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님들은 VR기기들 사용 안할 때는 어떻게 보관하는 편이에요 !?
글쓴이
메디큐보이드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584
  • 2018-12-31 01:43:28
							



저는 MR 안 쓸 때도 연결해두면 다른거 할 때 컴터부담될까봐 그냥 뽑아놓는데

마땅히 놓을 때도 없어서 항상 저렇게 컨트롤러 건전지 분리하고 헤드셋 케이블 정리해서

그 첨에 살 때 온 저 박스에 넣어놓는데 ㅋㅋㅋ

님들은 VR기기 사용 안할 땐 어떻게 놔두시는 편이에요 !?

ㅇㅇ 노트북에 연결해놓은상태로 옆 선반위에 올려두고 데스크탑함 222.234 2018.12.31 01:43:53
ㅇㅇ 걍 계속 꽂아두는데 오히려 뺏다 꼇다하면 전선 접촉 불량댈까바 ㅇㅇ 어차피 프로그램 안켜두면 돌아가지도않더라 27.164 2018.12.31 01:44:30
KoreanBural 걍 꼽아놓고 옆에 ㄷ둘둘 말아서 정리해놓음 2018.12.31 01:44:36
ㅇㅇ 계속 뺐다 꽂았다하면 접촉문제 앞당겨짐 2018.12.31 01:45:42
Lpo 걍 바닥에 118.39 2018.12.31 01:45:58
Rutin26 타공판에 행어 걸구 걸어놔 2018.12.31 01:46:07
GEORGIA 걍 바닥 2018.12.31 01:47:35
메디큐보이드 아 댓글보니깐 계속 뺐다 꽂았다 그거 생각 안했었네 아무리 자주 해봤자 하루에 한번 뺐다꽂았단데... 위험할려나 어디 놓을데도 마땅히 없고 타공판해놓기도 애매해서 흠 ; 2018.12.31 01:49:28
메디큐보이드 그 MR 공간설정도하고 하는 연결했을 때 뜨는 그 프로그램 말하는거죠 ? 2018.12.31 01:50:07
ㅇㅇ 나도 엄청 뺏다 꽂다 하는편임 바이브 한번 쓰고 상자에 다 넣어서 보관을 해서 이러면 안되는걸 알지만 깔끔한 성격이라서 방치해 두는걸 못하겠드라 223.62 2018.12.31 01:53:01
메디큐보이드 혹시 그렇게 해오신지 얼마나 되셨나요 !? 저는 10월말쯤에 샀는데 매일 하는것도 아니구 중간에 한달정도는 안쓴적도있어서 얼마나 된지는 애매하네요 2018.12.31 01:55:08
DavidJ 바닥 2018.12.31 01:58:06
ㅇㅇ 바이브 산 날짜부터인 6월부터 8월까지? 그렇게 해왔고 내가 매일 하는것도 아니고 조금씩 텀 주고 해서 그런지 접촉 불량은 잘 모르겠고 9월 부터 지금까지 vr챗을 거의 접어서 vr안쓰고 있따 223.62 2018.12.31 01:59:22
ㅇㅇ 난 바이브 올때 처음부터 연결이 잘 되진 않았고 hdmi못찾는다고 하길래 계속 넣다 뺏다를 하루에 많으면 10번정도 하는걸 6월부터 8월까지 했고 9월 말에 다시 몇번 연결 했는데 원콤으로 hdmi찾는거 보면 님은 막 걱정할 필요까진 없는듯 223.62 2018.12.31 02:04:11
ㅇㅇ 너무 걱정하지마 저렇게까지 했는데 내꺼 완전 새거임ㅋㅋ 작동 엄청 잘함 223.62 2018.12.31 02:05:11
메디큐보이드 하 제가 걱정하고있던거 바로 캐치하고 답변해주셨네요 캬... 맘편히 잡니당 2018.12.31 02:05:13
ㅇㅇ 구랭 도움이 됐다니깐 기분 좋다ㅎㅎ 223.62 2018.12.31 02:06:02
PaPoPo 바이브 뚝+베이스는 스위치형 콘센트에 박아놓고 안쓸때는 전원차단 바이브 뚝은 이물, 수분유입 생각해서 실리카켈 이랑 같이 봉지로 싸놓음 2018.12.31 02:35: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9326 일반 MR 케이블은? 1 220.119 2019-01-02 0
89325 일반 묵언 유저가 이케멘 써본후기 3 sing)Hana 2019-01-02 4
89324 VRC일기 이겜의 엔드 컨텐츠는 확실히 개인아바타 만들고 사진찍기 인듯 6 토터스 2019-01-02 0
89323 일반 램쥐로 텍스쳐작업 아다땠다. 5 적쥐 2019-01-02 0
89322 일반 이 월드에서 세계각국에 욕이란 욕은 다들어본듯 6 DUZ 2019-01-02 0
89321 일반 궁금한게 있어서 왓슴.. 1 참새쟝 2019-01-02 0
89320 일반 그 아바타에 의자 달아놓는거 풀트래킹캐릭터에도 할수있나요? 1 현이.ver 2019-01-02 0
89319 일반 피아노룸에서 미친놈 실시간으로 보는중 1 ㅇㅇ 2019-01-02 0
89318 일반 가끔 느끼는건데 2 Juken 2019-01-02 0
89317 일반 아니 우리 갤럼들 왤캐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이이익 49.175 2019-01-02 0
89316 일반 뱔쳇은 참 그런사람 많은 것 같아 1 ㅇㅇ 221.153 2019-01-02 0
89315 일반 바이브 기본? 국내정가로얼마임? 1 솔트맨 2019-01-02 0
89314 일반 친추기능없어짐? 1 ㅇㅇ 61.72 2019-01-02 0
89313 일반 의자 질문좀 ㅇㅇ 222.109 2019-01-02 0
89312 일반 제발 바이패드 질문 하나만 ㅇㅇ 2019-01-02 0
89311 질문 자꾸 내컴소리가 마이크로 들린대 Lakenls 2019-01-02 0
89310 강좌/정보 (강좌?) 2D빌런 되어보자 (??) 4 ㅇㅂㅇ 121.136 2019-01-02 20
89309 일반 그 춤중에 1 2019-01-02 0
89308 일반 갤럼들 로그인화면에서 얼마나있어야 넘어가짐? 1 ㅇㅇ 27.126 2019-01-02 0
89307 일반 근처에 kfc 있는 갤럼있음? 13 백당 2019-01-02 0
89305 일반 요거 댄스 이름 뭐임? 6 HOXY 222.113 2019-01-02 0
89303 질문 한번 더 블루투스쪽 질문점 10 ㅇㅇ 175.214 2019-01-02 0
89302 일반 가끔 심심할 때 신사가는게 진짜 재밌더라 16 차가비 2019-01-02 1
89301 일반 뉴비에여 4 qwer 175.193 2019-01-02 0
89299 VRC일기 귀여워~~ 차가비 2019-01-02 0
89298 일반 공지랑 질문글 싸가면서 드디어 월드 만들었다 1 RMellon 2019-01-02 0
89297 질문 아바타서있는기준바꾸는법있나요?? 1 ㅇㅇ 182.231 2019-01-02 0
89296 일반 근데 왜 암드는 오버쿨럭?해야 좋다는거임? 3 솔트맨 2019-01-02 0
89295 일반 이거 텍스쳐 한번에 적용못하나, 3 적쥐 2019-01-02 0
89294 일반 견적 최종. 평가좀. 8 솔트맨 2019-01-02 0
89292 일반 부랄챗 5일차 9시간 뉴비.txt 4 ㅇㅇ 183.106 2019-01-02 0
89291 일반 님들.. 이거 해결 방법좀ㅠㅠㅠㅠ 1 ㅇㅇ 115.139 2019-01-02 0
89288 강좌/정보 탈갤하기전에 VR위키 만들었다. 27 VRChat 2019-01-02 28
89287 일반 애니메이션으로 함선불러오는거 쉔가오랜 211.36 2019-01-02 0
89286 일반 여고생앉기 걍 되는데?? ㅇㅇ 2019-01-02 0
89285 일반 요즘 사람있으면 말안하는 사람 꽤 많지않음? 2 JinSilly 221.153 2019-01-02 0
89284 일반 오늘 잘놀았땅 ㅇㅇ 39.7 2019-01-02 0
89283 일반 얘네 왜이럼 ㅇㅇ 2019-01-02 0
89282 일반 유니티 깔고 있는데 계속 에러 뜸ㅠㅠㅠ 이거 뭐임??ㅜㅜㅠㅠㅠ dd 115.139 2019-01-02 0
89281 일반 이케맨 아바타가 꼭 나쁜건아님 2 ㅇㅇ 110.70 2019-01-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