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룹장이 그룹에서 사건 터질때마다 총대매라고 있는거아님?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773
  • 2018-12-31 05:36:59
  • 175.223
							
그룹원들 사고칠때마다 앙망문 쓰는게 왜 존나 웃긴지 설명 좀 해봐라 지 그룹내에서 외부로 사건이 터졌으니 사고 친 당사자도 문제지만 그룹장은 당연히 앙망문 써야하는거아니냐? 특히 사소한 문제도 아니고 데스건+핵인데 더더욱 그래야 하는거 아니냐?

포도초콜렛 그룹 규모와 인구유동성에 따라 달라질수 있다고는봄 2018.12.31 05:37:43
JinSilly 제일 중요한건 그 그룹장 부제중 - dc App 2018.12.31 05:37:54
ㅇㅇ kvcg식 논리니 무시하자 차단때리던지 223.38 2018.12.31 05:37:56
우콘쨩 뭔가 본인이 와서 사과하는 것도 아니라 애매하긴 함 121.170 2018.12.31 05:37:57
KoreanBural 너거 자식새끼가 옆친구 뚝배기 짱돌로 쳤는데 니가 애비라고 책임지라고 30일동안 깜지 쓰라고하면 좆다고 쓰고 나자빠지겠음. 무슨 총체적 책임을 일괄하는 정치인이나 단체장도아니고 나이 씨18252팔 20살넘은 아저시들 똥구녕 닦아줘야됨? ㅂㅅ임? 2018.12.31 05:40:53
ㅇㅇ 과몰입 ㄴ 119.70 2018.12.31 05:41:08
근초고황 2018.12.31 05:41:22
magicatz 하다못해 이번엔 내쫒고 '그새끼 내쫒았음 ㅈㅅ'이라도 썼어야지. 2018.12.31 05:42:18
ㅇㅇ ㅋㅋㅋㅋㅋ불타죠? 추하죠? kvcg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3.38 2018.12.31 05:43: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9769 일반 애옹 1 냥꿍 2019-01-03 1
89768 일반 과몰입하면 안되는데 2 Emptiness 2019-01-03 0
89764 일반 트래커 고장나서 AS 오래걸리는김에 무선킷 삼 4 GEORGIA 2019-01-03 1
89763 일반 갠압타 얼마에 팔면 괜찮을까 8 ㅇㅇ 112.151 2019-01-03 0
89762 일반 방금 글올린 갤럼아 나도 사고싶다 얼마면됨 4 Kcalb02 2019-01-03 0
89760 일반 무선 어댑터 PCIe 이거 장착 가능한지좀 봐줘 10 GEORGIA 2019-01-03 0
89759 질문 킷슈 긴머리 교체하는거 쉬워? 5 너의폰 2019-01-03 0
89758 일반 이케멘 vs 후장벌레 1 ㅇㅇ 223.62 2019-01-03 0
89757 일반 이케맨 교류회는 없냐? 13 chunsia 2019-01-03 0
89756 일반 역시 퍼블릭 쫄린다 1 yooo 153.163 2019-01-03 1
89755 일반 핑크퐁 모든 문제 기억하는사람? 8 ㅇㅇㅁ? 182.230 2019-01-03 0
89754 질문 형님들 아바타 색만 바꾸려는데 미치고 팔짝 뛰겠습니다ㅠㅠㅠㅠㅠ 12 ㅇㅇㅇㅇ 125.179 2019-01-03 0
89753 일반 핑크퐁 다른 애들이 답 설명해줄때 4 vrchat 2019-01-03 0
89752 일반 핑크퐁 다풀고나니깐 1 ㅇㅇㅁ? 182.230 2019-01-03 0
89751 일반 친구들 오기전에 사진좀 몇 장 더 찍어야지 2 yooo 153.163 2019-01-03 0
89750 일반 브얄쳇하는 기지배들 특 7 개닌 121.167 2019-01-03 0
89749 일반 베르단디 압타 만들고 싶다 6 vrchat 2019-01-03 0
89748 질문 바이브 질문 드려요~!! 3 로메리뵤 211.212 2019-01-03 0
89746 일반 초딱 조건 이렇게 쉬웠음? 4 ㅇㅇㅁ? 182.230 2019-01-03 0
89745 일반 바이브 프로는 빠밤폼이나 붙이는 폼 어떤걸써야해? 2 119.149 2019-01-03 0
89744 일반 머리카락 딱딱한거 찰랑이게 하려면 6 ㅇㅇ 1.177 2019-01-03 0
89742 일반 말많고 탈많은 신사 가지말고 3 ㅇㅇ 2019-01-03 0
89741 일반 이케맨들이 그룹을 지어 행동하는 이유 2 개닌 223.38 2019-01-03 1
89740 일반 솔직히 브얄갤 유동 말못하게해야합니다!!! 마보로시 2019-01-03 0
89739 일반 드디어 다 끝났다 11 하피핏 2019-01-03 3
89738 일반 이케맨대사 남자한테 하면 세이프임? 3 하나요 2019-01-03 0
89737 일반 난 솔직히 이케맨이고 뭐고 4 백당 2019-01-03 0
89736 일반 물건같은 거 휘두르면 소리 나게하는 거 어떻게 함?? 5 호잉 2019-01-03 0
89735 일반 라무네 얼마냐 5 ㅇㅇ 110.70 2019-01-03 0
89734 일반 여자 목소리 좋아서 쫓아다니는건 잘 모르겠는데 2 yooo 153.163 2019-01-03 1
89733 일반 장작) 낮에 불탄 8만원짜리 후기글 질문 2 ㅇㅇ 210.117 2019-01-03 0
89732 일반 요즘 신사 퍼블릭 테러 3 ㅇㅇ 121.191 2019-01-03 0
89731 일반 라무네랑사쿠라 몇폴리곤이냐 8 ㅇㅇ 110.70 2019-01-03 0
89730 일반 아 사쿠라 망했.. 4 JinSilly 221.153 2019-01-03 3
89729 일반 이케맨 그룹이란게 어떻게 성립할수있는거냐 12 검은연 2019-01-03 0
89727 일반 미코같은 문제있는 아바타 쓰지말고 5 yooo 153.163 2019-01-03 3
89726 일반 오늘은 안 타냐고? 2 ㅇㅇ 223.63 2019-01-03 2
89725 일반 브붕이들 머릿속의 여중생쟝은 과연 누구인가? 2 스크롤크 2019-01-03 0
89724 일반 큰 아바타에게 잔뜩 쓰다듬받고 싶다 6 늑대소녀 2019-01-03 0
89723 일반 오늘은 왜안타. 11 DeLruty 2019-01-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