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 입문하려는 뉴비인데 장비는 뭘사야하나요
글쓴이
ㅇㄹ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659
  • 2018-12-31 03:50:19
  • 175.202
							








htc? 오큘러스?




모가 나은가요 선배님덜

KoreanBural 안사는게 인생에 이로움 2018.12.31 03:50:59
ㅇㅇ vive 175.211 2018.12.31 03:51:03
ㅇㄹ 이미 지구에게 해로운 인생이라 상관엄서요 175.202 2018.12.31 03:52:08
히아기 풀트래킹 할때 쓰는 트래커는 바이브 인식장치를 쓰기 때문에 그쪽으로 갈거면 바이브가 좋음 2018.12.31 03:52:22
ㅇㄹ 좀 기초적인 입문서같은 글 업슬가요 갤엔 공지가안보이내 175.202 2018.12.31 03:52:36
ㅇㄹ 아공지탭이 따로잇구나 보고오겟읍니다 175.202 2018.12.31 03:53:18
히아기 바이브나 오큘러스는 외부 센서를 쓰는데 비해 내장센서로 트래킹을 하는 MR이 있음. 블루투스 동글 하나랑 USB 3.0 포트 두개만 있으면 된다는 장점은 있으나 당연 내장된 카메라로만 인식을 하기 때문에 트래킹에 한계가 있음 2018.12.31 03:53:56
히아기 오큘러스는 누구에게나 컨트롤러 하나는 칭찬을 받음. 터치패드 없이 손가락의 특정 제스처로 어디를 당기고 어디에 손가락을 대어두고 하는 걸로 표정을 바꿀 수 있고, 좀 더 잡기 편하고 가볍고, 풀트래킹만 아니면 딱히 트래킹 능력도 나쁘지 않음 바이브랑 또이또이임 2018.12.31 03:55:30
히아기 바이브는 컨트롤러가 몽댕이임 이상 2018.12.31 03:55:49
히아기 근데 오큘은 센서 하나당 USB 3.0포트 하나를 잡아먹기 때문에 살거면 포트를 사 놓거나 유전원 허브를 사 두자 2018.12.31 03:56:31
히아기 바이브 컨트롤러/트래커 : 충전식 오큘러스 터치 : 각 AA건전지 하나 존나오래감 MR : 각 AA건전지 두개 존나 빨리닳음 충전지 충전기 사두는거 추천 2018.12.31 03:58:34
ㅇㅇ 흑우테크타지말고 한번에 바이브사자 2018.12.31 04:06:32
ㅇㄹ 글좀 찾아읽어봤더니 그래야할거같내요 175.202 2018.12.31 04:08: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9024 일반 갤 상황보니 디코방을 파는게 맞는거같다 4 ㅇㅇ 125.180 2019-01-02 0
89019 일반 글 쓰기 어려우라고 보안 늘렸네... 우콘쨩 121.170 2019-01-02 0
89018 일반 쉬발 나도 뭔 일인지 좀 알자 6 Red.Coco 2019-01-02 0
89015 일반 뭔일 있음? 4 Red.Coco 2019-01-02 0
89014 일반 보안코드 열심히 적어야지 1 ㅇㅇ 223.33 2019-01-02 0
89013 질문 브얄쳇 전용계정쓰는데 플탐 어떻게 확인하나요 5 ㅇㅇ 119.64 2019-01-02 0
89011 일반 열심히 보안코드쳐서 글하나쓰면 2 fiiter 2019-01-02 0
89008 일반 뭐야 윾동코드 왤케길어 6 ㅇㅇ 223.33 2019-01-02 0
89006 일반 우리겔 파딱 7명이나 되네 6 Huntere 2019-01-02 0
89005 일반 보안코드 힘들게 쳤다 H방와라 1 ㅇㅇ 110.70 2019-01-02 1
88998 일반 브붕이들의 현실적인 모습 1 ㅇㅇ 2019-01-02 1
88992 VRC일기 저댄하고싶다. 4 Huntere 2019-01-02 0
88987 일반 이 그래픽 카드 7 Alex7756 2019-01-02 0
88985 일반 메로나 맛있지 ㅇㅇ 4 ㅇㅇ 39.7 2019-01-02 1
88984 질문 VRChat SDK Clear Cache and PlayerPrefs만뜸 14 ㅇㅇㅇ 119.205 2019-01-02 0
88968 일반 다들 싸우지마~~ 3 ㅇㅇ 223.62 2019-01-02 0
88964 일반 내가닉언을했냐 뭘했냐 2 pp 2019-01-02 0
88958 일반 아직도 타냐 3 Yua 2019-01-02 0
88955 일반 퍼블릭 아바타 클론 못하게 하는법 없냐? 4 이이익 49.175 2019-01-02 0
88952 일반 섹수 1 ㅇㅇ 125.130 2019-01-02 0
88947 일반 샤로귀여워 5 하벤하이드 2019-01-02 0
88946 질문 아바타 표정 재질문 6 ㅇㅇ 175.192 2019-01-02 0
88940 일반 불타는거 잠재울좋은 방법 4 dd 116.38 2019-01-02 2
88937 질문 아바타 표정 질문 5 ㅇㅇ 175.192 2019-01-02 0
88934 일반 씹적씹 1 ㅇㅇ 223.62 2019-01-02 0
88933 일반 내가 진짜 문제 집어준다 4 ㅇㅇ 223.33 2019-01-02 4
88931 일반 친구랑 둘이서만 있어도 좋던시절 6 포도초콜렛 2019-01-02 3
88930 일반 (반복학습) 분탕유동 특성-서울대 심리학과 곽금주 교수 6 ㅇㅇ 182.227 2019-01-02 5
88929 일반 브이알챗갤 웃음벨 7 ㅇㅇ 2019-01-02 3
88927 일반 좋은습관 1 dd 116.38 2019-01-02 0
88926 일반 돌로레스 이번에나온 3500엔 표정팩이 미아됬으니 이거 써 13 DeLruty 2019-01-02 0
88925 일반 갤상황 5 ㅇㅇ 125.130 2019-01-02 0
88924 일반 불이 사그라든다. 2 Huntere 2019-01-02 0
88923 일반 혼자할만한맵 추천해줘 6 pp 2019-01-02 0
88922 일반 ㅋㅋ 갤 존나재밋네 4 ㅇㅇ 39.7 2019-01-02 0
88921 일반 은근 무섭네 3 magicatz 2019-01-02 0
88919 일반 왜 나한테만 뭐라그래~~ ㅎㅎ;; 13 ㅇㅇ 223.62 2019-01-02 0
88918 일반 갤 망했다 망했다 거리는데 1 ㅇㅇ 2019-01-02 0
88917 일반 아 갤망했네 갤 관리좀 잘해라 6 ㅇㅇ 223.33 2019-01-02 1
88916 일반 아 시원하다 3 꼬마키` 2019-01-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