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님들은 VR기기들 사용 안할 때는 어떻게 보관하는 편이에요 !?
글쓴이
메디큐보이드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584
  • 2018-12-31 01:43:28
							



저는 MR 안 쓸 때도 연결해두면 다른거 할 때 컴터부담될까봐 그냥 뽑아놓는데

마땅히 놓을 때도 없어서 항상 저렇게 컨트롤러 건전지 분리하고 헤드셋 케이블 정리해서

그 첨에 살 때 온 저 박스에 넣어놓는데 ㅋㅋㅋ

님들은 VR기기 사용 안할 땐 어떻게 놔두시는 편이에요 !?

ㅇㅇ 노트북에 연결해놓은상태로 옆 선반위에 올려두고 데스크탑함 222.234 2018.12.31 01:43:53
ㅇㅇ 걍 계속 꽂아두는데 오히려 뺏다 꼇다하면 전선 접촉 불량댈까바 ㅇㅇ 어차피 프로그램 안켜두면 돌아가지도않더라 27.164 2018.12.31 01:44:30
KoreanBural 걍 꼽아놓고 옆에 ㄷ둘둘 말아서 정리해놓음 2018.12.31 01:44:36
ㅇㅇ 계속 뺐다 꽂았다하면 접촉문제 앞당겨짐 2018.12.31 01:45:42
Lpo 걍 바닥에 118.39 2018.12.31 01:45:58
Rutin26 타공판에 행어 걸구 걸어놔 2018.12.31 01:46:07
GEORGIA 걍 바닥 2018.12.31 01:47:35
메디큐보이드 아 댓글보니깐 계속 뺐다 꽂았다 그거 생각 안했었네 아무리 자주 해봤자 하루에 한번 뺐다꽂았단데... 위험할려나 어디 놓을데도 마땅히 없고 타공판해놓기도 애매해서 흠 ; 2018.12.31 01:49:28
메디큐보이드 그 MR 공간설정도하고 하는 연결했을 때 뜨는 그 프로그램 말하는거죠 ? 2018.12.31 01:50:07
ㅇㅇ 나도 엄청 뺏다 꽂다 하는편임 바이브 한번 쓰고 상자에 다 넣어서 보관을 해서 이러면 안되는걸 알지만 깔끔한 성격이라서 방치해 두는걸 못하겠드라 223.62 2018.12.31 01:53:01
메디큐보이드 혹시 그렇게 해오신지 얼마나 되셨나요 !? 저는 10월말쯤에 샀는데 매일 하는것도 아니구 중간에 한달정도는 안쓴적도있어서 얼마나 된지는 애매하네요 2018.12.31 01:55:08
DavidJ 바닥 2018.12.31 01:58:06
ㅇㅇ 바이브 산 날짜부터인 6월부터 8월까지? 그렇게 해왔고 내가 매일 하는것도 아니고 조금씩 텀 주고 해서 그런지 접촉 불량은 잘 모르겠고 9월 부터 지금까지 vr챗을 거의 접어서 vr안쓰고 있따 223.62 2018.12.31 01:59:22
ㅇㅇ 난 바이브 올때 처음부터 연결이 잘 되진 않았고 hdmi못찾는다고 하길래 계속 넣다 뺏다를 하루에 많으면 10번정도 하는걸 6월부터 8월까지 했고 9월 말에 다시 몇번 연결 했는데 원콤으로 hdmi찾는거 보면 님은 막 걱정할 필요까진 없는듯 223.62 2018.12.31 02:04:11
ㅇㅇ 너무 걱정하지마 저렇게까지 했는데 내꺼 완전 새거임ㅋㅋ 작동 엄청 잘함 223.62 2018.12.31 02:05:11
메디큐보이드 하 제가 걱정하고있던거 바로 캐치하고 답변해주셨네요 캬... 맘편히 잡니당 2018.12.31 02:05:13
ㅇㅇ 구랭 도움이 됐다니깐 기분 좋다ㅎㅎ 223.62 2018.12.31 02:06:02
PaPoPo 바이브 뚝+베이스는 스위치형 콘센트에 박아놓고 안쓸때는 전원차단 바이브 뚝은 이물, 수분유입 생각해서 실리카켈 이랑 같이 봉지로 싸놓음 2018.12.31 02:35: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8389 일반 이제 라무네보단 타르토 아님? 2 IRUOD 2018-12-31 0
88388 일반 유니티 설치하고 vrchat sdk눌렀는데 로그인하는데가 안떠요 5 ㅇㅇ 59.12 2018-12-31 0
88385 일반 오늘제일재밌게논듯 3 티피 2018-12-31 0
88384 일반 그 문신 모아놓은 글 2 Red.Coco 2018-12-31 0
88382 일반 쇼타끼리 떡치는거 보고싶다 2 ㅇㅇ 223.62 2018-12-31 0
88381 일반 새해맞이 왔는데 몬가 일어나고있음 2 4 1202 58.239 2018-12-31 2
88380 일반 이 타이밍에 과몰입글 써도 됨? 4 ㅇㅇ 211.237 2018-12-31 0
88379 일반 차렷충(이었던 것)이 월드 탐험하는 일기8 2 디씨해파리5년차 211.195 2018-12-31 3
88377 일반 와 이제 21년생 이후로 술담배 사는거임?? 3 ㅇㅇ 211.246 2018-12-31 0
88375 일반 해피 뉴 이어 2 Seolmyu 2018-12-31 0
88374 일반 mmd ecchi room 부활좀 1 부활좀 59.31 2018-12-31 8
88373 일반 모두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1 ㅇㅇ 2018-12-31 1
88372 일반 mr 대가리 너무쪼이는데 어찌안되나 1 ㅇㄴ 218.239 2018-12-31 0
88371 일반 페럿 원본있는분~ 1 khv3327 124.63 2018-12-31 0
88370 일반 VRC에서 새해맞이. 5 아스테리 2018-12-31 0
88369 일반 념글봤는데 뭐 갤폭 하는거임? 5 ㅇㅇ 211.246 2018-12-31 0
88367 일반 새해엔 친구를 잔뜩 만들거에요 1 TrustedUser 2018-12-31 0
88366 일반 흥갤 48위 ㅋㅋㅋㅋ 2 으ㅡ음 2018-12-31 1
88365 일반 해피뉴이어~ 2 후라이드맛치킨 2018-12-31 0
88364 일반 디시 너무 부끄러워 2 ㅇㅇ 223.62 2018-12-31 0
88363 일반 이거 채팅은 안되냐? 3 ㅇㅇ 58.123 2018-12-31 0
88362 일반 작년에 만들던 아바타 5 Ciao 2018-12-31 0
88360 일반 컴터 지맘대로 꺼짐 8 유티o 2018-12-31 0
88359 일반 집에서 라면먹을때 소소한팁 3 ㅇㅇ 182.231 2018-12-31 0
88358 일반 NTR 당한줄 알았는데 친구가 무사히 안따먹히고 접속했다. 1 유티o 2018-12-31 0
88357 일반 늒내챠 2019년에 잘부탁해 2 창녀팬티 2018-12-31 0
88356 일반 다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1 Anti 2018-12-31 0
88355 일반 다들 새해복 많이받으셈 1 쉔가오랜 211.36 2018-12-31 0
88354 일반 새해 첫날은 본가에서 보낸다 1 ㅇㅇ 223.62 2018-12-31 0
88353 일반 새해기념 h방 갈사람 4 chunsia 2018-12-31 0
88352 일반 핫피 뉴 이어~ 1 꿀뚤 2018-12-31 0
88351 일반 새해엔 친구들 많이 생기길..! 2 ㅇㅇ 211.49 2018-12-31 0
88350 일반 새해 복 많이 받아라 1 ㅇㅇ 112.154 2018-12-31 0
88349 일반 새해에는 적게 일하고 돈 많이 버세요 1 감자 2018-12-31 0
88348 일반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1 ㅇㅇ 119.202 2018-12-31 0
88347 일반 새해 맞이도 VRC와 함께 4 헹쿠 2018-12-31 0
88346 일반 새해 인사하다가 MMD방 2개월만에 가보네 ㅋ 2 리에 2018-12-31 0
88345 일반 새해복 많이 받는거시다 (feat.까마귀) 6 아라이상 2018-12-31 0
88344 일반 머임 벌써 19년임? 1 ㅇㅇ 2018-12-31 0
88343 일반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4 Lydie 2018-12-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