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랄챗 사양 모르는 갤럼을 위해
글쓴이
momo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63
  • 2018-05-27 23:29:37
  • 14.49
							

cpu i5하스웰이 최소사양 그이상이 권장사양

램 8기가 최소사양 그이상 최대사양

메인보드 에즈락만 아니면됨

그래픽카드 1050ti가 최소사양 권장사양 1070

하드.ssd 요즘 하드는 다들 1테라 쓰지? ssd는 비싸니까 그냥 용량 작은거 하나 사다가 윈도 깔아두고

파워 700w짜리나 600w짜리 쓰고 500짜리는 파워부족이다
쿨러 달고 나면 부들부들 거리는거 튜닝충이라면 다겪어봤을듯

파워는 일단 한자붙은 파워는 무적권 거르고
그나마 안전하게 쓰는건 마이크로닉스사 600짜리 파워가 쓸만함

케이스는 무적권 쿨러 잘쳐발라져있는 케이스 쓰고

사양 체크 하는법은 시작검색창에 dxdiag 치고 창뜨는거 보고 니컴사양 보고 뭐가 불충분 한지 찾아서 바꿔
ㅇㅇ 보드는 뭔상관 223.39 2018.05.27 23:37:22
ㅇㅇ 파워500으로 잘만돌리는디 - dc App 110.70 2018.05.27 23:39:50
momo 보드는 호환.내구성 문제가 있음 특히 에즈락꺼 그카 달아두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슬롯이 쳐지다가 뚝! 하고 그카뽑을때 딸려나옴 14.49 2018.05.27 23:39:56
ㅇㅇ 애자락은 걸러야함 84.47 2018.05.27 23:40:05
momo 다른건 몰라도 메인보드는 에즈락꺼 안씀 워낙 문제가 많아서 그냥 거르자 14.49 2018.05.27 23:41:00
포동포도 제이씨현도 as가 똥임 2018.05.28 00:04:33
boogleboogle 1050인데 500이 모자를리가1070까지도 시퓨극오버안하는이상 절대안부족 2018.05.28 00:08:55
피냐타 파워는 반드시 천.궁 쓰세요 아시겠죠? 2018.05.28 00:17:07
momo 난 쿨러 많이 낑구니까 부들부들 대던데? 14.49 2018.05.28 03:29:32
ㄱㄴㅇ 난 구냥 g4600,gtx1050 렘8기가 놋북으로 쓰눈뎅 223.39 2018.05.28 06:17: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631 일반 3d max 모델링 블렌더로 옮길순 없어? 5 어린레바 2018-06-02 0
11630 일반 유튭하는데 여태 갤럼들 본적없는거 같음 3 기무대띠 2018-06-02 0
11629 일반 몰랏엇다,호기심에 썻다는 핑계는 의미없음 13 댕타 2018-06-02 2
11628 일반 MMD 제작자들도 2 ㅇㅇ 220.81 2018-06-02 0
11627 일반 유동이랑 싸우는게 멍청한짓아닌가 3 ㅇㅇ 125.185 2018-06-02 0
11626 일반 아바타한개더만드렀다 우사밍 2018-06-02 0
11625 일반 윾니티 텍스쳐파일 한글로 압출풀어져서 일일이 넣고있는데 눈깔이없다 4 댕타 2018-06-02 0
11624 일반 엠알체크해봤음 2 ㅇㅇ 222.117 2018-06-02 0
11623 일반 RLAQUDGNS033핵쟁이 박제된 유저 해명합니다. 20 rlaqudgns033 118.217 2018-06-02 23
11622 일반 도움요청! 4 강나다 116.46 2018-06-02 0
11621 일반 팝팀에픽캐 어디서 얻냐? 1 ㅇㅇ 223.33 2018-06-02 0
11619 일반 여기 사람들 2 ㅇㅇ 110.70 2018-06-02 0
11618 일반 흑흑 ㅠㅠ ㅇㅇ 219.248 2018-06-02 0
11617 일반 엠알 이제 화면은나온다ㅜㅜ 4 ㅇㅇ 222.117 2018-06-02 0
11616 일반 좋다 다음 아바타는 유니티쟝 G군 2018-06-02 0
11615 일반 오늘 새벽 '그 해커' 녹화한거 음성부분만 일부 올림 4 xegns 118.43 2018-06-02 11
11614 일반 저스트댄스방 가서 춤추는데 영상 안보고 춤추는 사람있어 3 카디아. 2018-06-02 0
11613 일반 저작권 파고들어가면 한도끝도없지 1 하벤하이드 2018-06-02 0
11612 일반 블렌더 갑자기 1 58.235 2018-06-02 0
11610 일반 다시 수정하고 세이브 씬도 해줬는데 또 왜 원상복귀여 1 LiFe 2018-06-02 0
11608 일반 그럼 미코개조한것들도 상업적이용 안된다는거임? 3 ㅇㅇ 59.22 2018-06-02 0
11606 일반 시마카제 아바타 이미 올라온거 있는데 블렌더로 직접 만들어봐야겟다 댕타 2018-06-02 0
11605 일반 유니티쨩 모델 저폴리인건 알고있었는데 6 MANKALO 2018-06-02 0
11604 일반 혹시 폴리곤 줄이는거 어디서 배우는지 알려줄 사람,, 1 ㅇㅇ 223.194 2018-06-02 0
11603 일반 애니매이션이 느려져요 chl3650 175.197 2018-06-02 0
11601 일반 시바 내 엠알 왜이래.. 4 ㅇㅇ 222.117 2018-06-02 0
11600 일반 씹덕 아바타 2 ㅇㅇ 1.236 2018-06-02 0
11599 일반 흠... NAME_HORANG 2018-06-02 0
11598 일반 근데 니들이 말하는 원작자라는게 오우카 미코 처음에 만든 애들 얘기냐? 6 10선비 2018-06-02 0
11597 일반 오큘러스로 vrc 하는 사람들 손 1 김치라면 2018-06-02 0
11596 일반 블루프린트 오류 어케 해결해야 하나요? ㅇㅇ 222.102 2018-06-02 0
11595 일반 vr챗만 하면 행동이 여성스러워진다 4 기무대띠 2018-06-02 0
11593 일반 야 이 개쉐끼드라!! 니들 저어어엉어어엉어엉엉말 나쁜놈들이야!!!!!!! 25 김끄리 2018-06-02 12
11592 일반 새끼손가락이 자꾸 꺾이는데 이거 어떻게 해결함? 3 ㅇㅇㅇ 222.235 2018-06-02 0
11591 일반 아~VRC 하고싶다! 1 Rinef 2018-06-02 0
11590 일반 아바타 업로드 성공했다! 2 하루쨔마 2018-06-02 0
11589 일반 내 유튭 미코가 주력인데 어카냐 6 기무대띠 2018-06-02 0
11588 일반 맥스에서 모델링만 따오고 블랜더에서 본심어서 리깅하면 문제없지? 2 아루라테 2018-06-02 0
11586 일반 익스트림 딸딸이 빌런 3 momo 125.184 2018-06-02 0
11585 일반 미코 제작자 지금 물들어 올때 노젓는중이라 바쁨 ㅋㅋㅋㅋㅋ 강나다 116.46 2018-06-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