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님들은 VR기기들 사용 안할 때는 어떻게 보관하는 편이에요 !?
글쓴이
메디큐보이드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584
  • 2018-12-31 01:43:28
							



저는 MR 안 쓸 때도 연결해두면 다른거 할 때 컴터부담될까봐 그냥 뽑아놓는데

마땅히 놓을 때도 없어서 항상 저렇게 컨트롤러 건전지 분리하고 헤드셋 케이블 정리해서

그 첨에 살 때 온 저 박스에 넣어놓는데 ㅋㅋㅋ

님들은 VR기기 사용 안할 땐 어떻게 놔두시는 편이에요 !?

ㅇㅇ 노트북에 연결해놓은상태로 옆 선반위에 올려두고 데스크탑함 222.234 2018.12.31 01:43:53
ㅇㅇ 걍 계속 꽂아두는데 오히려 뺏다 꼇다하면 전선 접촉 불량댈까바 ㅇㅇ 어차피 프로그램 안켜두면 돌아가지도않더라 27.164 2018.12.31 01:44:30
KoreanBural 걍 꼽아놓고 옆에 ㄷ둘둘 말아서 정리해놓음 2018.12.31 01:44:36
ㅇㅇ 계속 뺐다 꽂았다하면 접촉문제 앞당겨짐 2018.12.31 01:45:42
Lpo 걍 바닥에 118.39 2018.12.31 01:45:58
Rutin26 타공판에 행어 걸구 걸어놔 2018.12.31 01:46:07
GEORGIA 걍 바닥 2018.12.31 01:47:35
메디큐보이드 아 댓글보니깐 계속 뺐다 꽂았다 그거 생각 안했었네 아무리 자주 해봤자 하루에 한번 뺐다꽂았단데... 위험할려나 어디 놓을데도 마땅히 없고 타공판해놓기도 애매해서 흠 ; 2018.12.31 01:49:28
메디큐보이드 그 MR 공간설정도하고 하는 연결했을 때 뜨는 그 프로그램 말하는거죠 ? 2018.12.31 01:50:07
ㅇㅇ 나도 엄청 뺏다 꽂다 하는편임 바이브 한번 쓰고 상자에 다 넣어서 보관을 해서 이러면 안되는걸 알지만 깔끔한 성격이라서 방치해 두는걸 못하겠드라 223.62 2018.12.31 01:53:01
메디큐보이드 혹시 그렇게 해오신지 얼마나 되셨나요 !? 저는 10월말쯤에 샀는데 매일 하는것도 아니구 중간에 한달정도는 안쓴적도있어서 얼마나 된지는 애매하네요 2018.12.31 01:55:08
DavidJ 바닥 2018.12.31 01:58:06
ㅇㅇ 바이브 산 날짜부터인 6월부터 8월까지? 그렇게 해왔고 내가 매일 하는것도 아니고 조금씩 텀 주고 해서 그런지 접촉 불량은 잘 모르겠고 9월 부터 지금까지 vr챗을 거의 접어서 vr안쓰고 있따 223.62 2018.12.31 01:59:22
ㅇㅇ 난 바이브 올때 처음부터 연결이 잘 되진 않았고 hdmi못찾는다고 하길래 계속 넣다 뺏다를 하루에 많으면 10번정도 하는걸 6월부터 8월까지 했고 9월 말에 다시 몇번 연결 했는데 원콤으로 hdmi찾는거 보면 님은 막 걱정할 필요까진 없는듯 223.62 2018.12.31 02:04:11
ㅇㅇ 너무 걱정하지마 저렇게까지 했는데 내꺼 완전 새거임ㅋㅋ 작동 엄청 잘함 223.62 2018.12.31 02:05:11
메디큐보이드 하 제가 걱정하고있던거 바로 캐치하고 답변해주셨네요 캬... 맘편히 잡니당 2018.12.31 02:05:13
ㅇㅇ 구랭 도움이 됐다니깐 기분 좋다ㅎㅎ 223.62 2018.12.31 02:06:02
PaPoPo 바이브 뚝+베이스는 스위치형 콘센트에 박아놓고 안쓸때는 전원차단 바이브 뚝은 이물, 수분유입 생각해서 실리카켈 이랑 같이 봉지로 싸놓음 2018.12.31 02:35: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8538 질문 월드 제작자 들은 이 부분 어떻게 처리하냐 2 Bepsi Train 125.176 2019-01-01 0
88537 질문 데스크탑에서 접속이 안되는데 ㅠㅠ 2 d 221.140 2019-01-01 0
88535 일반 념글에 스믹 vr챗소리 안들리게하는거 질문 7 ㅁㅁ 1.244 2019-01-01 0
88533 일반 념글에있는 MR스틱으로 이동하는거 쓰니까 오른손 표정이 안되는구만 4 디씨해파리5년차 2019-01-01 0
88531 일반 VR사고 브알챗하는대 친구없어서 재미엊ㅅ네 3 너굴쨩mk.2 2019-01-01 0
88530 일반 브붕이 양심고백 ㅇㅇ 2019-01-01 0
88529 일반 양심고백) 저 브알챗에서 사람 쏴본적있음 ㅇㅇ 118.218 2019-01-01 0
88528 일반 한복캐릭좀 만들어라 꼬추들아 2 ㅇㅇ 2019-01-01 0
88526 일반 이케맨을 낚아서 절망감을 선사하고싶다 7 GEORGIA 2019-01-01 0
88525 일반 난 한적이없는데 플레이타임만 쭉쭉올라가네 fiiter 2019-01-01 0
88524 일반 새해기념 기모노 우콘 배포[수정버전] 22 시리스 2019-01-01 20
88523 일반 어제가 부모님 생일이었어요.. 2 레몬무 2019-01-01 1
88522 일반 [오늘의 추천 부스상품] 클럽 선글라스 1 GEORGIA 2019-01-01 1
88521 일반 이천씨팔련 연말은 참 좆같았는데 1 스크롤크 2019-01-01 0
88520 일반 좀있으면 아침이구나 슬슬 일어나야지 2 ㅇㅇ 175.223 2019-01-01 0
88519 일반 개 커엽던 모델 VRC용으로 재판매하네 14 ㅇㅇ 2019-01-01 5
88518 일반 지상최강의 이케맨들 ㅂㅁ 222.102 2019-01-01 0
88516 일반 인바이트와서 가봐야해요 ㅎㅎ pp 2019-01-01 0
88515 질문 이거 왜뜨는지 아시는분 계세요? 6 2019-01-01 0
88514 일반 퍼블릭 모르는 사람들 좆목하고있을때 인사하면 받아주나요 5 할게읎다닉넴 2019-01-01 0
88513 일반 최근에 묵언이던 친구들이 하나둘 말을하기시작하는데 1 JJY 2019-01-01 0
88512 질문 여러분안녕 혹시 밴드 택스쳐 가지고있는사람 줄수있을까? 2 양곰 2019-01-01 0
88511 일반 공방에서 풀트 4명이나 모임 ㄷㄷ 2 죽은참새 2019-01-01 0
88510 일반 신년맞이 재래시장왔다 3 ㅇㅇ 2019-01-01 0
88509 일반 견적 글 자주 올라와서 쓰는 가성비 견적 8 늑대소녀 2019-01-01 2
88507 질문 유니티에서 로그인할려는데 자꾸 아이디나 비번치다보면 ㅇㅇ 121.147 2019-01-01 0
88506 일반 타임쓰퀘어 1 ㅇㅇ 220.130 2019-01-01 0
88504 일반 새벽에 찍은 신년맞이 브얄 6 무링 2019-01-01 0
88503 질문 오랜만에 맵 업로드하려고하는데 SDK가 이전버전인데 1 ㅇㅇ 222.96 2019-01-01 0
88502 일반 울버린이 아니라 기생수여슴 11 샴푸. 2019-01-01 7
88501 일반 왜 신사 욕하면서 자꾸 가는지 알거같다. 6 초보자아 2019-01-01 0
88499 일반 어 ㅋㅋ 아바타월드 재업로드안해도되네 ㅋㅋㅋ 1 카디아. 2019-01-01 0
88498 일반 자살 19 으ㅡ음 2019-01-01 19
88497 일반 내가 만들어준 캐릭터 상대방이 적용하게 4 2019-01-01 0
88496 일반 18년 마지막까지 불태웠다 7 츄르 2019-01-01 10
88495 일반 흙수저 VR 21 ㅇㅇ 220.95 2019-01-01 15
88494 일반 여기에 컴견적물어봐도 알려줌? 32 ㅇㅇ 182.230 2019-01-01 0
88493 일반 브알 챗이 말문 트는데 도움됨? 9 챠무린 2019-01-01 0
88492 일반 너네 풀트할때 옷 얼마나 입냐 6 ㄹㄹㅋ 121.162 2019-01-01 0
88491 일반 하아 개조아 2 블프 2019-01-01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