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쯤되면 그 그룹에 죄가 없다고 말할수가 없다.
글쓴이
Huntere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704
  • 2018-12-31 04:53:42
							

유동분탕 거르고봐도 진짜로 해악을 끼치고있음.

그룹원 전체가 아니라고 해도 당당하게 간판걸고 소속으로 뻔히 있는 인물들이 자꾸만 기술이나 인성으로 문제를 터트리는걸 보면 말야...

그와는 별개로 유동분탕들은 여전히 꼽다.

- dc official App
ㅇㅇ 쇼하지마셈 - dc App 39.7 2018.12.31 04:54:08
Huntere 2018.12.31 04:54:26
ㅇㅇ 근첩새끼 좀 본진으로 꺼져 ㅋㅋ - dc App 39.7 2018.12.31 04:54:40
Huntere 2018.12.31 04:56:14
ㅇㅇ ㅋㅋ 븅신살인웹새끼 통피콘으로 쿨내풍기노 - dc App 39.7 2018.12.31 04:56:44
Huntere 2018.12.31 04:57:34
ㅇㅇ ㄹㅇ 걍 그룹자체가 문제가많은거같음 2018.12.31 04:57:41
ㅇㅇ 그룹에 문제가되는놈은 잘라야하는데 그런것도없음 ㅋㅋㅋㅋㅋㅋㅋ 222.234 2018.12.31 05:03:18
ㅇㅇ 지들도 다 테러하고 다니니깐 223.33 2018.12.31 05:21: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0600 일반 아바타에 완장을 달아야겠다 DDos 2019-01-05 0
90599 일반 일본어 쓰는건 좋은데 4 Luche 2019-01-05 1
90597 일반 아바타에 저작권 있지? 20 ㅇㅇ 59.5 2019-01-05 0
90595 일반 5yhgfr56yuhjgfr4567yuh 3 etestdf567uhg56 218.159 2019-01-05 0
90594 일반 부스에 슈비 떴네 13 Ciao 2019-01-05 0
90593 질문 노래틀고 댄스하는데 VRC 사운드 문제 2 ㅇㅇ 175.196 2019-01-05 0
90592 일반 드리프트 시뮬맵 존나 어렵네 ㅇㅇ 2019-01-05 0
90591 일반 미국인 친구랑 재밌게 얘기했네 ㅇㅇ 223.39 2019-01-05 0
90590 일반 마론쨩 교류회는 없나요?? ㅇㅇㅇ 223.39 2019-01-05 0
90589 일반 드디어 모았다 1 너랑안놀거야 2019-01-05 0
90588 일반 이거 왜이러는거임?? 이이익 49.175 2019-01-05 0
90587 일반 일본어 쓰던말던 ㅋㅋ 씹꼰대 새끼들 4 ㅇㅇ 223.39 2019-01-05 0
90586 질문 유니티에서는 아바타가 적용됐다고뜨는데 5 ㅇㅇ 211.250 2019-01-05 0
90585 일반 수냉 달았다 11 죽은참새 2019-01-05 0
90583 일반 키츠네츠키가 우콘은 진짜 대충만들었구나 느끼는게 2 강나다 2019-01-05 0
90582 일반 표정넣엇더니 눈깜박임 애니가 동작을 안해... 5 쉔가오랜 211.36 2019-01-05 0
90581 일반 사쿠라들 이거 달고 다녀 7 ㅇㅇ 180.230 2019-01-05 0
90580 질문 지금 이런 상태입니다 5 Heavron 2019-01-05 0
90579 일반 아바타 만들고싶다 1 ㅇㅇ 222.101 2019-01-05 0
90578 일반 ㅋㅋㅋㅋ 강좌를 따라갈수가 없다 5 Heavron 2019-01-05 0
90577 일반 신박한 맵이긴한데.. 7 너랑안놀거야 2019-01-05 3
90576 일반 vrlow랑 vrhigh랑 차이가 뭐임 4 ㅇㅇ 121.176 2019-01-05 0
90575 일반 amd zen2 & navi 존버 하는사람? 5 Misaring 2019-01-05 0
90573 질문 SDK 유니티 넣을때 오류 5 Heavron 2019-01-05 0
90572 일반 램쥐도 야노 따라해봤다. 2 적쥐 2019-01-05 2
90571 일반 심심하니 마작강의하면 올 사람 구함 3 ㅇㅇ 59.151 2019-01-05 0
90570 일반 드디어 너클콘 공개! 가격 조지네 5 ㅇㅇ 117.111 2019-01-05 1
90568 일반 한국인은 일본어를 아무리 잘해도 티가 난다. 6 JJY 2019-01-05 0
90567 일반 일본인인척 하는 한국인은 뭔가 느낌이 남 1 차가비 2019-01-05 0
90566 일반 케모노 프렌즈 아바타 월드 어디어디 있음? Kcalb02 2019-01-05 0
90565 일반 일본인인척하는 한국인은 무조건 들킨다 1 ㅇㅇ 125.129 2019-01-05 0
90564 질문 아바타 만들때 저작권이 어느정도 영향이 있나여? 6 Heavron 2019-01-05 0
90563 일반 차렷충이라 스샷 멋지게 못찍겠다면 4 DDos 2019-01-05 0
90561 일반 묵언차렷 연구하는 사람은 없나 3 ㅇㅇ 175.223 2019-01-05 0
90560 일반 이시간에 연병장에 사람있길래 들어갔는데 5 DDos 2019-01-05 0
90559 일반 양심고백 ) 그냥 헬센징들이랑 엮이기 싫어서 그럼 ㅇㅇ 125.129 2019-01-05 0
90558 일반 철퇴테스트 3 dd 116.38 2019-01-05 0
90557 일반 연병장은 대단해 1 chunsia 2019-01-05 0
90556 일반 한국인 끼리 일본어 그거 ㅇㅇ 59.151 2019-01-05 0
90555 일반 일본어로 대화한다고 뭐라하는새끼들 특 10 ㅇㅇ 125.129 2019-01-05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