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바타 월드 퍼블릭 만들려고 애를 쓴다음 든 생각인데
글쓴이
우콘쨩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663
  • 2018-12-31 04:05:50
  • 121.170
							

굳이 퍼블릭 만들 필요가 있나 하는 생각이 드네... 어챂 내 아바타 창고 같은 느낌으로 쓸 생각이라 가끔 친구들 데려가서 입혀주고...


퍼블릭되면 홍보해준다는 친구들이 있어서 만들려고 애를 쓴 거 같은데 별로 의미 없지 않나?

리에 아바타월드 퍼블릭 조건 귀찮아져서 때려치운분 많이 봐버림 ㅋ 2018.12.31 04:06:55
우콘쨩 굳이 퍼블릭 만들겠다고 아무 것도 안 넣은 더미아바타로 신청 통과해놓고 나중에 블루프린트만 갈아치운 사람들 몇명 봤는데 이거 걸리면 벤대상 아니냐? 121.170 2018.12.31 04:09:17
리에 근데 요즘 그렇게 안하면 퀄리티가 다 똥이지 않음? 다이나믹본도 제한 걸린걸로 아는데? 2018.12.31 04:10:09
우콘쨩 다이나믹 본+콜라이더+클로스+마테리얼+스킨드메쉬가 주 제재 대상이지 121.170 2018.12.31 04:11:24
이케멘전문연구원 그냥 프라이빗으로 두고 가끔가끔 포탈열어서 보내주자 2018.12.31 04:13:42
우콘쨩 현실적으로 이게 제일 무난한 듯 121.170 2018.12.31 04:14:21
지나가던사람 굳이 포탈도 필요없음 걍 클로닝하라 그래여. 즐찾도 16개겠다 182.228 2018.12.31 05:26: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8435 일반 묵언충의 고민 11 Te 118.39 2018-12-31 0
88434 일반 해가 떴습니다 2 나르트 2018-12-31 0
88433 일반 새벽내내 놀다 자러간다니까 h방 포탈 열어주네 ㄷ 3 ㅇㅇ 175.223 2018-12-31 1
88432 질문 바이브 조작쉽게하는방법잇음? 어제 하다가 어려워서 내려놧는데 7 fiiter 2018-12-31 0
88431 일반 해 이쁘당 1 ㅇㅇ 2018-12-31 0
88430 일반 아아 이것은 퇴근이란 것이다 2 꼬마키` 2018-12-31 1
88429 일반 실시간 새해 VR챗 접속률 레전드 3 ㅇㅇ 110.70 2018-12-31 0
88427 일반 브붕이의 운수좋은 하루 9 초보자아 2018-12-31 32
88426 일반 잘가라 1 TrustedUser 2018-12-31 0
88425 VRC일기 새벽내내 달린후 일기.. 1 후라이드맛치킨 2018-12-31 1
88424 일반 일출은 이런곳에서 바야지 5 fiiter 2018-12-31 4
88423 일반 우리지역은 구름이 조금꼇어ㅠㅠ 1 김끄리 2018-12-31 1
88422 일반 아바타 월드에서 얻은아바타 파일얻을수있나요? 2 ㅇㅇ 124.58 2018-12-31 0
88421 일반 해뜨기전 하늘 완전 이쁘다 1 ㅇㅇ 2018-12-31 3
88420 일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 토끼상 2018-12-31 0
88419 일반 이불속이 안전하다 3 DDos 2018-12-31 0
88418 일반 안녕 갤럼들 새해는 잘 보내고있니?? 14 김끄리 2018-12-31 16
88416 VRC일기 급하게 쓰는 새해첫날 일기 2 RMellon 2018-12-31 0
88415 일반 가까이가면 다른분들 아바타 사라지는데 이거원래 이런건가용 3 ㅇㅇ 59.12 2018-12-31 0
88413 일반 반지할사람 ㅠㅠ 9 ㅇㅇ 112.151 2018-12-31 0
88412 일반 해보러가즈아 3 ㅇㅇ 2018-12-31 1
88411 일반 신년에는 더많은 미코들을 먹을것이다 6 하루사메 2018-12-31 0
88409 일반 vrc 뉴비인데 한국분들 어디에 많이있으신가요 6 ㅇㅇ 59.12 2018-12-31 0
88404 일반 묵언이 인사다돌림 8 운동좀하자 2018-12-31 0
88403 VRC일기 2019 1월1일 5시 43분 데데우웃 2018-12-31 2
88402 일반 묵언이라도 열심히 찾아다니면 됨 3 초보고양이 2018-12-31 0
88400 일반 디갤 처음으로 글써보네요 다들 새해복많이받으세요~ 3 군필여고생쟝 2018-12-31 4
88398 질문 헤드셋 대신 데스크톱을 사용하려면 win + y를 이용합니다 2 스크롤크 2018-12-31 0
88397 일반 그러고 보니 18년 지나기 전에 2 히아기 2018-12-31 0
88396 일반 술약속 때문에 친구들이랑 못놀아줌 5 DavidJ 2018-12-31 0
88395 일반 어제 그냥 자버렷네.. 1 Misaring 2018-12-31 0
88394 일반 신년인데 엣찌방 같은거 없니 2 dd 119.198 2018-12-31 0
88393 일반 어디에도 내가 있을곳이 없다고 느껴지는건 20 ㅈㅈ 117.111 2018-12-31 4
88392 일반 갤럼들 새해 복 많이 받고 19년엔 좀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1 방재씨 2018-12-31 2
88391 일반 피아노룸 초보이애오.. 5 ㅇㅇ 61.255 2018-12-31 3
88390 일반 아 한숨자고일어났는데 1 dd 116.38 2018-12-31 0
88389 일반 이제 라무네보단 타르토 아님? 2 IRUOD 2018-12-31 0
88388 일반 유니티 설치하고 vrchat sdk눌렀는데 로그인하는데가 안떠요 5 ㅇㅇ 59.12 2018-12-31 0
88385 일반 오늘제일재밌게논듯 3 티피 2018-12-31 0
88384 일반 그 문신 모아놓은 글 2 Red.Coco 2018-12-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