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랄챗 사양 모르는 갤럼을 위해
글쓴이
momo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63
  • 2018-05-27 23:29:37
  • 14.49
							

cpu i5하스웰이 최소사양 그이상이 권장사양

램 8기가 최소사양 그이상 최대사양

메인보드 에즈락만 아니면됨

그래픽카드 1050ti가 최소사양 권장사양 1070

하드.ssd 요즘 하드는 다들 1테라 쓰지? ssd는 비싸니까 그냥 용량 작은거 하나 사다가 윈도 깔아두고

파워 700w짜리나 600w짜리 쓰고 500짜리는 파워부족이다
쿨러 달고 나면 부들부들 거리는거 튜닝충이라면 다겪어봤을듯

파워는 일단 한자붙은 파워는 무적권 거르고
그나마 안전하게 쓰는건 마이크로닉스사 600짜리 파워가 쓸만함

케이스는 무적권 쿨러 잘쳐발라져있는 케이스 쓰고

사양 체크 하는법은 시작검색창에 dxdiag 치고 창뜨는거 보고 니컴사양 보고 뭐가 불충분 한지 찾아서 바꿔
ㅇㅇ 보드는 뭔상관 223.39 2018.05.27 23:37:22
ㅇㅇ 파워500으로 잘만돌리는디 - dc App 110.70 2018.05.27 23:39:50
momo 보드는 호환.내구성 문제가 있음 특히 에즈락꺼 그카 달아두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슬롯이 쳐지다가 뚝! 하고 그카뽑을때 딸려나옴 14.49 2018.05.27 23:39:56
ㅇㅇ 애자락은 걸러야함 84.47 2018.05.27 23:40:05
momo 다른건 몰라도 메인보드는 에즈락꺼 안씀 워낙 문제가 많아서 그냥 거르자 14.49 2018.05.27 23:41:00
포동포도 제이씨현도 as가 똥임 2018.05.28 00:04:33
boogleboogle 1050인데 500이 모자를리가1070까지도 시퓨극오버안하는이상 절대안부족 2018.05.28 00:08:55
피냐타 파워는 반드시 천.궁 쓰세요 아시겠죠? 2018.05.28 00:17:07
momo 난 쿨러 많이 낑구니까 부들부들 대던데? 14.49 2018.05.28 03:29:32
ㄱㄴㅇ 난 구냥 g4600,gtx1050 렘8기가 놋북으로 쓰눈뎅 223.39 2018.05.28 06:17: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891 일반 오큘 센서 그냥 기본 짜리몽땅한 스탠드 쓸꺼면 이렇게 쓸건데 괜찮을까요? 1 VR늅이 118.34 2018-06-01 0
10890 일반 지금 바이브 주문 폭주라는데? 5 ㅇㅇ 175.223 2018-06-01 0
10889 일반 바이브 내장마이크 2 피냐타 2018-06-01 1
10887 일반 바이브 내장마이크 5 Niwatori 2018-06-01 0
10885 일반 오타쿠 아바타 어디서얻음? 5 ㅇㅇ 59.14 2018-06-01 0
10884 일반 vr망령들 플탐보면 소름돋음 5 와쳐는레나다 2018-06-01 0
10883 일반 퇴근함 3 러닝머신러닝 223.38 2018-06-01 1
10882 일반 브알챗에 뉴비라는게 있남 3 Ι아이스젤리Ι 2018-06-01 0
10881 일반 뭐야 한국장기가 없잖아. 2 MANKALO 2018-06-01 0
10880 일반 mr 에이서 레노버 델 중에 추천받음 6 ㅇㅇ 113.192 2018-06-01 0
10879 일반 제이씨현 택배는 어디서 봄? ㅇㅇ 175.223 2018-06-01 0
10878 일반 실험끝 12 Block 2018-06-01 0
10877 일반 같이놀다가 갑자기 버려짐 ; 1 강나다 116.46 2018-06-01 0
10876 일반 mr 어디께 좋냐 4 ㅇㅇ 113.192 2018-06-01 0
10875 일반 내 아바타가 이쁘다니 고마어 9 Ι아이스젤리Ι 2018-06-01 0
10874 일반 오큘러스 왔다 ㅋㅋㅋㅋㅋ 5 꼬마키` 2018-06-01 0
10872 일반 vrchat 이거 너무 위험함 4 ㅇㅇ 113.192 2018-06-01 0
10871 일반 다리 움직이는거 춤말고 어디에 씀? 4 피냐타 2018-06-01 0
10870 일반 VRchat 서 있는 모드랑 앉기 모드 차이가 뭔가여 4 Raimiz 2018-06-01 0
10869 일반 퇴근 두시간반전 2 ㅇㅇ 175.223 2018-06-01 0
10867 일반 오큘러스 살라고 하는데 이거 센서용 스탠드 쓰는 사람 있나요? 4 VR늅이 118.34 2018-06-01 0
10866 일반 안경끼고 쓸수 있는 vr기기 있음? 4 ㅁㅁㅁ 110.70 2018-06-01 0
10865 일반 vr챗하려고 커세어 보이드 프로 삿는데 vr챗에서 마이크문제 해결좀 ㅠㅠ 1 ㅇㅇ 123.215 2018-06-01 0
10864 일반 일본인 친구가 퇴근하고 에리조나 가치하재서 사서 먼저 해봣는데 3 Ι아이스젤리Ι 2018-06-01 0
10860 일반 말 붙일 자신감이 없다면 자신감이 생기는 아바타를 써보는 건 어떨까? 14 착한사람 2018-06-01 1
10859 일반 목이 마르다 1 에꼬 175.223 2018-06-01 0
10858 일반 업로드 에러 질문이애오 58.235 2018-06-01 0
10856 일반 말걸기 어려우면 보이스체인지는어떨까 3 꿀뚤 2018-06-01 0
10855 일반 친구님 우리도 이웃사촌부 만들어서 친구하죠 2 ㅇㅇ 175.223 2018-06-01 1
10854 일반 한국친구를 만들고싶다 = 일본신사,벚꽃맵 1 Ι아이스젤리Ι 2018-06-01 0
10853 일반 mr컨트롤러는 쓰다 고장나면 어카냐; 3 글긔 2018-06-01 0
10852 일반 그냥 갤에서 친구 없이 방황하는 얘들끼리 모아서 겜하면 되는거 아니냐 ? 7 카디아. 2018-06-01 0
10851 일반 한궈친구들 돌아다니면 거의 그룹화가 되있어서 말걸긴 뻘줌하긴하더라 5 와쳐는레나다 2018-06-01 1
10850 일반 오디오소스 리밋푸는법 아는사람 2 하벤하이드 2018-06-01 0
10849 일반 말 못붙히는 애들에게 1 ㅇㅇ 122.35 2018-06-01 5
10847 일반 데드스페이스 스페어헤드.jpg 2 Ι아이스젤리Ι 2018-06-01 3
10845 일반 왜 가상에서 '현실에선 이러니까 가상에서만은 이러지 말자' 하는거지? 1 ㅇㅇ? 118.218 2018-06-01 0
10844 일반 난 일부러 사람 적은 채널만 가는데 1 ㅇㅇ 175.223 2018-06-01 0
10843 일반 시야각 중요함? 3 ㅇㅇ 223.33 2018-06-01 0
10842 일반 저거 어그로냐 어이업내 1 Ι아이스젤리Ι 2018-06-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