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바타 월드 퍼블릭 만들려고 애를 쓴다음 든 생각인데
글쓴이
우콘쨩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663
  • 2018-12-31 04:05:50
  • 121.170
							

굳이 퍼블릭 만들 필요가 있나 하는 생각이 드네... 어챂 내 아바타 창고 같은 느낌으로 쓸 생각이라 가끔 친구들 데려가서 입혀주고...


퍼블릭되면 홍보해준다는 친구들이 있어서 만들려고 애를 쓴 거 같은데 별로 의미 없지 않나?

리에 아바타월드 퍼블릭 조건 귀찮아져서 때려치운분 많이 봐버림 ㅋ 2018.12.31 04:06:55
우콘쨩 굳이 퍼블릭 만들겠다고 아무 것도 안 넣은 더미아바타로 신청 통과해놓고 나중에 블루프린트만 갈아치운 사람들 몇명 봤는데 이거 걸리면 벤대상 아니냐? 121.170 2018.12.31 04:09:17
리에 근데 요즘 그렇게 안하면 퀄리티가 다 똥이지 않음? 다이나믹본도 제한 걸린걸로 아는데? 2018.12.31 04:10:09
우콘쨩 다이나믹 본+콜라이더+클로스+마테리얼+스킨드메쉬가 주 제재 대상이지 121.170 2018.12.31 04:11:24
이케멘전문연구원 그냥 프라이빗으로 두고 가끔가끔 포탈열어서 보내주자 2018.12.31 04:13:42
우콘쨩 현실적으로 이게 제일 무난한 듯 121.170 2018.12.31 04:14:21
지나가던사람 굳이 포탈도 필요없음 걍 클로닝하라 그래여. 즐찾도 16개겠다 182.228 2018.12.31 05:26: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9846 질문 야이거 뭐냐 왜이리싸 3 ㅇㅇ 220.87 2019-01-03 0
89844 일반 우리 유니티 하즈아 NAME_HORANG 2019-01-03 0
89843 일반 사실 갤러들 모두 이케멘을 좋아하고 이케멘인게 아닐카 RMellon 2019-01-03 0
89841 일반 아 목소리 귀엽게 내는 새끼들 좆같다 5 ㅇㅇ 2019-01-03 1
89839 일반 킷슈? 이거 사서 업로드 했는데 완전 찰흙같은데 7 ㅇㅇ 1.177 2019-01-03 0
89838 일반 마법진 파티클에서 무기같은거 나오게 하고싶은데 ㄴㅁㄹ 220.124 2019-01-03 0
89836 일반 아바타 사서 공유해도됨? 6 솔트맨 2019-01-03 0
89835 일반 한 획을 긋는다는 표현 왤케 웃기지 씹ㅋㅋㅋ 4 꼬마키` 2019-01-03 0
89834 일반 vr하는데 모니터 안중요? 1 솔트맨 2019-01-03 0
89833 일반 아 시바 말투 개극혐 1 ㅇㅇ 27.117 2019-01-03 0
89832 일반 지금 작은 아바타가 너무 귀엽다 1 초보고양이 2019-01-03 0
89830 일반 그 이케멘 연구하는거 3 magicatz 2019-01-03 0
89829 질문 블렌더 질문 있읍니다 2 ㅇㅇ 125.191 2019-01-03 0
89828 일반 RX 580 8기가로도 오큘 잘 돌아감? 4 DinGa 2019-01-03 0
89827 일반 라무네 제작자로부터 승인받았다 그래서 뚜따해본놈들아 이거 어느게낫냐 8 ㅇㅇ 203.90 2019-01-03 0
89825 일반 아무도 안와서 오늘은 접음ㅋ 6 츄르 2019-01-03 0
89823 질문 거리 조절 가능한 Distace Fade 쉐이더 있나? ㅇㅇ 210.106 2019-01-03 0
89822 일반 컴 살려는데 이정도면 오큘끼고 VR가능해? 4 DinGa 2019-01-03 0
89821 일반 아 이 시간밖에 안됐는데 이렇게 가면 2 DDos 2019-01-03 0
89818 일반 양심고백) 바이브 헤드기어에 마이크 있는거 최근에 암 16 GEORGIA 2019-01-03 0
89817 일반 아조씨들 오큘러스 어디서 사요 1 ㅇㅇ 124.57 2019-01-03 0
89816 일반 좋은건 같이보자 갤러리 6 ㅇㅇ 2019-01-03 16
89815 일반 이모트 온오프 좀 도와줘 ㅠ 5 KI_N 2019-01-03 0
89814 일반 이케맨 연구중이다 2 chunsia 2019-01-03 1
89813 일반 고민을 털어놓을 친구가 있다는건 정말 좋은거같아 1 ㅇㅇ 223.39 2019-01-03 2
89811 일반 슉 슉 ! 9 검은연 2019-01-03 0
89810 일반 아이 시부레거 2 ㅇㅇ 49.172 2019-01-03 0
89809 일반 헤헤 이쁘다 3 Ciao 2019-01-03 0
89808 일반 이케멘 여자목소리면 오리라도 상관없는거냐 ㄷㄷ DUZ 2019-01-03 0
89807 일반 연재글) 이케맨저장소 이케맨들의 특징을 알아보자#1 11 ㅇㅇ 112.163 2019-01-03 20
89806 일반 아무리 일해도 알아봐주는놈 하나없고 4 ㅇㅇ 223.62 2019-01-03 0
89805 일반 라무네 건담파일럿으로 쓸건데 구매전에 궁금한것들질문함 5 ㅇㅇ 203.90 2019-01-03 0
89804 일반 이게 그렇게 사쿠라랑 닮았나 7 백당 2019-01-03 0
89803 일반 요즘 세상좋더라 2 fiiter 2019-01-03 0
89802 일반 개ㅐ졓ㅎ아 4 ㅇㅇ 220.122 2019-01-03 1
89800 일반 파이널 IK 에셋 90달러값 하네 ㅋㅋㅋㅋ 신기한기능 되게 많다 10 검은연 2019-01-03 0
89799 일반 방설정 바꿨는데 아바타 시점이 머리위로 고정되는거 해결법좀.. 아시는분 13 민트좋아 2019-01-03 0
89798 일반 나보다 귀여운 얘들 다 블락함 8 카디아. 2019-01-03 0
89796 일반 '그 다람쥐' 직촬 2 ㅇㅇ 2019-01-03 0
89795 일반 움짤)사쿠라 넘오 커여운 거시와요 5 JinSilly 221.153 2019-01-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