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 입문하려는 뉴비인데 장비는 뭘사야하나요
글쓴이
ㅇㄹ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659
  • 2018-12-31 03:50:19
  • 175.202
							








htc? 오큘러스?




모가 나은가요 선배님덜

KoreanBural 안사는게 인생에 이로움 2018.12.31 03:50:59
ㅇㅇ vive 175.211 2018.12.31 03:51:03
ㅇㄹ 이미 지구에게 해로운 인생이라 상관엄서요 175.202 2018.12.31 03:52:08
히아기 풀트래킹 할때 쓰는 트래커는 바이브 인식장치를 쓰기 때문에 그쪽으로 갈거면 바이브가 좋음 2018.12.31 03:52:22
ㅇㄹ 좀 기초적인 입문서같은 글 업슬가요 갤엔 공지가안보이내 175.202 2018.12.31 03:52:36
ㅇㄹ 아공지탭이 따로잇구나 보고오겟읍니다 175.202 2018.12.31 03:53:18
히아기 바이브나 오큘러스는 외부 센서를 쓰는데 비해 내장센서로 트래킹을 하는 MR이 있음. 블루투스 동글 하나랑 USB 3.0 포트 두개만 있으면 된다는 장점은 있으나 당연 내장된 카메라로만 인식을 하기 때문에 트래킹에 한계가 있음 2018.12.31 03:53:56
히아기 오큘러스는 누구에게나 컨트롤러 하나는 칭찬을 받음. 터치패드 없이 손가락의 특정 제스처로 어디를 당기고 어디에 손가락을 대어두고 하는 걸로 표정을 바꿀 수 있고, 좀 더 잡기 편하고 가볍고, 풀트래킹만 아니면 딱히 트래킹 능력도 나쁘지 않음 바이브랑 또이또이임 2018.12.31 03:55:30
히아기 바이브는 컨트롤러가 몽댕이임 이상 2018.12.31 03:55:49
히아기 근데 오큘은 센서 하나당 USB 3.0포트 하나를 잡아먹기 때문에 살거면 포트를 사 놓거나 유전원 허브를 사 두자 2018.12.31 03:56:31
히아기 바이브 컨트롤러/트래커 : 충전식 오큘러스 터치 : 각 AA건전지 하나 존나오래감 MR : 각 AA건전지 두개 존나 빨리닳음 충전지 충전기 사두는거 추천 2018.12.31 03:58:34
ㅇㅇ 흑우테크타지말고 한번에 바이브사자 2018.12.31 04:06:32
ㅇㄹ 글좀 찾아읽어봤더니 그래야할거같내요 175.202 2018.12.31 04:08: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8158 일반 뭐임 7 백당 2018-12-31 0
88157 일반 흑흑.... 3 ㅇㅇ 2018-12-31 2
88156 일반 라무네 눈 텍스쳐야 28 chunsia 2018-12-31 18
88155 일반 이것은 평소에 디씨다 1 JinSilly 221.153 2018-12-31 0
88154 일반 근데 그 그룹이라면 3 히읏시읏히읏 2018-12-31 1
88153 일반 브이알챗에서 디씨하냐고 물어봤을때 5 ㅇㅇ 2018-12-31 1
88152 일반 본인이 뱉은말 한시간도 못가는 그녀석... 6 ㅇㅇ 175.223 2018-12-31 18
88151 질문 늅이 말해요 VR챗 아이디가 안들어가져요.. 사진첨부.. 9 뉴비말좀들어줘 222.99 2018-12-31 0
88150 일반 이거 맥오에스로 못함? 1 반챙고 2018-12-31 0
88149 일반 cv 잘못 아니라는 증거 가져옴 4 ㅇㅇ 211.36 2018-12-31 6
88148 일반 닉 안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3 JinSilly 221.153 2018-12-31 0
88147 일반 요 며칠 놀아줘서 고마웠다 13 KittyCannon 2018-12-31 11
88146 일반 이 아바타 오리지널 어디서 구해? 4 ㅇㅇ 1.177 2018-12-31 0
88145 질문 오디세이 사서 비트 세이버랑 VRC만 하는데 6 스크롤크 2018-12-31 0
88144 일반 이제 다들 부랄챗할시간 됐군 ㅇㅇ 223.38 2018-12-31 0
88143 일반 이 모자 어디있는지 아는사람 6 1 112.140 2018-12-31 0
88142 일반 갤ㅇ주는 파딱 뽑은게 아니라 3 ㅇㅇ 175.223 2018-12-31 0
88141 일반 잘 보면 사람이 된 사람과 안 된 사람이 확 나뉨 6 ㅇㅇ 211.36 2018-12-31 0
88140 일반 그래서 내일 흥갤순위 50위 안에 들어가는거 가능임? 2 ㅇㅇ 125.182 2018-12-31 0
88139 일반 이대로 브갤 망하면 이제 7 ㅇㅇ 211.196 2018-12-31 0
88138 일반 최근 주위에 동성커플이 늘어나고있어 3 JJY 2018-12-31 0
88137 일반 야이 시발 다 퇴근해서 VR 들어갔냐? 9 GEORGIA 2018-12-31 0
88136 일반 씨발 퇴근버스 맨뒷자리 앉았는데 2 ㅇㅇ 2018-12-31 1
88135 일반 유동이 다 나쁜건 아니야 2 ㅇㅇ 110.70 2018-12-31 4
88132 일반 뒤늦게 들어온 갤럼들 특) 2 ㅇㅇ 2018-12-31 2
88131 일반 뭔데 한 이틀 안들어오니까 갤이 이모양이냐 5 ㅇㅇ 211.36 2018-12-31 0
88130 일반 알파값없는 텍스쳐파일은 파티클로 어떻게써야함? dd 116.46 2018-12-31 0
88129 일반 ㅈ같아서 고닉 팠다 7 alskdjfh 2018-12-31 1
88128 일반 자고일어나니 무정부상태였던 건에 대하여 2 JJY 2018-12-31 0
88127 일반 그 녀석 태도... 22 ㅇㅇ 223.39 2018-12-31 21
88126 일반 느그들은 내일 신년인데 뭐하냐 5 ㅇㅇ 2018-12-31 0
88124 일반 2019년도 목표는 15 GEORGIA 2018-12-31 2
88123 일반 부랄챗 또 서버 이상하냐? 1 Huntere 2018-12-31 0
88122 일반 이쯤에서 등판하는 데스건 명언 2 ㅇㅇ 110.70 2018-12-31 0
88121 일반 님들 새해 브얄챗 안에서 맞이할거에요? 1 Mitsu.G 2018-12-31 0
88120 일반 데스건 데스건 ㅇㅈㄹ하는거 존나 씹덕같네 2 ㅇㅇ 2018-12-31 0
88119 일반 브얄챗 때문에 디씨 가입하고 여기만 눈팅하는데... 3 검은자까 2018-12-31 2
88118 일반 아바타 조금만 더 수정하면 되겟다.. 19 쉔가오랜 211.36 2018-12-31 0
88117 일반 혹시 나같은 사람 있니 5 ㅇㅇ 110.70 2018-12-31 1
88116 일반 얘들아 cv고 칼로고 그게중요하냐 3 JinSilly 2018-12-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