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님들은 VR기기들 사용 안할 때는 어떻게 보관하는 편이에요 !?
글쓴이
메디큐보이드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584
  • 2018-12-31 01:43:28
							



저는 MR 안 쓸 때도 연결해두면 다른거 할 때 컴터부담될까봐 그냥 뽑아놓는데

마땅히 놓을 때도 없어서 항상 저렇게 컨트롤러 건전지 분리하고 헤드셋 케이블 정리해서

그 첨에 살 때 온 저 박스에 넣어놓는데 ㅋㅋㅋ

님들은 VR기기 사용 안할 땐 어떻게 놔두시는 편이에요 !?

ㅇㅇ 노트북에 연결해놓은상태로 옆 선반위에 올려두고 데스크탑함 222.234 2018.12.31 01:43:53
ㅇㅇ 걍 계속 꽂아두는데 오히려 뺏다 꼇다하면 전선 접촉 불량댈까바 ㅇㅇ 어차피 프로그램 안켜두면 돌아가지도않더라 27.164 2018.12.31 01:44:30
KoreanBural 걍 꼽아놓고 옆에 ㄷ둘둘 말아서 정리해놓음 2018.12.31 01:44:36
ㅇㅇ 계속 뺐다 꽂았다하면 접촉문제 앞당겨짐 2018.12.31 01:45:42
Lpo 걍 바닥에 118.39 2018.12.31 01:45:58
Rutin26 타공판에 행어 걸구 걸어놔 2018.12.31 01:46:07
GEORGIA 걍 바닥 2018.12.31 01:47:35
메디큐보이드 아 댓글보니깐 계속 뺐다 꽂았다 그거 생각 안했었네 아무리 자주 해봤자 하루에 한번 뺐다꽂았단데... 위험할려나 어디 놓을데도 마땅히 없고 타공판해놓기도 애매해서 흠 ; 2018.12.31 01:49:28
메디큐보이드 그 MR 공간설정도하고 하는 연결했을 때 뜨는 그 프로그램 말하는거죠 ? 2018.12.31 01:50:07
ㅇㅇ 나도 엄청 뺏다 꽂다 하는편임 바이브 한번 쓰고 상자에 다 넣어서 보관을 해서 이러면 안되는걸 알지만 깔끔한 성격이라서 방치해 두는걸 못하겠드라 223.62 2018.12.31 01:53:01
메디큐보이드 혹시 그렇게 해오신지 얼마나 되셨나요 !? 저는 10월말쯤에 샀는데 매일 하는것도 아니구 중간에 한달정도는 안쓴적도있어서 얼마나 된지는 애매하네요 2018.12.31 01:55:08
DavidJ 바닥 2018.12.31 01:58:06
ㅇㅇ 바이브 산 날짜부터인 6월부터 8월까지? 그렇게 해왔고 내가 매일 하는것도 아니고 조금씩 텀 주고 해서 그런지 접촉 불량은 잘 모르겠고 9월 부터 지금까지 vr챗을 거의 접어서 vr안쓰고 있따 223.62 2018.12.31 01:59:22
ㅇㅇ 난 바이브 올때 처음부터 연결이 잘 되진 않았고 hdmi못찾는다고 하길래 계속 넣다 뺏다를 하루에 많으면 10번정도 하는걸 6월부터 8월까지 했고 9월 말에 다시 몇번 연결 했는데 원콤으로 hdmi찾는거 보면 님은 막 걱정할 필요까진 없는듯 223.62 2018.12.31 02:04:11
ㅇㅇ 너무 걱정하지마 저렇게까지 했는데 내꺼 완전 새거임ㅋㅋ 작동 엄청 잘함 223.62 2018.12.31 02:05:11
메디큐보이드 하 제가 걱정하고있던거 바로 캐치하고 답변해주셨네요 캬... 맘편히 잡니당 2018.12.31 02:05:13
ㅇㅇ 구랭 도움이 됐다니깐 기분 좋다ㅎㅎ 223.62 2018.12.31 02:06:02
PaPoPo 바이브 뚝+베이스는 스위치형 콘센트에 박아놓고 안쓸때는 전원차단 바이브 뚝은 이물, 수분유입 생각해서 실리카켈 이랑 같이 봉지로 싸놓음 2018.12.31 02:35: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8894 일반 디시에 소속감 가지는것도 장애인새끼긴 한데 2 ㅇㅇ 2019-01-02 0
88893 일반 정줄 놓은건 파딱이었고? ㅇㅇ 211.36 2019-01-02 0
88891 일반 애초부터 좆목 터뜨리려고 억지 쓸 시절도 있었는데 2 ㅇㅇ 211.36 2019-01-02 0
88890 일반 ㅅㅂ나만 글 못봤네 보여조 DavidJ 2019-01-02 0
88889 일반 개새끼들아 하는건 너무 웃겼다 3 ㅇㅇ 125.129 2019-01-02 0
88888 일반 떼껄룩 베이스 아바타 어디서 구함?? 3 ㅇㅇ 223.62 2019-01-02 0
88886 일반 그 글은 왜 사라진거냐 ㅇㅇ 39.7 2019-01-02 0
88885 일반 파딱 그거 6 magicatz 2019-01-02 0
88884 일반 체조하고 왔는데 왜 또 개판이야 4 포도초콜렛 2019-01-02 0
88882 일반 친구가 한국오는데 무슨 선물을 사줄까.. 7 ㅇㅇㅇ 223.62 2019-01-02 0
88880 일반 원래 갤은 쓰레기통이야 2 꼬마키` 2019-01-02 0
88879 일반 갤 새로 파자 6 ㅇㅇ 110.70 2019-01-02 0
88878 일반 저격과 실드가 판치네 5 pp 2019-01-02 0
88877 일반 이정도면 버려도된다 1 ㅇㅇ 110.70 2019-01-02 0
88876 일반 쉬벌 찻집욕하지마라 2 JinSilly 2019-01-02 0
88874 일반 파딱 둘이 하고싶은말 있으면 통피로 올것 ㅇㅇ 2019-01-02 0
88873 일반 갤에서 상처받고 게임에서 치유받고 ㅇㅇ 14.39 2019-01-02 0
88872 일반 신규파딱 짧은영어닉아 찻집이랑 달라서 당황했니? 10 꼬마키` 2019-01-02 6
88871 일반 갤 왜이리 더럽냐. 5 magicatz 2019-01-02 1
88869 일반 나도 지금 있는 파딱중 한명이랑 겜에서 친구임ㅋㅋ 4 ㅇㅇ 110.70 2019-01-02 0
88867 일반 같이 코옵겜할사람 있냐? 1 ㅇㅇ 14.39 2019-01-02 0
88866 일반 파딱이라도 말을 해야 넴드력이 쌓이죠 ㅡㅡ 5 ㅇㅇ 110.70 2019-01-02 0
88863 일반 파딱 두명은 진짜 아닥좀 했으면 좋겠다 4 ㅇㅇ 2019-01-02 0
88862 일반 움짤 프로그램 나는 이거 씀 3 백당 2019-01-02 2
88858 일반 어제 H방 갔다온 후기 6 DavidJ 2019-01-02 4
88855 일반 제발 ㅇㅇ 2019-01-02 1
88852 일반 양심고백) 내가 그 그룹 공격하게 된 이유 4 ㅇㅇ 110.70 2019-01-02 0
88851 일반 근데 브얄챗 네캎이 있긴 하냐? 2 ㅇㅇ 14.39 2019-01-02 0
88850 일반 Youtube dl 31일 날짜로 업뎃햇더라 vrchat 2019-01-02 0
88846 일반 네캎가봤는데 여기가 나은 것 같다 2 ㅇㅇ 14.39 2019-01-02 0
88845 일반 통피 그냥 1~2시간 막으면 안되냐? 2 JinSilly 221.153 2019-01-02 0
88843 일반 갤때문에 친구생기긴 했는데 너무 추하다 5 ㅇㅇ 14.39 2019-01-02 0
88842 일반 뚜따 한거 완성...ㅠ 9 나냠 2019-01-02 1
88840 일반 2 Huntere 2019-01-02 1
88839 일반 VR게임 갤 시절이 좋았음 1 ㅇㅇ 211.36 2019-01-02 0
88838 일반 이쯤되면 갤1주 불쌍함 4 ㅇㅇ 126.204 2019-01-02 2
88837 일반 다레끼났는데 vr쓰면 더심해질려나 4 ㅊㅌㅌ 211.36 2019-01-02 0
88836 일반 람쥐봐 12 백당 2019-01-02 2
88835 일반 착한닉언) 고닉이 고닉을 부를때 2 ㅇㅇ 110.70 2019-01-02 5
88833 일반 9시30분 체조 하쉴래여? 5 포도초콜렛 2019-01-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