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님들은 VR기기들 사용 안할 때는 어떻게 보관하는 편이에요 !?
글쓴이
메디큐보이드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584
  • 2018-12-31 01:43:28
							



저는 MR 안 쓸 때도 연결해두면 다른거 할 때 컴터부담될까봐 그냥 뽑아놓는데

마땅히 놓을 때도 없어서 항상 저렇게 컨트롤러 건전지 분리하고 헤드셋 케이블 정리해서

그 첨에 살 때 온 저 박스에 넣어놓는데 ㅋㅋㅋ

님들은 VR기기 사용 안할 땐 어떻게 놔두시는 편이에요 !?

ㅇㅇ 노트북에 연결해놓은상태로 옆 선반위에 올려두고 데스크탑함 222.234 2018.12.31 01:43:53
ㅇㅇ 걍 계속 꽂아두는데 오히려 뺏다 꼇다하면 전선 접촉 불량댈까바 ㅇㅇ 어차피 프로그램 안켜두면 돌아가지도않더라 27.164 2018.12.31 01:44:30
KoreanBural 걍 꼽아놓고 옆에 ㄷ둘둘 말아서 정리해놓음 2018.12.31 01:44:36
ㅇㅇ 계속 뺐다 꽂았다하면 접촉문제 앞당겨짐 2018.12.31 01:45:42
Lpo 걍 바닥에 118.39 2018.12.31 01:45:58
Rutin26 타공판에 행어 걸구 걸어놔 2018.12.31 01:46:07
GEORGIA 걍 바닥 2018.12.31 01:47:35
메디큐보이드 아 댓글보니깐 계속 뺐다 꽂았다 그거 생각 안했었네 아무리 자주 해봤자 하루에 한번 뺐다꽂았단데... 위험할려나 어디 놓을데도 마땅히 없고 타공판해놓기도 애매해서 흠 ; 2018.12.31 01:49:28
메디큐보이드 그 MR 공간설정도하고 하는 연결했을 때 뜨는 그 프로그램 말하는거죠 ? 2018.12.31 01:50:07
ㅇㅇ 나도 엄청 뺏다 꽂다 하는편임 바이브 한번 쓰고 상자에 다 넣어서 보관을 해서 이러면 안되는걸 알지만 깔끔한 성격이라서 방치해 두는걸 못하겠드라 223.62 2018.12.31 01:53:01
메디큐보이드 혹시 그렇게 해오신지 얼마나 되셨나요 !? 저는 10월말쯤에 샀는데 매일 하는것도 아니구 중간에 한달정도는 안쓴적도있어서 얼마나 된지는 애매하네요 2018.12.31 01:55:08
DavidJ 바닥 2018.12.31 01:58:06
ㅇㅇ 바이브 산 날짜부터인 6월부터 8월까지? 그렇게 해왔고 내가 매일 하는것도 아니고 조금씩 텀 주고 해서 그런지 접촉 불량은 잘 모르겠고 9월 부터 지금까지 vr챗을 거의 접어서 vr안쓰고 있따 223.62 2018.12.31 01:59:22
ㅇㅇ 난 바이브 올때 처음부터 연결이 잘 되진 않았고 hdmi못찾는다고 하길래 계속 넣다 뺏다를 하루에 많으면 10번정도 하는걸 6월부터 8월까지 했고 9월 말에 다시 몇번 연결 했는데 원콤으로 hdmi찾는거 보면 님은 막 걱정할 필요까진 없는듯 223.62 2018.12.31 02:04:11
ㅇㅇ 너무 걱정하지마 저렇게까지 했는데 내꺼 완전 새거임ㅋㅋ 작동 엄청 잘함 223.62 2018.12.31 02:05:11
메디큐보이드 하 제가 걱정하고있던거 바로 캐치하고 답변해주셨네요 캬... 맘편히 잡니당 2018.12.31 02:05:13
ㅇㅇ 구랭 도움이 됐다니깐 기분 좋다ㅎㅎ 223.62 2018.12.31 02:06:02
PaPoPo 바이브 뚝+베이스는 스위치형 콘센트에 박아놓고 안쓸때는 전원차단 바이브 뚝은 이물, 수분유입 생각해서 실리카켈 이랑 같이 봉지로 싸놓음 2018.12.31 02:35: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8218 일반 아바타들 시점 왤캐 앞에 박혀있는거임?? 뭐가좋은거지 2 123 121.155 2018-12-31 0
88217 일반 여기 남은 포트는 머하는곳임 6 fiiter 2018-12-31 0
88216 일반 하라는 사쿠라 눈 텍스쳐 안만들고 이거 만들었음 4 GEORGIA 2018-12-31 1
88214 일반 모르고 울려버림... 6 ㅇㅇ 110.70 2018-12-31 0
88213 질문 팔 굽혔을때 팔이 옷 삐져나오는거 어떻게 해결함? 5 123 211.59 2018-12-31 0
88212 일반 부스에서 아바타를 지를까 젠장 2 RMellon 2018-12-31 0
88211 질문 이거 어떻게 해요?? 유니티 저 뭐가 이상 9 윾엒 2018-12-31 0
88209 일반 램지가 얼마나 귀여운데 6 백당 2018-12-31 2
88208 일반 ㅋㅋ 파딱저거 정신병있음? 4 ㅇㅇ 39.7 2018-12-31 3
88207 일반 내가 요즘 좋아하는 유저가 겜에 안들어옴 4 유티o 2018-12-31 0
88206 일반 일단 따라해봣어요 4 fiiter 2018-12-31 0
88205 일반 브얄챗 친구들 만나러 나왔다 3 레모네이드 2018-12-31 0
88204 일반 램쥐짤 적당히 올려 4 하피핏 2018-12-31 2
88203 일반 샤로 블랜더 이거 무슨문제인거죠? ㅠㅠ 4 ㅇㅇ 2018-12-31 0
88202 질문 VR챗 뉴비인데요~ 답변 부탁드려요~! 8 뉴비말좀들어줘 222.99 2018-12-31 0
88201 질문 평면 움짤 아바타 만들기 어려움? 1 르위 2018-12-31 0
88200 일반 디시가 뭐에요? 4 현이.ver 2018-12-31 0
88199 일반 내 람쥐로 카와이무브 해보고싶다 10 백당 2018-12-31 0
88198 일반 라무네 너무 귀여운거 같음 3 도도새도도 2018-12-31 1
88197 일반 브랄챗 온라인 평소보다 적은거 같은데 2 Yua 2018-12-31 0
88196 일반 '님들 디시하세요?'로 판별하는 방법 4 러닝머신러닝 2018-12-31 1
88195 일반 그 스테이션 나사없이 설치하는 방법 어디있지않앗나 4 fiiter 2018-12-31 0
88194 일반 날이 깜깜하네 3 DDos 2018-12-31 0
88193 일반 곧 잇음 해바뀌는데 다들 나쁜일 잊고 좋게 시작하면 좋겠다 6 vrchat 2018-12-31 0
88192 일반 최근일 보면서 느끼는게 6 ㅇㅇ 183.101 2018-12-31 0
88190 일반 브붕이 양심고백 2 ㅇㅇ 2018-12-31 0
88189 일반 븨알갤이 망하는이유 2 ㅇㅇ 39.7 2018-12-31 1
88186 일반 블랜더 아바타 색나오게 하려면 어떻게해야해요? 5 ㅇㅇ 2018-12-31 0
88185 일반 와 이게 무슨 일이야 3 싸이킥유코 2018-12-31 0
88183 일반 어...음... 9 fiiter 2018-12-31 0
88182 일반 그런데 텍스쳐는 GIF처럼 움짤같은거로 움직이게 못하려나 6 GEORGIA 2018-12-31 0
88181 일반 또 의미없는 특정그룹 언급 나올려하는데 삭제입니다 2 포도초콜렛 2018-12-31 2
88179 일반 지금 신사인데 2 chunsia 2018-12-31 0
88177 일반 H방 양심고백 1 ㅇㅇ 121.139 2018-12-31 1
88176 일반 사쿠라 텍스쳐 다시 뚜따해야겠당 7 GEORGIA 2018-12-31 0
88175 일반 오드아이 만드는 강좌 삭제됫어 6 ㅇㅇ 175.223 2018-12-31 0
88174 일반 이케멘 쪼아요 3 sing)Hana 2018-12-31 3
88173 일반 블랜더 뚜따하는거 1:1로 가르쳐줄사람구해요... 1 ㅇㅇ 2018-12-31 0
88170 질문 도와줄수 있는 사람 어디없냐 5 ㅇㅇ 124.63 2018-12-31 0
88169 일반 유니티에 디폴트 파티클 저거 경계선어케없앰? 4 dd 116.46 2018-12-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