바타에 총 넣고싶은데 18 ㅇㅇ 218.55 2019-01-09 0
94180 일반 주식을 좀 하는 입장에서 HTC 주가 상황을 보자면 9 GEORGIA 2019-01-09 20
94179 일반 너클콘 안 나오는 것도 4 우콘쨩 2019-01-09 0
94178 일반 오큘러스 얘네 버그수정 왜 안하는거? 4 하벤하이드 2019-01-09 0
94177 일반 나 재벌 2세임 5 더러운여목충새끼ㅡㅡ 2019-01-09 0
94174 일반 이런건 이벤트 대상케릭이 아니겠지 ... 6 초보고양이 2019-01-09 0
94173 일반 H방 미코.. 대기중.. 12 ㅇㅇ 175.223 2019-01-09 0
94172 일반 부모설정은 아무리봐도 웃기긴 하다 ㅋㅋㅋㅋ 11 GEORGIA 2019-01-09 0
94171 일반 북방이나 미코베이스 제작자가 올린거있나? 3 마보로시 2019-01-09 0
94169 일반 여목 ..욕하실때 상대를가려가면서 해줘요 2 kkspp 117.111 2019-01-09 0
94168 일반 9시 30분 체조! 6 shiro 2019-01-09 0
94167 일반 여목하는 이유 더러운여목충새끼ㅡㅡ 2019-01-09 0
94166 일반 오타쿠들 가끔 헛소리 하는거 보면 6 히아기 2019-01-09 0
94164 일반 묵언충 마이크 안쓰는 이유 1 ㅇㅇ 2019-01-09 1
94163 일반 언제나 느끼는건데 퍼블릭 '그'신사맵에 이케맨인동 뭐시긴동 쓰는사람들은 우묘 211.241 2019-01-09 0
94162 일반 여목하는 이유 1 블프 2019-01-09 1
94161 일반 오늘 아침에는 뭔 떡밥돌앗음? 13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9 0
94160 일반 블렌더는 수면제.. 3 으아악 220.126 2019-01-09 0
94159 일반 바이브 이제 망하는고야? 1 우콘쨩 2019-01-09 0
94158 일반 다이소에서 vr을 팔아? 9 유입좆초딩 2019-01-09 0
94157 일반 한남 재기해 5 더러운여목충새끼ㅡㅡ 2019-01-09 0
94156 일반 요즘 같이 하던 외국인 친구들이 갑자기 묵언수행을 시작했다. 4 우콘쨩 2019-01-09 0
94155 일반 하늘나는방법(스페이스바 무브?)질문! 3 kr 118.39 2019-01-09 0
94154 일반 꼴잘알 1등 이미나온거아님?? 4 JinSilly 2019-01-09 1
94151 일반 과몰입 중이다 1 ㅇㅇ 223.62 2019-01-09 0
94147 일반 늒네들에게 초급 뚜따 도움준다. 3 왜산인싸 2019-01-09 4
94146 일반 오늘도 아침체조 못갓다... 블프 2019-01-09 0
94144 일반 출근한지 30분째 Squ4d 2019-01-09 0
94143 일반 덕분에 아침부터 웃고감 4 엘에르엘 2019-01-09 4
94142 일반 사실 너네 출근해서 심심하니까 싸우는거지? 5 ㅇㅇ 117.111 2019-01-09 0
94141 일반 캐릭터를 불러왔는데 2 으아악 220.126 2019-01-09 0
94140 일반 장작 더 없냐??? 음료 2019-01-09 0
94139 일반 근데 다들 일본어가 많이늘어나네 1 ㅇㅇ 110.13 2019-01-09 0
94138 일반 부계정 친추한번에 업로드 풀렸는데 원래 이럼?? 2 마요네즈 2019-01-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