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님들은 VR기기들 사용 안할 때는 어떻게 보관하는 편이에요 !?
글쓴이
메디큐보이드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584
  • 2018-12-31 01:43:28
							



저는 MR 안 쓸 때도 연결해두면 다른거 할 때 컴터부담될까봐 그냥 뽑아놓는데

마땅히 놓을 때도 없어서 항상 저렇게 컨트롤러 건전지 분리하고 헤드셋 케이블 정리해서

그 첨에 살 때 온 저 박스에 넣어놓는데 ㅋㅋㅋ

님들은 VR기기 사용 안할 땐 어떻게 놔두시는 편이에요 !?

ㅇㅇ 노트북에 연결해놓은상태로 옆 선반위에 올려두고 데스크탑함 222.234 2018.12.31 01:43:53
ㅇㅇ 걍 계속 꽂아두는데 오히려 뺏다 꼇다하면 전선 접촉 불량댈까바 ㅇㅇ 어차피 프로그램 안켜두면 돌아가지도않더라 27.164 2018.12.31 01:44:30
KoreanBural 걍 꼽아놓고 옆에 ㄷ둘둘 말아서 정리해놓음 2018.12.31 01:44:36
ㅇㅇ 계속 뺐다 꽂았다하면 접촉문제 앞당겨짐 2018.12.31 01:45:42
Lpo 걍 바닥에 118.39 2018.12.31 01:45:58
Rutin26 타공판에 행어 걸구 걸어놔 2018.12.31 01:46:07
GEORGIA 걍 바닥 2018.12.31 01:47:35
메디큐보이드 아 댓글보니깐 계속 뺐다 꽂았다 그거 생각 안했었네 아무리 자주 해봤자 하루에 한번 뺐다꽂았단데... 위험할려나 어디 놓을데도 마땅히 없고 타공판해놓기도 애매해서 흠 ; 2018.12.31 01:49:28
메디큐보이드 그 MR 공간설정도하고 하는 연결했을 때 뜨는 그 프로그램 말하는거죠 ? 2018.12.31 01:50:07
ㅇㅇ 나도 엄청 뺏다 꽂다 하는편임 바이브 한번 쓰고 상자에 다 넣어서 보관을 해서 이러면 안되는걸 알지만 깔끔한 성격이라서 방치해 두는걸 못하겠드라 223.62 2018.12.31 01:53:01
메디큐보이드 혹시 그렇게 해오신지 얼마나 되셨나요 !? 저는 10월말쯤에 샀는데 매일 하는것도 아니구 중간에 한달정도는 안쓴적도있어서 얼마나 된지는 애매하네요 2018.12.31 01:55:08
DavidJ 바닥 2018.12.31 01:58:06
ㅇㅇ 바이브 산 날짜부터인 6월부터 8월까지? 그렇게 해왔고 내가 매일 하는것도 아니고 조금씩 텀 주고 해서 그런지 접촉 불량은 잘 모르겠고 9월 부터 지금까지 vr챗을 거의 접어서 vr안쓰고 있따 223.62 2018.12.31 01:59:22
ㅇㅇ 난 바이브 올때 처음부터 연결이 잘 되진 않았고 hdmi못찾는다고 하길래 계속 넣다 뺏다를 하루에 많으면 10번정도 하는걸 6월부터 8월까지 했고 9월 말에 다시 몇번 연결 했는데 원콤으로 hdmi찾는거 보면 님은 막 걱정할 필요까진 없는듯 223.62 2018.12.31 02:04:11
ㅇㅇ 너무 걱정하지마 저렇게까지 했는데 내꺼 완전 새거임ㅋㅋ 작동 엄청 잘함 223.62 2018.12.31 02:05:11
메디큐보이드 하 제가 걱정하고있던거 바로 캐치하고 답변해주셨네요 캬... 맘편히 잡니당 2018.12.31 02:05:13
ㅇㅇ 구랭 도움이 됐다니깐 기분 좋다ㅎㅎ 223.62 2018.12.31 02:06:02
PaPoPo 바이브 뚝+베이스는 스위치형 콘센트에 박아놓고 안쓸때는 전원차단 바이브 뚝은 이물, 수분유입 생각해서 실리카켈 이랑 같이 봉지로 싸놓음 2018.12.31 02:35: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8326 일반 뉴스 잘 보다옴 2 너랑안놀거야 2018-12-31 2
88325 일반 다들해피뉴이어~ 3 월의야야 2018-12-31 1
88324 일반 2019년이네요 2 운동좀하자 2018-12-31 1
88323 일반 찐따 타종 방송 보는거 와주신 갤럼 여러분 땡큐 합니다 3 으ㅡ음 2018-12-31 1
88322 일반 사진첨부를 하는게 아니었다 꼬마키` 2018-12-31 0
88321 일반 새해! 2 현이.ver 2018-12-31 0
88320 일반 새해 첫글은 나다 tntnt 2018-12-31 0
88319 일반 새해 첫글은 나다 tntnt 2018-12-31 0
88318 일반 새해 첫글 내꺼 ㅅㄱ 3 꼬마키` 2018-12-31 0
88317 일반 새해복많이받으세요 9 ㅇㅇ 121.181 2018-12-31 33
88316 일반 에라이 나쁜놈들아!!!! 3 JinSilly 221.153 2018-12-31 1
88315 일반 이거제대로하려면 pc도 좋아야함?? 2 ㅇㅇ 110.70 2018-12-31 0
88314 일반 타종방송봐라 되지련 2018-12-31 0
88313 일반 바보들아;;;; ㅇㅇ 61.255 2018-12-31 0
88312 일반 샤론 PMX따기 너무 힘들다.. 마보로시 2018-12-31 0
88311 일반 이제 10분후면 군대가야될 놈들이 늘어나는군 2 꼬마키` 2018-12-31 0
88310 일반 신년에 생길 일 아루라테 2018-12-31 0
88307 일반 겜 못켜겠다 아루라테 2018-12-31 0
88306 일반 라무네 표정 넣는거 있자나 2 ㅇㅇ 175.223 2018-12-31 0
88305 일반 이런 육덕진 압타 제작자 갤에있나? 6 샌위치 119.204 2018-12-31 0
88304 일반 으.. 신년이라고 너무 먹었더니 배터지겠어요. 3 현이.ver 2018-12-31 0
88303 일반 뭐임 꿀잠자고왔더니ㅋㅋㅋ 2 꼬마키` 2018-12-31 0
88302 일반 1종따러간다 2 tntnt 2018-12-31 0
88301 일반 신년목표! 1 차가비 2018-12-31 1
88299 일반 핑크탈출맵 이지모드에서 두번째 키패드 답이 뭐임? 2 ㅇㅇ 122.35 2018-12-31 0
88298 일반 얘한테 물어볼까 1 fiiter 2018-12-31 0
88297 일반 나는 개똥벌레~ 꼬추박사 2018-12-31 0
88296 일반 아 쒸 치킨시키기 애매하네 1 RMellon 2018-12-31 0
88295 일반 갤접음 월의야야 2018-12-31 0
88294 일반 좋아 이제나도 그 수식어를 뗏다 4 fiiter 2018-12-31 0
88293 일반 텍스쳐 공유 (빤짝이) 3 chunsia 218.146 2018-12-31 11
88292 일반 같이 연말 뉴스 볼사라암 6 으ㅡ음 2018-12-31 0
88291 일반 핑크탈출 문제 이거풀수있음? 3 pp 2018-12-31 1
88290 일반 마지막으로 올해 VRChat 갤러리 레전드 ㅋㅋㅋ.jpg 13 GEORGIA 2018-12-31 37
88289 일반 모델링 괜찮은 발 없을까 ㅇㅇ 203.194 2018-12-31 0
88288 일반 새해다짐 같은거 하냐 4 DDos 2018-12-31 0
88287 일반 결국 올해도 거의 다 가는구나 2 GEORGIA 2018-12-31 2
88286 일반 람쥐 사쿠라한테 뚜따했냔 질문 많아서 2 백당 2018-12-31 1
88285 VRC일기 오늘 찍은 사진 3 후라이드맛치킨 2018-12-31 0
88284 일반 아무리생각해도 똥먹는게 211.52 2018-12-31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