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님들은 VR기기들 사용 안할 때는 어떻게 보관하는 편이에요 !?
글쓴이
메디큐보이드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584
  • 2018-12-31 01:43:28
							



저는 MR 안 쓸 때도 연결해두면 다른거 할 때 컴터부담될까봐 그냥 뽑아놓는데

마땅히 놓을 때도 없어서 항상 저렇게 컨트롤러 건전지 분리하고 헤드셋 케이블 정리해서

그 첨에 살 때 온 저 박스에 넣어놓는데 ㅋㅋㅋ

님들은 VR기기 사용 안할 땐 어떻게 놔두시는 편이에요 !?

ㅇㅇ 노트북에 연결해놓은상태로 옆 선반위에 올려두고 데스크탑함 222.234 2018.12.31 01:43:53
ㅇㅇ 걍 계속 꽂아두는데 오히려 뺏다 꼇다하면 전선 접촉 불량댈까바 ㅇㅇ 어차피 프로그램 안켜두면 돌아가지도않더라 27.164 2018.12.31 01:44:30
KoreanBural 걍 꼽아놓고 옆에 ㄷ둘둘 말아서 정리해놓음 2018.12.31 01:44:36
ㅇㅇ 계속 뺐다 꽂았다하면 접촉문제 앞당겨짐 2018.12.31 01:45:42
Lpo 걍 바닥에 118.39 2018.12.31 01:45:58
Rutin26 타공판에 행어 걸구 걸어놔 2018.12.31 01:46:07
GEORGIA 걍 바닥 2018.12.31 01:47:35
메디큐보이드 아 댓글보니깐 계속 뺐다 꽂았다 그거 생각 안했었네 아무리 자주 해봤자 하루에 한번 뺐다꽂았단데... 위험할려나 어디 놓을데도 마땅히 없고 타공판해놓기도 애매해서 흠 ; 2018.12.31 01:49:28
메디큐보이드 그 MR 공간설정도하고 하는 연결했을 때 뜨는 그 프로그램 말하는거죠 ? 2018.12.31 01:50:07
ㅇㅇ 나도 엄청 뺏다 꽂다 하는편임 바이브 한번 쓰고 상자에 다 넣어서 보관을 해서 이러면 안되는걸 알지만 깔끔한 성격이라서 방치해 두는걸 못하겠드라 223.62 2018.12.31 01:53:01
메디큐보이드 혹시 그렇게 해오신지 얼마나 되셨나요 !? 저는 10월말쯤에 샀는데 매일 하는것도 아니구 중간에 한달정도는 안쓴적도있어서 얼마나 된지는 애매하네요 2018.12.31 01:55:08
DavidJ 바닥 2018.12.31 01:58:06
ㅇㅇ 바이브 산 날짜부터인 6월부터 8월까지? 그렇게 해왔고 내가 매일 하는것도 아니고 조금씩 텀 주고 해서 그런지 접촉 불량은 잘 모르겠고 9월 부터 지금까지 vr챗을 거의 접어서 vr안쓰고 있따 223.62 2018.12.31 01:59:22
ㅇㅇ 난 바이브 올때 처음부터 연결이 잘 되진 않았고 hdmi못찾는다고 하길래 계속 넣다 뺏다를 하루에 많으면 10번정도 하는걸 6월부터 8월까지 했고 9월 말에 다시 몇번 연결 했는데 원콤으로 hdmi찾는거 보면 님은 막 걱정할 필요까진 없는듯 223.62 2018.12.31 02:04:11
ㅇㅇ 너무 걱정하지마 저렇게까지 했는데 내꺼 완전 새거임ㅋㅋ 작동 엄청 잘함 223.62 2018.12.31 02:05:11
메디큐보이드 하 제가 걱정하고있던거 바로 캐치하고 답변해주셨네요 캬... 맘편히 잡니당 2018.12.31 02:05:13
ㅇㅇ 구랭 도움이 됐다니깐 기분 좋다ㅎㅎ 223.62 2018.12.31 02:06:02
PaPoPo 바이브 뚝+베이스는 스위치형 콘센트에 박아놓고 안쓸때는 전원차단 바이브 뚝은 이물, 수분유입 생각해서 실리카켈 이랑 같이 봉지로 싸놓음 2018.12.31 02:35: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8289 일반 모델링 괜찮은 발 없을까 ㅇㅇ 203.194 2018-12-31 0
88288 일반 새해다짐 같은거 하냐 4 DDos 2018-12-31 0
88287 일반 결국 올해도 거의 다 가는구나 2 GEORGIA 2018-12-31 2
88286 일반 람쥐 사쿠라한테 뚜따했냔 질문 많아서 2 백당 2018-12-31 1
88285 VRC일기 오늘 찍은 사진 3 후라이드맛치킨 2018-12-31 0
88284 일반 아무리생각해도 똥먹는게 211.52 2018-12-31 1
88283 일반 픽스드조인트- 프리즈로테써서 시선 따라가는 대공포 만들려했는데 검은연 2018-12-31 0
88282 일반 손가락 어캐움직여요.. 2 fiiter 2018-12-31 0
88281 일반 사쿠라 별눈 텍스쳐 공유 9 GEORGIA 2018-12-31 11
88280 일반 전에 데스건 반사된다고 뭔일있었잖아 2 사호 2018-12-31 0
88279 일반 지웠다가 재설치하려는데 C드라이브를 왜 못찾냐 이거 2 ㅇㅇ 124.51 2018-12-31 0
88278 일반 뉴비 1000시간 찍음 6 너랑안놀거야 2018-12-31 0
88277 일반 진짜 이갤이 제일 착한사람들이 많음 4 우묘 222.103 2018-12-31 0
88276 일반 너무무섭다... 3 fiiter 2018-12-31 0
88275 강좌/정보 [강좌#19] 의자 추가, 앉기 자세 변경하기 4 5upporter 2018-12-31 23
88274 강좌/정보 저거 텍스쳐 어떻게 만들엇는지 알려줄게 3 chunsia 2018-12-31 1
88273 질문 브랄챗 하려는데 글카 브가렘 높은거 사면됨? 1 ㅇㅇ 223.38 2018-12-31 0
88272 강좌/정보 이런 택스쳐 만드는법 8 카디아. 2018-12-31 22
88271 일반 퍄퍄 오늘 흰딱 5명이랑 같이놀았다 1 블프 2018-12-31 0
88270 질문 님들 i7-3770k에 1060이면 바이버 비트세이버 렉없이 가능? 3 ㅇㅇ 211.104 2018-12-31 0
88269 일반 난 뉴비가 좋다 1 뉴비 222.102 2018-12-31 0
88268 일반 이거 vrc 짤 작가누구임? 2 ㅇㅇ 112.151 2018-12-31 0
88267 일반 라무네 별눈에 영감받아서 사쿠라 눈 뚜따했는데 어떰? 8 GEORGIA 2018-12-31 0
88266 일반 연말이라고 주변에 노미카이가 많네 2 JJY 2018-12-31 0
88265 일반 나도 밀리터리 아바타 더 만들고 싶은데 원하는 모델이 찾기 힘드네 6 긴긴 2018-12-31 0
88264 일반 자킹월드 어떻게 가야함??? 2 ㅇㅇ 175.212 2018-12-31 0
88263 일반 만약 내가 필드전투맵 만들게 되면 꼭 꼭 바닥텍스쳐로 위장복 만들어야지 4 검은연 2018-12-31 0
88262 일반 오늘 그 갤럼 연병장에 보이던데 5 DavidJ 2018-12-31 7
88261 일반 vr로 유투브보는패널에 어케복사붙여넣기함? 1 ㅇㅇ 160.13 2018-12-31 0
88260 일반 이세카이 에서 일어나니 내가 씹튜버라고? 7 ㅇㅇ 59.28 2018-12-31 7
88259 일반 살면서 제일 어이 없었던 인종차별 7 DavidJ 2018-12-31 1
88258 일반 요즘 월드를 관리해도 들어오는 사람이 없었는데 3 Bepsi 125.176 2018-12-31 1
88257 일반 드디어 연결끝낫다 2 fiiter 2018-12-31 1
88256 일반 이런 텍스쳐는 어떻게 만드는거?? 4 피아 175.223 2018-12-31 0
88254 일반 남자가 전형적인 이케맨유저 보는시선이랑 4 ㅇㅇ 211.36 2018-12-31 0
88253 일반 시험삼아 큰맵 만들면서 LOD 설정해보고 있는데 1 검은연 2018-12-31 0
88252 일반 아니씹ㅋㅋㅋ이번 아사나기신작 몬대 1 ゆん 2018-12-31 0
88250 일반 라무네 눈 적용했음 떙큐 감사 3 ㅇㅇ 1.177 2018-12-31 0
88249 일반 갤럼 감금 13 Kcalb02 2018-12-31 1
88248 VRC일기 일사천리로 정식갤 까지 가는 줄 알았는디 9 Misaring 2018-12-31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