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여목 쓰는애들한테 추천하는 부스 아바타
글쓴이
GEORGIA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600
  • 2018-12-31 02:05:28
							




퀄리티 괜찮고 엄청 귀여운데


너무 소녀소녀하고 순정만화틱해서 하꼬된 아바타


신사에서 이거 끼고 놀았을때 여성 유저들이 월드 알려달라고 물어보는 경우가 많았음


무음으로 하고 다니면 여잔줄 암


가격은 3500엔



GEORGIA https://booth.pm/ko/items/965488 2018.12.31 02:06:55
ㅇㅇ ㄹㅇ이쁘긴한데..이쁘긴.. 2018.12.31 02:07:12
브창 진짜 취향 아님.. - dc App 2018.12.31 02:08:14
GEORGIA 이쁘긴한데 뭔가... 음... 2018.12.31 02:09:03
GEORGIA 그런데 여자들은 보면 존나 귀엽다고 좋아하더라 2018.12.31 02:09:17
블프 2018.12.31 02:09:23
ITOAR 옛날 애니에 나올법한 소녀풍 2018.12.31 02:09:47
이케멘전문연구원 딱 여자취향 아바타임 2018.12.31 02:09:47
GEORGIA 2018.12.31 02:10:35
우콘쨩 얼마 받고 홍보를... 121.170 2018.12.31 02:11:06
GEORGIA 나도 프리파라나 그런데에 딱 어울린다고 생각함 2018.12.31 02:11:38
GEORGIA 이케멘연구원이 하는 말이니 신빈성이높군 2018.12.31 02:12:06
GEORGIA 2018.12.31 02:12:52
Kcalb02 개이쁨 2018.12.31 02:13:20
GEORGIA 2018.12.31 02:15:11
magicatz 저거 가지고 있는데, 눈이 너무 크다. 적당히 조절해서 쓸거 아니면 좀 부담스럽다. 2018.12.31 02:19:58
GEORGIA 눈도 눈이지만 하트 입도 좀 많이 부담스러움 2018.12.31 02:37: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9926 일반 닉언죄) 시마다아리스 VRC 아바타 커미션 후기 25 사리곰탱이 2019-01-03 12
89925 일반 커미션은 가격이 문제가 아님 7 xx 183.96 2019-01-03 0
89923 일반 나만 핑크퐁 캐릭터 졸라 꼴리냐?? 4 ㅇㅇ 115.139 2019-01-03 0
89921 일반 rt챗이 약간 개리모드랑 분위기 비슷하냐? 1 ㅇㅇ 58.125 2019-01-03 0
89920 일반 장광남 1 아스테리 2019-01-03 0
89919 일반 요즘 브알에 흥미를 잃어가고있음 4 꿀뚤 2019-01-03 1
89918 일반 블렌더 유니티 대 자로 안움직여요 2 cccve 182.222 2019-01-03 0
89917 일반 바나나 먹방이나 보고 자라 2 초보고양이 2019-01-03 0
89916 일반 일기올리고 보니까 갤이 불타고있음. 8 차가비 2019-01-03 0
89915 일반 mg42 조종하고싶다는 갤럼 파이널ik 이거 사면될거같은데 1 검은연 2019-01-03 0
89914 일반 고닉들 개추한게 13 ㅇㅇ 1.249 2019-01-03 5
89913 일반 mmd ecchi room 부활좀 2 부활좀 59.31 2019-01-03 5
89912 일반 개 병신 갤러리 다됨 2 ㅇㅇ 1.249 2019-01-03 0
89911 VRC일기 오늘의 VR챗 3 차가비 2019-01-03 3
89909 일반 존나멋있는 목소리내는거 연습중.. 2 ㅇㅇ 2019-01-03 0
89907 일반 솔직히 유니티 그거 나무위키만 봐도 다 아는 내용인데 3 ㅇㅇ 125.129 2019-01-03 0
89906 일반 이쁜 내 아바타 봐주라.. 5 나냠 2019-01-03 2
89904 일반 브얄 시켰음 ㅎㅎ 2 우츠라 2019-01-03 0
89903 일반 근데 좀 아니꼬운건 있음 2 123 112.140 2019-01-03 0
89902 일반 근데 핑크퐁월드 이름이 정확히 무엇? 1 yooo 153.157 2019-01-03 0
89900 일반 쉽 ;;; 커미션 나도 할수 있겠는데 5 Ma-Wang 180.69 2019-01-03 1
89899 일반 아바타 0부터 만드는 새끼들 3 Alex7756 2019-01-03 1
89898 일반 자다깨서 왔는데 장작 원본 사라져있네 2 DDos 2019-01-03 0
89897 일반 이케멘 대사 녹음해서 1 magicatz 2019-01-03 0
89895 일반 나 처음에 그 아바타 받고 2 백당 2019-01-03 0
89893 일반 댓글쓰려고보니 차단당해있네 9 yooo 153.157 2019-01-03 2
89892 일반 그럼 그커미션평가글은 다 구라핑임? 4 ㅇㅇ 222.232 2019-01-03 0
89891 일반 나도 텍스쳐 수정 커미션 할까 생각중인데 이 퀄로 씹가능? 1 GEORGIA 2019-01-03 0
89890 일반 차렷충이지만 재미난 기믹을 생각중이데 조언좀 5 ㅇㅇ 203.90 2019-01-03 0
89889 일반 나도 A모씨 커미션에 대해서 별로 좋은인상을 가지고 있진않았는데 검은연 2019-01-03 5
89888 일반 ㄹㅇ 핑크퐁 못풀겠다.. 개빡대가 인가봐 3 늒네 125.142 2019-01-03 0
89885 일반 갤 분위기랑 커미션댓글이랑 온도차뭐냐 8 sapphier 2019-01-03 0
89884 일반 뚜따 해본적 없는데 4 ㄹㄹㅋ 121.162 2019-01-03 0
89882 일반 완성해순 9 샴푸. 2019-01-03 1
89881 일반 시벌 저정도 퀼 이면 1 Red.Coco 2019-01-03 0
89880 일반 그 커미션 한건당 6~8만원이면... 1 으ㅡ음 2019-01-03 0
89878 일반 저딴퀄을 하고 6~8만원을 받는다고? 1 AQ 58.77 2019-01-03 0
89876 일반 블렌더 포즈모드 질문있어요 6 Mimyo 2019-01-03 0
89875 질문 중고 사도 상관없나요.. 6 ㅇㅇ 119.207 2019-01-03 0
89874 일반 그 커미션충은 자기가 세상에서 가장 억울한 사람이겠지? 1 ㅇㅇ 175.223 2019-01-03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