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랄챗 사양 모르는 갤럼을 위해
글쓴이
momo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63
  • 2018-05-27 23:29:37
  • 14.49
							

cpu i5하스웰이 최소사양 그이상이 권장사양

램 8기가 최소사양 그이상 최대사양

메인보드 에즈락만 아니면됨

그래픽카드 1050ti가 최소사양 권장사양 1070

하드.ssd 요즘 하드는 다들 1테라 쓰지? ssd는 비싸니까 그냥 용량 작은거 하나 사다가 윈도 깔아두고

파워 700w짜리나 600w짜리 쓰고 500짜리는 파워부족이다
쿨러 달고 나면 부들부들 거리는거 튜닝충이라면 다겪어봤을듯

파워는 일단 한자붙은 파워는 무적권 거르고
그나마 안전하게 쓰는건 마이크로닉스사 600짜리 파워가 쓸만함

케이스는 무적권 쿨러 잘쳐발라져있는 케이스 쓰고

사양 체크 하는법은 시작검색창에 dxdiag 치고 창뜨는거 보고 니컴사양 보고 뭐가 불충분 한지 찾아서 바꿔
ㅇㅇ 보드는 뭔상관 223.39 2018.05.27 23:37:22
ㅇㅇ 파워500으로 잘만돌리는디 - dc App 110.70 2018.05.27 23:39:50
momo 보드는 호환.내구성 문제가 있음 특히 에즈락꺼 그카 달아두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슬롯이 쳐지다가 뚝! 하고 그카뽑을때 딸려나옴 14.49 2018.05.27 23:39:56
ㅇㅇ 애자락은 걸러야함 84.47 2018.05.27 23:40:05
momo 다른건 몰라도 메인보드는 에즈락꺼 안씀 워낙 문제가 많아서 그냥 거르자 14.49 2018.05.27 23:41:00
포동포도 제이씨현도 as가 똥임 2018.05.28 00:04:33
boogleboogle 1050인데 500이 모자를리가1070까지도 시퓨극오버안하는이상 절대안부족 2018.05.28 00:08:55
피냐타 파워는 반드시 천.궁 쓰세요 아시겠죠? 2018.05.28 00:17:07
momo 난 쿨러 많이 낑구니까 부들부들 대던데? 14.49 2018.05.28 03:29:32
ㄱㄴㅇ 난 구냥 g4600,gtx1050 렘8기가 놋북으로 쓰눈뎅 223.39 2018.05.28 06:17: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763 일반 유니티 mmd 모델 적용문제 5 급해요 114.200 2018-06-02 0
11762 일반 뭐야 이제 미코 쓰면 안되는거냐 1 게임가드改二 2018-06-02 0
11761 일반 질문 팔이 계속안맞아요 tntnt 2018-06-02 0
11760 일반 3호가 답인건가.. 1 DR_Pochi 2018-06-02 0
11759 일반 왕왕하는거 이모트에있는거야? 5 신ldl 2018-06-02 0
11758 일반 미코 왕왕하구 아우우우웅 오또케해? 3 신ldl 2018-06-02 0
11757 일반 아죠시들 술판까지 벌이고 있어오.. 4 코우 2018-06-02 1
11756 일반 하쿠레이 신사 떡상 시켰다 ㅜㅜ ㅇㅇ 27.117 2018-06-02 0
11755 일반 갤 떡상했네 3 Lydie 2018-06-02 0
11753 일반 새로운 아바타를 개척해야하나 2 하벤하이드 2018-06-02 0
11752 일반 vr 술자리 맥주한캔식 가지고 참가해라 애드라 6 ㅇㅇ 121.184 2018-06-02 0
11751 일반 브얄챗하면서 군필자들이 제일웃겼음 6 HecK 2018-06-02 0
11750 일반 남캐가 말걸면 싫어하는사람도있구나 3 칸라 2018-06-02 0
11749 일반 MR 화면 한개만 처리하는방법 없음? 우사밍 2018-06-02 0
11748 일반 vr챗하면서 네덕들 존나많이보이는데 7 HecK 2018-06-02 0
11747 일반 몬가 쓰담쓰담당햇는데 ㄹㅇ루 당한느낌 3 ㅇㅇ 219.248 2018-06-02 0
11746 일반 아 초코... ㅇㅇ 121.139 2018-06-02 0
11745 일반 이게임 오래가면좋겠다 2 울테 2018-06-02 0
11743 일반 애들아 신사눈내려 4 Block 2018-06-02 2
11740 일반 오큘러스 대쉬 질문점 10선비 2018-06-02 0
11739 일반 핵쟁이 좀 이상한듯 8 쿄웨이 2018-06-02 0
11738 일반 갠적으로 이런 종류의 겜들이 망하는건 당연하다 생각함 6 피냐타 2018-06-02 0
11737 일반 아마 여긴 없겠지만 영상러들 주의 5 ㅇㅇ 121.139 2018-06-02 0
11736 일반 어흑 10시간 넘게 아바타 만들려다가 결국포기 3 ㅇㅇㅇ 222.235 2018-06-02 0
11735 일반 나도 누가 그려줌 2 ㅇㅇ 121.159 2018-06-02 0
11734 일반 바이브 추적자 왔다 2 PCOS 2018-06-02 0
11733 일반 참피 mmd없나 5 너숙청 2018-06-02 0
11732 일반 이 짤은 오늘도 1승하네 4 에꼬 175.223 2018-06-02 4
11731 일반 핵쟁이들 얘기하는거 들어봣는데 6 ㅇㅇ 2018-06-02 5
11730 일반 아바타 좀 레어한거 잇는섭업냐 1 ㅇㅇ 219.248 2018-06-02 0
11728 일반 폴리곤 줄이는 꼼수같은거없음? 6 댕타 2018-06-02 0
11727 일반 오토마타맵 노래 뭐 눌러야 바뀌니? 5 ㅇㅇ 121.159 2018-06-02 0
11726 일반 누가 나 그려줬어 3 우사밍 2018-06-02 0
11725 일반 미코는 좋겠다 친구도 미코라서 1 강나다 116.46 2018-06-02 0
11723 일반 바이브 빼고 vr챗 하기 좋은 기기 머 있냐 1 라식 2018-06-02 0
11722 일반 동방역 퍼블릭 되지 전에 입장 할 시 인원수 체크 하고 좀 와라 6 tht199875 125.176 2018-06-02 0
11720 일반 유니티 질문 4 qwfdas1234 2018-06-02 0
11719 일반 뉴비 모션관련질문점 2 ㅁㅁ 1.251 2018-06-02 0
11718 일반 드디어 장애를 극복했습니다 ㅜ 8 댕타 2018-06-02 0
11716 일반 밥 다먹음 Block 2018-06-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