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랄챗 사양 모르는 갤럼을 위해
글쓴이
momo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63
  • 2018-05-27 23:29:37
  • 14.49
							

cpu i5하스웰이 최소사양 그이상이 권장사양

램 8기가 최소사양 그이상 최대사양

메인보드 에즈락만 아니면됨

그래픽카드 1050ti가 최소사양 권장사양 1070

하드.ssd 요즘 하드는 다들 1테라 쓰지? ssd는 비싸니까 그냥 용량 작은거 하나 사다가 윈도 깔아두고

파워 700w짜리나 600w짜리 쓰고 500짜리는 파워부족이다
쿨러 달고 나면 부들부들 거리는거 튜닝충이라면 다겪어봤을듯

파워는 일단 한자붙은 파워는 무적권 거르고
그나마 안전하게 쓰는건 마이크로닉스사 600짜리 파워가 쓸만함

케이스는 무적권 쿨러 잘쳐발라져있는 케이스 쓰고

사양 체크 하는법은 시작검색창에 dxdiag 치고 창뜨는거 보고 니컴사양 보고 뭐가 불충분 한지 찾아서 바꿔
ㅇㅇ 보드는 뭔상관 223.39 2018.05.27 23:37:22
ㅇㅇ 파워500으로 잘만돌리는디 - dc App 110.70 2018.05.27 23:39:50
momo 보드는 호환.내구성 문제가 있음 특히 에즈락꺼 그카 달아두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슬롯이 쳐지다가 뚝! 하고 그카뽑을때 딸려나옴 14.49 2018.05.27 23:39:56
ㅇㅇ 애자락은 걸러야함 84.47 2018.05.27 23:40:05
momo 다른건 몰라도 메인보드는 에즈락꺼 안씀 워낙 문제가 많아서 그냥 거르자 14.49 2018.05.27 23:41:00
포동포도 제이씨현도 as가 똥임 2018.05.28 00:04:33
boogleboogle 1050인데 500이 모자를리가1070까지도 시퓨극오버안하는이상 절대안부족 2018.05.28 00:08:55
피냐타 파워는 반드시 천.궁 쓰세요 아시겠죠? 2018.05.28 00:17:07
momo 난 쿨러 많이 낑구니까 부들부들 대던데? 14.49 2018.05.28 03:29:32
ㄱㄴㅇ 난 구냥 g4600,gtx1050 렘8기가 놋북으로 쓰눈뎅 223.39 2018.05.28 06:17: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7668 일반 이번에 아파트로 이사가고 12 Dochi 2018-07-09 1
27667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2 ㄹㅍㅁ 14.36 2018-07-09 0
27664 일반 말투의 차이보단 텐센의 차이인듯 4 유라유라 2018-07-09 0
27663 일반 이 브알챗시작하고 많은걸배움 7 꿀뚤 2018-07-09 0
27662 일반 풀트래킹 하고싶다 5 공배기 2018-07-09 0
27661 일반 묵언충은 댄스가 답임 3 Luche 2018-07-09 0
27660 일반 독일애들 나치 엄청 민감하냐? 10 MANKALO 2018-07-09 0
27659 일반 그냥 사람들 조용히 대화하고 그런 맵 없을까 6 ㅇㅇ 75.157 2018-07-09 0
27658 일반 한국인 급식체 진짜 극혐이긴함 8 유라유라 2018-07-09 0
27656 일반 내가 정리해줄게 1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9 0
27655 일반 근데 Req Invite가 초대해달라는 메세지 보내는거 아님? 5 엘에르엘 2018-07-09 0
27653 일반 일본애들이 듣는다는 여고생말투 일본어 9 MANKALO 2018-07-09 0
27652 일반 내가 설교자 모델에 여캐 얼굴 박은건 원래 친구 한명 때문이였는데 4 긴긴 2018-07-09 0
27650 일반 커메 모델링 추출하는법 정리해놓으신분 없나요? 2 ㅇㅇ 125.185 2018-07-09 0
27649 일반 외국인인데 그럼.. 잘 모를수도있지.. 7 유라유라 2018-07-09 0
27648 일반 광화문 광장 고퀼로 만들면 한국인이 모일까? 8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9 0
27647 일반 금색 장식 수정했다 4 Poo_Your_Ass 2018-07-09 0
27646 일반 VRCHAT 핵 뿌린다 링크참조 5 ㅇㅇ 223.57 2018-07-09 2
27645 일반 스팀계정은 커스텀 아바타 못써?? 3 ㅇㅇ 125.137 2018-07-09 0
27644 일반 그러고보니까 1주일전쯤 봤는데 슈라인에서 일본인이 괴로워하더라고 4 엘에르엘 2018-07-09 0
27643 일반 MMD방 왜 가는거지 했는데 3 치요키 2018-07-09 0
27642 일반 한국인이 일본월드에 많이 모이는 이유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9 0
27641 일반 한국맵이 있지만 안가는 이유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9 0
27640 일반 러브라이브 미코 월드 아는사람? 2 하벤하이드 2018-07-09 0
27639 일반 정말 N1이 일본 초딩급이야? 7 유라유라 2018-07-09 0
27638 일반 해군 의장검이랑 비슷한게 안보인다 16 Poo_Your_Ass 2018-07-09 0
27637 일반 애니 좋아하면 게이될 확률이 높아짐 5 유라유라 2018-07-09 0
27636 일반 일본어는 잘하는데 영어는 못하는 사람들에게 꿀팁 2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9 0
27635 일반 난 진짜 한국인이 브알을 막 살줄은 몰랏거든 5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9 0
27634 일반 와나 팬티월드 거부 당했어 13 기무대띠 2018-07-09 14
27633 일반 갤럼아 피아노 댓글 달앗어.. 4 Dochi 2018-07-09 0
27631 일반 왜 계속 팅기는거야... 11 Heavron 2018-07-09 0
27630 일반 테러 아바타 급생각남 1 NAME_HORANG 2018-07-09 1
27629 일반 혹시 데바데 식구 mmd좌표 아는 사람 있니? 1 નાસ 2018-07-09 0
27628 일반 근데 MMD방은 음악이랑 모션이랑 어긋나는거 포기해야함? 엘에르엘 2018-07-09 0
27627 일반 mr 이동하는거 질문좀 2 ㅇㅇ 112.152 2018-07-09 0
27626 일반 근데 이게임 정말 게이들 많을거 같어 3 ㅇㅇ 121.171 2018-07-09 0
27625 일반 컴퓨터랑 피아노 연결해서 연주 하는 갤럼아 18 Dochi 2018-07-09 0
27624 일반 아침체조하는 시간대를 나누면 새벽반에 사람이 적어질거같아서 쪼금 그런데 6 ㅇㅇ 211.59 2018-07-09 0
27623 일반 조땟음 1 Luche 2018-07-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