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좆같은 한국인류가
글쓴이
DavidJ
추천
1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644
  • 2018-12-31 03:30:23
							

묵언 여목 여자한테 다가가는 이케맨들이랑

외국인들이랑만 놀려고 하는 사대주의새끼들

발음 좆같이 하는 한본인들

존노잼 컨셉 잡는새끼들


또 뭐있냐
근데 나도 맨날 신사에서 죽치고 있는거 보면 동급일듯

이케멘전문연구원 좆노잼이라 미안하다 ㅠㅠ 2018.12.31 03:31:00
GEORGIA 소음공해 버스킹 2018.12.31 03:31:18
idiot 근데 외국인들이랑'만' 노는게 가능한가? 2018.12.31 03:32:44
ㅇㅇ 외국인들도 비슷하거나 더심한애도 많음 175.211 2018.12.31 03:32:48
DavidJ 불가능이긴한데 와서 영어로 웨어아유프롬 물어보고 코리안이라 하면 그냥 가고 일본인들한테만 달라붙고 그니까 한국인이랑은 아예 친해지려는 시도를 안한다 해야하나 2018.12.31 03:34:58
DavidJ ㅇㅈ 좆같은 컨셉도 많고 레이시스트들도 있고 근데 그런 애들은 어차피 내가 영어 못해서 못알아들음 2018.12.31 03:35:31
DavidJ 니컨셉 뭔진 몰겟는데 먹히니까 하겟지 니ㅣ가 2018.12.31 03:36:02
DavidJ 존나 못부르고 엠알 옶이 부르면 패고싶음 2018.12.31 03:36:20
idiot 애초에 그런 생각머리론 나라마다 또 차별 할텐데 그런 사람들이 외국인들과 '친구'라고 할수 있을지 모르겠네. 내 주변 일은 아니지만 필리핀 친구보고 필리핀 이니까 무시했다는거 생각하면 VRC 왜하는지 모르겄음. 2018.12.31 03:36:48
ㅇㅇ 난 일본인 한국인만 피해다니는데... - dc App 211.36 2018.12.31 03:37:41
DavidJ 왜죠 2018.12.31 03:40: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9917 일반 바나나 먹방이나 보고 자라 2 초보고양이 2019-01-03 0
89916 일반 일기올리고 보니까 갤이 불타고있음. 8 차가비 2019-01-03 0
89915 일반 mg42 조종하고싶다는 갤럼 파이널ik 이거 사면될거같은데 1 검은연 2019-01-03 0
89914 일반 고닉들 개추한게 13 ㅇㅇ 1.249 2019-01-03 5
89913 일반 mmd ecchi room 부활좀 2 부활좀 59.31 2019-01-03 5
89912 일반 개 병신 갤러리 다됨 2 ㅇㅇ 1.249 2019-01-03 0
89911 VRC일기 오늘의 VR챗 3 차가비 2019-01-03 3
89909 일반 존나멋있는 목소리내는거 연습중.. 2 ㅇㅇ 2019-01-03 0
89907 일반 솔직히 유니티 그거 나무위키만 봐도 다 아는 내용인데 3 ㅇㅇ 125.129 2019-01-03 0
89906 일반 이쁜 내 아바타 봐주라.. 5 나냠 2019-01-03 2
89904 일반 브얄 시켰음 ㅎㅎ 2 우츠라 2019-01-03 0
89903 일반 근데 좀 아니꼬운건 있음 2 123 112.140 2019-01-03 0
89902 일반 근데 핑크퐁월드 이름이 정확히 무엇? 1 yooo 153.157 2019-01-03 0
89900 일반 쉽 ;;; 커미션 나도 할수 있겠는데 5 Ma-Wang 180.69 2019-01-03 1
89899 일반 아바타 0부터 만드는 새끼들 3 Alex7756 2019-01-03 1
89898 일반 자다깨서 왔는데 장작 원본 사라져있네 2 DDos 2019-01-03 0
89897 일반 이케멘 대사 녹음해서 1 magicatz 2019-01-03 0
89895 일반 나 처음에 그 아바타 받고 2 백당 2019-01-03 0
89893 일반 댓글쓰려고보니 차단당해있네 9 yooo 153.157 2019-01-03 2
89892 일반 그럼 그커미션평가글은 다 구라핑임? 4 ㅇㅇ 222.232 2019-01-03 0
89891 일반 나도 텍스쳐 수정 커미션 할까 생각중인데 이 퀄로 씹가능? 1 GEORGIA 2019-01-03 0
89890 일반 차렷충이지만 재미난 기믹을 생각중이데 조언좀 5 ㅇㅇ 203.90 2019-01-03 0
89889 일반 나도 A모씨 커미션에 대해서 별로 좋은인상을 가지고 있진않았는데 검은연 2019-01-03 5
89888 일반 ㄹㅇ 핑크퐁 못풀겠다.. 개빡대가 인가봐 3 늒네 125.142 2019-01-03 0
89885 일반 갤 분위기랑 커미션댓글이랑 온도차뭐냐 8 sapphier 2019-01-03 0
89884 일반 뚜따 해본적 없는데 4 ㄹㄹㅋ 121.162 2019-01-03 0
89882 일반 완성해순 9 샴푸. 2019-01-03 1
89881 일반 시벌 저정도 퀼 이면 1 Red.Coco 2019-01-03 0
89880 일반 그 커미션 한건당 6~8만원이면... 1 으ㅡ음 2019-01-03 0
89878 일반 저딴퀄을 하고 6~8만원을 받는다고? 1 AQ 58.77 2019-01-03 0
89876 일반 블렌더 포즈모드 질문있어요 6 Mimyo 2019-01-03 0
89875 질문 중고 사도 상관없나요.. 6 ㅇㅇ 119.207 2019-01-03 0
89874 일반 그 커미션충은 자기가 세상에서 가장 억울한 사람이겠지? 1 ㅇㅇ 175.223 2019-01-03 2
89873 일반 핑크퐁답 제발부탁드림 2 ㅇㅇ 61.72 2019-01-03 0
89872 일반 시마다아리스 이 글 왜지워졌냐? 10 ㅇㅇ 182.231 2019-01-03 16
89871 일반 닉언)시마다아리스 ??.. 그 분한테 커미션 받은적있었음 사진XX 2 ㅇㅇ 211.222 2019-01-03 9
89870 일반 브병장님... 브병장님... 1 ㅇㅇ 175.223 2019-01-03 0
89869 일반 조만간 월드 커미션 포폴 올림 1 Luche 2019-01-03 3
89868 일반 커미션 공짜로 해주는 대신 3 RMellon 2019-01-03 0
89866 일반 마이크 안켜놓고 떠들고있었네 9 도도새도도 2019-01-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